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프러스 힐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사이프러스 힐
Cypress Hill


基本 情報
장르 힙합
라틴 랩
하드古語 힙합
랩 록
活動 時期 1986年 - 現在
레이블 Columbia Records , Ruffhouse Records , 소니 뮤직
構成員
비 리얼
센 도그
디제이 먹스
에릭 보보
移轉 構成員
멜로 맨 에이스

사이프러스 힐 ( Cypress Hill )은 美國 캘리포니아州 사우스게이트 에서 結成된 힙합 그룹이다.

構成員 [ 編輯 ]

元멤버 [ 編輯 ]

스타일 [ 編輯 ]

프로덕션 [ 編輯 ]

그룹의 가장 두드러진 側面 中 하나는 B-Real의 誇張되게 높은 音調의 비음(콧소리) 보컬이다. 歌詞에 들어간 패러디된 組織 暴力輩 (갱스터) 스토리 歌詞에 알맞으며 또한 그러한 歌詞를 强調하는 보컬이다.

Sen Dog가 뱉는 家事는 B-Real이 뱉는 歌詞에 비해 脚韻이 딱딱 맞아떨어지지는 않는다. Sen Dog가 뱉는 家事는 좀 더 亂暴하다. 요즘 들어서는 歌詞 中 몇몇 單語는 그 單語에 對한 백그라운드 보이스를 添加해 强調한다. 一般的으로는 Sen Dog의 單語 强調가 더 活潑하다. 그는 래핑하다가 單語를 외치는 方法을 쓴다.

사이프러스의 音樂은 Muggs가 프로듀스하고 있다. 音樂的인 側面에서 그들의 사운드와 그루브가 音樂界에 미친 影響은 注目할 만 하다. (술, 痲藥 等에) 醉한 듯한 美的 感覺을 보여 주고 있다. 리듬에는 베이스가 무겁게 들어가 있다. 獨特한 샘플 루프 (Insane in the Brain라는 曲에는 코러스 部分에 말의 울음 소리가 反復된다.)를 따오기도 했다. 이러한 것들은 사이프러스의 사이키델릭的인 面을 보여 주고 있다. 이러한 音樂的 傾向은 나중에 減少하였다.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