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러다 거지되겠다” 10年 株式高手가 어쩌다 이地境에...|동아일보

“이러다 거지되겠다” 10年 株式高手가 어쩌다 이地境에...

  • Array
  • 入力 2013年 8月 16日 18時 00分


코멘트
株式市場에서 最高의 實力者로 인정받은 株式高手가 數百億의 財産을 벌 수 있는 未來를 抛棄하고 개미들을 돕는 ‘第2의 人生’을 살겠다고 宣言해 큰 話題가 되고 있다.

믿을 수 없는 이 이야기의 主人公은 幸福配達 이종형氏. 自身만의 獨特한 投資方式으로 10年 넘게 엄청난 收益率을 記錄하며 最高의 株式高手로 認定받고 있는 人物이다.

國內 主要 言論社에 株式 專門家로 招請받아 放送에 出演해 實力을 인정받은 이종형氏는 市場을 꿰뚫는 날카로운 分析과 投資戰略으로 國內에서 두 番째라면 서러운 最高의 株式高手다.

그런 그가 保障된 富와 名譽를 抛棄하고 네이버 株式情報 1위카페를 通해 急騰이 確實한 有望種目과 該當 種目에 對한 投資戰略을 無料로 公開 하며 個人 投資者들의 人生逆轉에 앞장서고 있다는 消息이다.

‘幸福配達’ 이종형이라고 하면 株式市場에서는 모르는 사람이 없을 程度로 有名한 이름이다. 自身만의 獨特한 投資方式으로 10年間 엄청난 收益率을 記錄하면서 數百億臺의 收益을 벌어들인 것으로 알려진바 있다.

國內 主要 言論社에 株式 專門家로 여러番 出演하면서 實力을 인정받은 이종형氏는 날카로운 市場 分析과 適切한 投資戰略으로 ‘株式投資의 神’이라는 稱號를 얻을 程度로 大韓民國 第一의 株式高手로 株式投資者들에게 인정받았던 것이다.

하지만 이종형氏는 株式投資로 數百億을 벌 수 있는 機會가 있었음에도 不拘하고 株式市場에서 損害를 입고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을 위해 自身의 投資費冊을 어려운 개미들에게 無料로 公開하는 奉仕의 길을 選擇해 또 한番 사람들을 크게 놀라게 했다.

‘株式投資의 神’이라고 불리던 이종형氏가 個人投資者들을 돕는다는 消息이 알려지면서 株式情報 1위카페는 損害 입은 個人投資者들이 몰려들어 恒常 북새통을 이루고 있었다. 個人投資者들의 입所聞이 빠르게 퍼지면서 不過 3年 만에 40萬名 가까운 사람들이 몰려들었을 程度였다.

이종형氏의 카페가 個人投資者들에게 이렇게 信賴를 얻은 까닭은 “根據 있는 種目과 正確한 情報가 아니면 絶對 公開하지 않는다”는 그의 고집스러운 鐵則이 있었기 때문이다. 個人投資者들을 위해 반드시 收益낼 수 있는 情報만을 公開하고, 그 戰略에 따른 個人投資者들이 큰 收益을 올리면서 굳건한 信賴關係가 만들어 진 것이다.

特히 個人投資者들이 올린 ‘收益失火’는 카페를 通해 그대로 公開되어 株式投資의 神이라 불리던 이종형氏의 投資祕策과 賣買타이밍, 種目分析에 對한 實力을 立證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종형氏는 個人投資者들에게 작은 收益을 올렸다고 滿足하지 말고 남들보다 빠른 情報와 迅速한 對應이 重要하다고 이야기하며 投資戰略의 重要性을 다시 한番 强調했다. 急變하는 株式市場에서 單 하루라도 뒤쳐진다면 다시는 따라잡을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었다.

그래서 그는 現在 市場에서 注目 받는 種目들에 對한 賣買祕策과 核心戰略, 投資노하우에 對한 情報를 每日 株式情報 1위카페 에 公開해 急變하는 株式市場을 個人投資者들이 뒤쳐지지 않게 도와주고 있었다. 하루도 빼놓지 않고 올라오는 投資情報를 얻기 위해 每日 數十萬名의 사람들이 카페를 찾아오고 있을 程度였다.

하지만 ‘幸福配達’ 이종형氏는 企業의 價値와 實績에 相關없이 큰 幅의 上昇이 나온 種目은 結局 제자리로 下落하기 때문에 投資의 注意가 必要하다고 이야기하면서 個人投資者는 꼭 바닥圈에서 價値와 實績이 바탕이 된 種目으로 買收하는 習慣이 重要하다고 다시 한番 强調해 주었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