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골든걸]썬업, 더위에 지친 家族을 위한 맛있고 健康한 주스|東亞日報

[골든걸]썬업, 더위에 지친 家族을 위한 맛있고 健康한 주스

  • 東亞日報
  • 入力 2015年 8月 13日 03時 00分


코멘트

■Food & Healing
잘 익은 과일의 맛과 香이 100% 담긴 주스 썬업으로 Life up! sunup.

《썬업은 100% 果汁을 담은 新鮮하고 健康한 주스다. 입맛 까다롭기로 소문난 生活 칼럼니스트 3人이 새롭게 出市된 썬업 주스를 直接 맛보고 評價했다.》

1992年 出市된 大韓民國 最初의 冷藏 주스 브랜드 썬업이 最近 ‘健康한, 맛있는, 合理的인, 믿을 수 있는, 새로운’이라는 컨셉트로 새롭게 出市됐다. 좋은 材料로 新鮮하고 맛있게 만든 製品을 合理的인 價格에 선보인다는 것.

믿을 수 있는 安全한 製品을 提供한다는 價値에 맞춰 썬업 주스는 238가지의 嚴格한 테스트를 거친다. 細菌과 殘溜 農藥, 重金屬, 放射能 物質 等 檢査가 꼼꼼하게 이뤄진다. 進行한 테스트 結果는 每日乳業 홈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썬업 주스는 오렌지, 沙果, 자몽의 果汁을 100% 그대로 담아 과일 固有의 맛과 香이 傳해진다. 1000時間 以上 太陽 빛을 받고 자라 딱 맛있게 익은 과일로 만들어 營養이 豐富하고 맛이 뛰어나다.

맛있고 新鮮한 주스는 비타민이 破壞되지 않도록 親環境的인 종이팩에 담았다. 집에서 마시기 便한 1L 容量과 携帶가 簡便한 200mL 容量이 있다.

▼ 生活 칼럼니스트 3人 썬업 주스를 마셔보니… ▼

○잘 익은 과일의 新鮮한 맛 즐길 수 있는 주스 - 이지은


썬업 주스는 豐富한 햇살을 담은 과일의 100% 汁으로 만들어서인지 지나치게 달거나 시지 않고 잘 익은 新鮮한 과일 맛이 나요. 샌드위치나 핫케이크 等 브런치 메뉴와도 맛이 잘 어울리고 쿠키나 케이크 等의 디저트와 먹어도 맛이 훌륭했어요. 브랜드 사이트에 들어가 238가지의 嚴格한 테스트 內容을 確認해 보니 깨끗하게 만들고 까다롭게 管理하는 주스라는 믿음이 들더라고요. 人工 甘味料나 色素, 保存料 等도 들어있지 않아 健康하게 마실 수 있고요. 지친 몸과 마음에 活力을 주는 ‘Life Up’ 飮料를 찾고 있다면 썬업 주스가 正答이랍니다.

○하루 한 盞으로 에너지 充電! - 이은희

주스 팩을 開封하는 瞬間 과일의 豐盛한 香이 코 끝에 퍼져 氣分이 爽快해져요. 1000時間 以上 日照量을 받은 과일로 만들어서인지 香과 맛이 뛰어나고요. 外出하기 前 冷藏庫에 保管한 주스를 가방에 한 팩씩 넣고 나오는데 햇살 剛한 한낮에 주스를 꺼내서 마실 때면 시원한 水分感과 상큼함이 입안에 터지면서 지친 몸에 에너지를 더해요. 제가 가장 즐겨 마시는 주스는 자몽주스예요. 쓰지 않으면서도 新鮮한 과일 맛이 나고 다이어트에도 效果가 좋다고 하니 꾸준히 마시려고요. 하루 한盞으로 내 몸에 에너지를 充電시켜줄 데일리 주스로 썬업 주스를 推薦해요.

○아이에게도 먹일 수 있는 믿음직한 주스 - 박미현

每日 11個月 된 아들 間食으로 沙果, 오렌지 等의 과일을 薑板에 갈아 먹였는데 무더운 여름철에는 如干 번거로운 게 아니더라고요. 썬업 주스는 238가지의 嚴格한 테스트를 通過했다고 하니 아이에게 安心하고 먹일 수 있었어요. 아이에게는 沙果 주스를 주었는데 잘 익은 과일 맛이 나 잘 먹더라고요. 저는 자몽 주스를 즐겨 마시는데 떫거나 씁쓸하지 않아 마시기 便했어요. 오렌지 주스는 男便이 가장 좋아해요. 시지 않고 豐富한 오렌지 맛이 난다며 엄지 척! 썬업 주스는 우리 家族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저희 집 冷藏庫 속 必需品이랍니다. - 박미현


▼ Life up! sunup. 이벤트에 參與하세요 ▼

무더운 날씨와 쌓여가는 스트레스로 生氣와 活力을 잃어버린 우리 모임의 Life UP!을 爲해 썬업이 準備한 이벤트! 우리 모임 (事務室, 團體, 學校 等)에 Life UP! SUNUP! 이 必要한 理由를 남겨 주시면, 24時間 UP하시라고 新鮮한 과일의 싱싱함을 그대로 담은 100% 주스 썬업을 24個씩 24곳을 選定해 보내드립니다.

募集期間 8月 23日(일)까지
募集人員 24곳 모임
景品 100% 주스 썬업 200mL 24個入(오렌지, 沙果, 자몽 랜덤)
이벤트 發表 8月 26日(水)
應募方法

自身의 블로그나 SNS에 골든걸 블로그 ‘골든걸 코리아(goldengirlko.blog.me)’의 썬업 이벤트 페이지를 共有해주세요. 以後 블로그 스크랩 URL과 우리 모임 (事務室, 團體, 學校 等)에 Life UP! SUNUP!李 必要한 理由를 골든걸 블로그 썬업 이벤트 페이지에 덧글로 남겨주세요(전체공개 必須). 姓銜과 나이, 連絡處, 블로그 別名(댓글에 달린 이름), 아이디를 적어 골든걸 e메일(goldengirl@donga.com)로 보내 주시면 됩니다. ‘라이프業 썬업 이벤트 支援’이라고 e메일 題目에 써주세요. 當籤되신 분들께는 썬업 주스를 보내드립니다.


모바일 사이트 http://lifeupsunup.co.kr을 클릭하세요.
이벤트 期間 2015年 8月 31日까지

問議|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글/이지은(生活 칼럼니스트)
東亞日報 골든걸 goldengirl@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