日本의 비디오 게임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日本의 비디오 게임 日本 에서 主要 産業을 차지하고 있다. 日本의 비디오 게임 開發社는 미야모토 시게루 야마우치 히로시 가 所屬된 닌텐도 , 그리고 그들과 同時代의 企業들인 世가 , 소니 컴퓨터 엔터테인먼트 , 타이토 , 남코 , 캡콤 , 스퀘어 에닉스 , 코糯米 , 닛폰 電氣 , SNK 等이 이끌었다.

日本의 비디오 게임 産業에서는 여러 大企業들이 비디오 게임 콘솔 아케이드 게임 의 多樣한 分野들에서 서로 競爭을 벌였다. 第2次 世界 大戰 以後 美國人이 創業한 세가는 아케이드 게임 産業에서 數十 年 동안 成功을 이어갔다. 花鬪 牌를 만들던 會社인 닌텐도는 1980年代에 비디오 게임 콘솔人 패밀리 컴퓨터 一名 '패미컴'과 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 으로 大成功을 거두었다. 世界的인 大企業 소니도 1994年에 3次元 컴퓨터 그래픽스 技術을 갖춘 플레이스테이션 으로 비디오 게임 市場에 進入하여 곧바로 자리를 차지했다. 미야모토 시게루는 世界的으로 '비디오 게임의 아버지'로 불리며, 비디오 게임 開發者로서는 唯一하게 日本의 文化功勞者( 文化功?者 )로 指名되었다.

비디오 게임 文化는 日本人들에게 主要한 影響力을 주며, 아키하바라 電子商街는 비디오 게임을 다루는 오타쿠 들의 文化的 中心地가 되고 있다. 日本의 롤플레잉 비디오 게임 은 國內와 國際 市場에서 모두 有名稅를 維持하고 있으며, 파이널 판타지 드래곤 퀘스트 等의 시리즈들은 數百萬 張이 販賣되었다.

日本에서는 2018年 基準 約 6760萬 名이 비디오 게임을 하는 것으로 推定되었다. [1]

各州 [ 編輯 ]

  1. “Japan Games Market 2018” . 2020年 9月 24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21年 5月 25日에 確認함 .  

參考 文獻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