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켄싱턴 호텔 ‘認證샷 聖地’서 午後 티 타임 어때요?|동아일보

켄싱턴 호텔 ‘認證샷 聖地’서 午後 티 타임 어때요?

  • 뉴스1
  • 入力 2024年 1月 3日 13時 13分


코멘트
(이랜드파크제공)
(이랜드파크提供)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3月31日까지 ‘딸기’를 테마로 準備한 다양한 맛의 딸기 디저트와 프리미엄 티 브랜드 TWG를 함께 즐길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선보인다고 3日 밝혔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支店別 ‘認證샷 聖地’를 갖춘 호텔 4곳 켄싱턴호텔 汝矣島·平昌·雪嶽·켄트호텔 廣岸里 바이 켄싱턴에서 맛볼 수 있다. 테마파크 이월드 83타워 78層에 位置한 레스토랑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에서도 準備된다.

主要 메뉴는 △딸기 타르트 △生크림 딸기 티라미수 △딸기 다쿠와즈 △딸기 프레지에 케이크 △딸기 롤 케이크 △딸기곰 시폰 케이크 △딸기 生크림 △딸기 무스크림 等의 다양한 딸기 디저트가 3段 트레이에 提供된다. 食事代用으로 可能한 딸기 샌드위치와 브루스케타, 스콘 等도 함께 맛볼 수 있다.

딸기 디저트와 함께 프리미엄 車 브랜드 TWG가 提供된다. 시그니처 車로 알려진 1837 블랙티를 비롯해 總 8가지 種類의 車가 마련되며 趣向에 따라 選擇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 汝矣島는 클래식한 雰圍氣의 뉴욕뉴욕에서 異色 展示 感想과 함께 餘裕로운 午後를 누릴 수 있는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를 마련했다. 뉴욕뉴욕에는 빌 클린턴부터 로널드 레이건 等 全 美國 大統領의 親筆 사인 書籍, 존 F.케네디 前大統領의 令夫人이었던 재클린 케네디 오나시스의 親筆 便紙, 우리나라 歷代 大統領의 親筆 揮毫가 展示돼 있는 ‘프레지던트 룸’ 等 國內에서는 接하기 어려운 다양한 所藏品 展示를 鑑賞할 수 있다. 딸기 애프터눈 티 세트는 午後 2時부터 4時까지 運營된다.

켄싱턴호텔 平昌은 호텔 1層에 位置한 카페 플로리에서 2萬餘 坪 規模의 프랑스式 庭園 ‘켄싱턴 가든’을 바라보며 여유롭게 즐길 수 있도록 午後 2~5時 運營한다.

호텔 곳곳에서 英國의 感性을 느낄 수 있는 켄싱턴호텔 설악은 호텔 9層 비스트로&바 애비로드에서 雪嶽山의 雄壯한 祕境을 바라보며 티 타임을 즐길 수 있다. 애비로드는 비틀스 멤버 全員의 親筆 사인이 새겨진 기타, 존 레논이 直接 着用한 오리지널 슈트, 폴 매카트니의 親筆 樂譜, 비틀스의 첫 골든디스크 等 國內外에서도 쉽게 接할 수 없는 40餘 種의 비틀즈 所藏品을 展示하고 있어 다양한 볼거리까지 提供한다.

켄트호텔 廣岸里 바이 켄싱턴은 탁 트인 바다 展望의 호텔 15層 스카이라운지에서 午後 1時부터 午後 4時30分까지 運營한다.

뉴욕뉴욕 바이 켄싱턴에서는 딸기 디저트와 함께 스티븐 스미스 티 브랜드가 提供되며 낮 12時부터 午後 3時까지 利用할 수 있다.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關係者는 “켄싱턴 호텔들의 代表的인 ‘人生샷 名所’로 알려진 곳에서 달콤한 딸기 디저트와 향긋한 茶를 즐길 수 있도록 準備했다”며 “各 호텔의 特色 있는 空間에서 餘裕롭게 딸기 애프터눈티를 즐겨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