•  


“나는 뉴코아에서 月貰받는다”|동아일보

“나는 뉴코아에서 月貰받는다”

  • Array
  • 入力 2011年 9月 27日 11時 52分


先賃貸後分讓으로 “치솟는 物價, 不安한 年金 한番에 解決했어요”
家庭主婦 李某氏(49歲)는 男便 月給以外에 小型賣場 3個를 뉴코아에 賃貸주고 每달 300萬원 假量의 賃貸收益을 올리고 있다. 내집마련과 함께 少額의 收益商街를 먼저 사둔 것이 남들과 差別化된 財테크 戰略이라고 말한다. 月給만으로 物價上昇, 子女敎育費 急增과 老後對策을 同時에 堪當하기는 不可能하다는 것이다.

베이비붐 世代의 大規模 隱退와 보금자리住宅 等 政府의 積極的인 賃貸住宅 供給으로 漸次 住宅價格은 下落할 展望이지만 빨라지는 停年과 平均壽命延長 等은 老朽生計를 威脅하므로 生計維持收入源 確保에 빨간불이 들어왔다.

이런 社會雰圍氣에 맞게 ‘先임대후分讓’에 確定收益率 保障까지 되는 賃貸收益의 2重3重 安定裝置가 되어있는 富川터미널 ‘逍風’은 分讓特需를 맞고 있다.

登記移轉받고, 10年동안 뉴코아에서 月貰받고, 初期 3年間 總 18% 確定收益 또 받고..
‘逍風’은 新都市의 卓越한 立地와 이랜드 그룹 뉴코아, 킴스클럽이 10年 賃貸의 長期 契約條件으로 入店(賃貸契約期間 2009.9 ~ 2019.9)함으로써, 10年동안 空室 및 建物管理 念慮 없이 大企業으로부터 安定的으로 月貰를 받을 수 있다.

實投資金 7千萬원臺 賣場을 分讓받으면 기다릴 必要없이 登記移轉 後 바로 保證金과 翌月 最低 85萬원~120萬원의 賃貸收益이 支給되며 무엇보다 初期 3年間 最低 18%收益保障이 되어 初期 投資리스크가 全혀 없다는 것이 强點이다.

롯데百貨店 本店 約 7.8倍의 大規模 流通센터로 알려진 이곳은 現在 富川綜合터미널과 11開館의 프리머스映畫館, 컨벤션웨딩홀, 스포츠 센터가 單一建物 內 入店하여 集客파워 및 賣出 시너지가 무엇인지 보여주고 있다. 二重 1層부터 5層 까지 都心型 最大 프리미엄 아울렛人 뉴코아와 킴스클럽이 入店한 賣場을 登記分讓 한다.

이랜드가 先占한 이곳은 交通의 要地이며 地下鐵1號線과 2012年 開通豫定인 7號線 상동役의 더블驛勢圈形成으로 商圈成長 潛在力과 時勢差益이 期待되는 곳이다.

또한 現在 完工 後 營業中인 것을 分讓 받으므로 投資 後 바로 收益이 發生하고 所有權 移轉 받기 前까지 分讓代金을 韓國資産信託에서 安全하게 管理 해준다는 것이 投資者들이 選好하는 큰 理由中에 하나다.

分讓問議 1588-4937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