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스터 베닝턴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체스터 베닝턴
Chester Bennington
2014年의 체스터 베닝턴
基本 情報
本名 Chester Charles Bennington
出生 1976年 3月 20日 ( 1976-03-20 )
美國 애리조나주 피닉스
死亡 2017年 7月 20日 ( 2017-07-20 ) (41歲)
美國 캘리포니아州 팔로스 베르드 에스테이츠
性別 男性
職業 보컬 , 싱어송라이터 , 音樂家 , 뮤지션
장르 , 뉴 메탈 , 포스트 그런지
活動 時期 1992年 ~ 2017年
樂器 보컬 , 기타 , 키보드 , 드럼
레이블 워너 뮤직
關聯 活動 린킨 파크
스톤 템플 파일럿츠
데드 바이 선라이즈
그레이 데이즈
署名

체스터 찰스 베닝턴 ( 英語 : Chester Charles Bennington , 1976年 3月 20日 ~ 2017年 7月 20日 )은 國際的인 名聲을 얻은 美國 의 音樂家로 美國 록 밴드 린킨 파크 , 데드 바이 선라이즈 스톤 템플 파일럿츠 의 리드 보컬을 맡았다. 스크리밍 怪物 이라고도 불린다. 체스터 베닝턴은 매우 優秀한 聲帶와 發聲, 歌唱力과 世界的인 스크리밍 實力을 保有하고 있다.

2017年 7月 20日 自殺로 生을 마감하였다. 憂鬱症 으로因해 自殺. [1]

生涯 [ 編輯 ]

成長 背景 [ 編輯 ]

체스터 베닝턴은 애리조나주 피닉스 에서 태어났다. 그는 어렸을 때부터 音樂에 對해 關心을 가졌고 特히 어렸을 적 디페쉬 모드 , 스톤 템플 파일럿츠 에 影響을 받았다. 체스터의 父母님은 1980年代 末, 그가 아직 어린아이였을 때 離婚하셨다. 어린 時節 性的 虐待를 當하고 나중에는 코카인 , 메스암페타민 等 藥물 中毒에 빠졌으나 이겨냈다. 靑少年 때, 버거킹 에서 自身의 첫 番째 아내 사만다를 만나게 되어 사귀다가 結婚을 한다. 그러나 체스터의 바쁜 公演으로 인해 關係가 멀어져 離婚을 하고 두 番째 아내인 플레이 보이 모델이었던 탤린다랑 交際를 하여 2005年 8月에 約婚을 하고 같은 해 11月 30日날 結婚을 하게 된다. 그가 만든 밴드인 Dead By Sunrise의 밴드名과 Out Of Ashes에 收錄된 몇몇 曲名은 탤린다를 爲해 만든 노래라고 말을 하였다. 앨범 收錄 曲인 Give Me Your Name는 結婚式 때 체스터가 부른 노래이다.

音樂 經歷 [ 編輯 ]

린킨 파크 에 들어가기 以前에 체스터는 애리조나주 에서 그런지 밴드 그레이 데이즈의 보컬을 맡고 있었으나 밴드가 解散되어 1998年 脫退했다. 그러나 그는 다른 밴드를 알아보기 위해서 努力을 했고 거의 抛棄하려고 했을 즈음 제프 블루라는 音盤 關係者의 도움을 받아 린킨 파크의 멤버 오디션을 勸誘한다. 체스터는 바로 일을 그만두고 家族들과 함께 캘리포니아 으로 가 成功的으로 린킨 파크 오디션을 보게 되어 合流하였다. 그러나 레코드 사와 錄音을 하는 데 難航을 겪었고 많은 拒絶을 當했다가 다시 한 番 제프 블루의 도움으로 워너브라더스 레코드 사와 契約하는 데에 成功을 해 데뷔 音盤 《 Hybrid Theory 》도 成功을 거둔다.

이렇게 成功的인 2000年 秒를 보내는 途中, 체스터는 많은 負傷을 當한다. 2001年 오즈페스트 투어 公演 途中 褐色隱遁거미 에 물려 팔이 부풀어오르기도 했다. 2輯 音盤 《 Meteora 》 製作 途中 傳染病에 걸렸음에도 不拘하고 錄音을 위해서 努力했다. 2003年 여름에는 쓰러져서 手術을 받기도 했으며 2007年 10月 에는 오스트레일리아 멜버른 에서 콘서트 첫 曲인 Papercut에서 舞臺 안에 있는 階段에서 점프를 하다가 着地를 잘못하여 넘어지게 되었다. 그 途中에 손을 잘못 짚어서 팔목이 부러졌으나 콘서트를 取消하지 않고 콘서트가 끝난 直後 應急室로 갔다. 그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Pushing Me Away를 피아노 버전으로 라이브를 하였다.

非正規 音盤 [ 編輯 ]

  • Hardly Breathe (Feat. Hydroponikz)

私生活 [ 編輯 ]

체스터는 1996年 10月 31日 첫 番째 아내 사만다와 結婚을 했다. 2002年 4月 19日 , 子女로 드레이븐 세바스티안을 낳게 된다. 그러나 繼續된 린킨 파크의 活動으로 아내 사만다와 關係는 나빠지기 始作했고 2005年 離婚을 했다. 첫 番째 아내와 離婚 後에 체스터는 全 플레이보이 모델 脫鱗다 벤틀리와 結婚을 하게 되어 테일러 里라는 子女를 얻는다. 그가 투어하지 않을 땐 캘리포니아州 오렌지 카운티 뉴포트 海邊에 位置한 집에서 居住한다. 또한 체스터는 映畫 《 아드레날린 24 》에서 카메오로 出演하기도 하였다. 또한 체스터는 투어 途中에 文身을 할 程度로 文身(불꽃 타투)을 즐기며 몸에 많은 피어싱과 文臣들이 있다. 特히 등(허리춤)에 보면 Linkin Park 文身이 있다. 2014年에 오른쪽 다리에 새로운 타투를 했다. 2017年에는 自身이 사는 住宅 地下室에서 넥타이를 목을 맨 채로 自殺했다.

기타 [ 編輯 ]

平素 쏘우 시리즈의 팬이었던 체스터는 2010年에 쏘우의 마지막 시리즈 쏘우 3D 에 出演하기도 하였다. 또한 체스터 베닝턴은 映畫 아드레날린 24 1, 2篇에서 카메오로 出演하기도 하였다. 얼터너티브 록 밴드 스톤 템플 파일럿츠와 신스팝 그룹 디페시 모드의 熱烈한 팬이라고 한다. 스톤 템플 파일럿츠의 보컬로도 活動했으며 High Rise 앨범을 發賣했다. 評은 大體的으로 好意的인 便이다.

갤러리 [ 編輯 ]

各州 [ 編輯 ]

  1. “Linkin Park's Chester Bennington Committed Suicide: Report” . 《Billboard》. 2017年 7月 20日 . 2017年 7月 21日에 確認함 .  

外部 링크 [ 編輯 ]


  • (英語)