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리스 잭슨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패리스 잭슨
Paris Jackson
2021년 모습
2021年 모습
本名 패리스마이클 캐서린 잭슨
Paris-Michael Katherine Jackson
出生 1998年 4月 3日 ( 1998-04-03 ) (26歲)
美國 캘리포니아州 로스앤젤레스
國籍 美國
職業 俳優 , 모델 , 歌手
活動 期間 2009年 ~現在
178cm
摸索 브라운
눈 色깔 블루

패리스마이클 캐서린 잭슨 ( 英語 : Paris-Michael Katherine Jackson , 1998年 4月 3日 ~ )은 美國의 俳優 , 모델 , 歌手 이다. 마이클 잭슨 과 그의 아내 데비 로 의 둘째 딸이다.

生涯 [ 編輯 ]

1998年 4月 3日 美國 캘리포니아州 로스앤젤레스 에서 마이클 잭슨 데비 로 사이에서 태어났다. 마이클 잭슨의 둘째 子女로, 첫째 프린스 잭슨과 둘째 牌리슨 잭슨은 데비 로 所生이며, 셋째 祕記 잭슨은 代理母와의 사이에서 낳은 子女이다. 데비 로는 패리스 잭슨은 태어난 直後 마이클 잭슨과 離婚했기에 패리스 잭슨은 15歲가 될 때까지 데비 路와 거의 交流를 하지 않다가 이 後에는 關係를 回復하고 親하게 지내고 있다.

'팝의 皇帝'로 불렸던 아버지 마이클 잭슨의 有名稅 때문에 어린 時節부터 많은 注目을 받게 되었으나, 마이클 잭슨은 子女들이 어린 나이부터 言論에 露出되기를 願치 않았고 이 때문에 子女들과 外出할 때면 늘 子女들의 얼굴에 假面을 씌웠다. 이는 마이클 잭슨이 어린 나이부터 注目을 받게 되며 얻게 된 여러 否定的 現城들을 自身의 子女들만큼은 겪지 않기를 바랬기 때문이다. 2012年 마이클 잭슨의 3週期를 맞아 오프라 윈프리 와 가진 인터뷰에서, 어린 時節 아버지가 自身을 言論이나 大衆들의 關心으로부터 分離시켜 키웠기 때문에 平凡한 어린시절을 보낼 수 있었다고 答한 바 있다. 2005年까지 아버지와 네버랜드 랜치 에서 살다가, 마이클 잭슨이 2次 性醜行 事件에서 無罪를 宣告받은 以後 美國을 떠나 居住하게 되면서 유럽 레바논 等地에서 暫時 海外 生活을 하기도 했다.

패리스 잭슨이 처음 大衆들 앞에 모습을 들어낸 건 아버지 마이클 잭슨의 葬禮式 때였다. 2009年 7月 7日 LA 스페이플스 센터에서 열린 마이클 잭슨의 永訣式의 後半部에 舞臺에 오른 패리스는 姑母 자넷 잭슨 의 품에 안겨 아버지에게 마지막 作別人事를 傳했는데, "아버지는 나에게 最高의 아버지였어요. 늘 사랑한다고 말하고 싶어요" 라는 말을 남기며 끝내 눈물을 흘렸다. 마이클 잭슨의 死亡 以後 本格的으로 演藝界 데뷔 準備를 하기 始作했는데 歌手였던 아버지와 달리 패리스 잭슨은 俳優를 志向하였다.

2011年 9月 열린 마이클 잭슨의 솔로 데뷔 40周年 콘서트에 오빠 프린스 잭슨과 프린스 마이클 잭슨 2世와 함께 게스트로 參席해 모습을 들어냈으며, 2012年 마이클 잭슨의 3週期를 맞아 오프라 윈프리 와 單獨인터뷰를 進行하였다. 패리스 잭슨은 이 인터뷰에서 自身이 俳優 準備를 하고 있으며, 아버지와 보낸 어린 時節을 追憶하기도 했다. 한便 패리스 잭슨은 如前히 外出하거나 親舊를 만날 때 警護員을 帶同한다고 밝혔으며 온라인 上에서 공격당한 적도 있다고 밝혀 衝擊을 주었다.

2013年에는 自身이 다니는 高等學校의 치어리더 팀 오디션에 合格, 高校 籠球 치어리더로 活動하기도 하였다. 當時 치어리더팀에서 뛰어난 實力을 보여줘 NFL 팀에서 패리스 잭슨에게 치어리더로 活動해달라는 公開 오퍼를 넣어서 話題가 되었다. 한便 인터뷰에 應한 패리스 잭슨의 치어리더 팀 同僚는 패리스가 마이클 잭슨의 딸이라는 點 때문에 神奇해했으나 그러한 특별함이 크게 느껴지지 않을 程度로 패리스 잭슨이 팀에 잘 適應하고 좋은 實力을 보여주고 있다며 滿足感을 表示하였다.

그러나 같은 해 6月, 自身의 트위터에 비틀즈 가 부른 <Yesterday> 歌詞를 올린 뒤 自殺 試圖를 해 衝擊을 주기도 했다. 一部 言論社들은 패리스 잭슨이 아버지의 公演 關聯 民事訴訟에 證人으로 參席하는 것에 負擔을 느껴 自害를 했다고 報道했으나, 잭슨의 家族들은 이를 卽刻 否認하며 아직 未成年者인 패리스 잭슨이 아버지의 訴訟에 關聯해 어떤 法的인 關與도 하지 않을 것이며 아버지의 訴訟으로 因해 패리스 잭슨이 影響을 받지 않도록 最善을 다할 것이라는 聲明文을 發表했다.

이 後 3年의 準備期間을 거쳐 2017年 1月 롤링 스톤 의 커버 모델로 演藝界에 正式 데뷔하였고 3月 모델 에이전시인 IMG와 契約을 締結하였다. 2018年에는 映畫 <그링고> 에 出演하며 俳優로도 데뷔하였고, 2020年에는 男子親舊인 가브리엘 글렌과 The Soundflowers라는 이름의 록밴드를 結成, 5個의 曲을 담은 EP 앨범을 發賣하기도 하였다.

出演 作品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