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이난 自由貿易港 市場 進入 緩和 政策 發表

하이난 自由貿易港 市場 進入 緩和 政策 發表

17:22, April 09, 2021
[사진 출처: 신화망]
[寫眞 出處: 신화망]

[인민망 韓國語版 4月 9日] ‘하이난 自由貿易港 建設 支援 및 市場 進入 緩和에 對한 特別措置에 關한 意見’이 8日 發表됐다. 하이난(海南)을 全國 市場進入 緩和 示範의 尖兵으로 삼은 該當 文件은 5代 分野와 關聯된 22가지의 具體的인 措置를 骨子로 하고 있다. ‘意見’은 하이난이 先行的으로 먼저 試驗해 더욱 彈力的이고 效果的인 市場 進入 政策 體系와 監督管理 모델, 管理體制를 摸索하는 것을 支援한다고 밝혔다. 이 같은 措置는 하이난이 全國的으로 通用되는 市場 進入 모델을 樹立하고 世界級 市場 管理의 本보기를 세우는 促進劑가 될 것으로 展望된다.

具體的으로 살펴보면 醫療 分野 와 關聯해서는 △處方藥 온라인 販賣 實施 △國産化 尖端 醫療裝備 革新 發展 支援 △醫藥品 市場 進入 支援 擴大 △臨床試驗受託機關(Contract Research Organization?CRO) 進入 制限 電擊 緩和 △尖端 醫療美容産業 發展 支援 △移植科學 全 分野 進入과 發展 環境 最適化 △醫療健康産業 發展을 爲한 國有企業 混合所有制 改革 基金 造成 等 7가지의 內容이 담겼다.

金融分野 에서는 △金融業 發展 支援 △農業 全體 産業사슬 發展 示範 展開 支援 等 2가지의 內容이 담겼다.

文化 分野 에서는 △國際 文化財?藝術品去來센터 設立 支援 △文化公演産業 發展 奬勵 △인터넷 게임産業發展 奬勵 △文化財 業種 分野 進入 緩和 等 4가지의 內容이 包含됐다.

敎育 分野 에서는 △大學校 科學硏究 成果 市場化 奬勵 △中國 名門大 國際大學 設立 支援 △職業 敎育 大大的 發展 奬勵 等 3가지의 內容이 담겼다.

其他 分野 에서는 △商業 宇宙分野 市場 進入 環境 最適化 △民用 航空業 進入 緩和 △스포츠 市場 進入 緩和 △種子業 市場 進入 緩和 △新에너지差 充電 인프라 建設과 運營 支援 △農村 觀光과 레저 農業 革新 發展 示範 實施 等 6가지의 內容이 包含됐다. (飜譯: 이인숙)

原文 出處: 신화망(新華網)  

經濟 뉴스 더보기

(Web editor: 李正, ?三?)

最新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