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콜 키드먼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니콜 키드먼
Nicole Kidman
2017年 칸 映畫祭 參席 當時의 니콜 키드먼
本名 니콜 메리 키드먼
Nicole Mary Kidman
出生 1967年 6月 20日 ( 1967-06-20 ) (56歲)
美國 하와이주 호놀룰루
國籍 오스트레일리아 , 美國
職業 俳優 , 映畫 製作者 , 歌手
活動 期間 1983年 ~ 現在
宗敎 가톨릭
父母 앤터니 키드먼 (아버지)
저넬 키드먼 (어머니)
兄弟姊妹 안토니아 키드먼 (女同生)
配偶者 톰 크루즈
(1990;離婚 2001年 結婚)

키스 어번
(2006年 結婚)
子女 1男 3女
웹사이트 nicolekidmanofficial .com

니콜 메리 키드먼 ( 英語 : Nicole Mary Kidman, AC , 1967年 6月 20日 ~ )은 오스트레일리아 俳優 , 映畫 製作者 , 歌手 이다.

《套 다이 抛》로 골든 글로브 女優 主演賞과 엠파이어 女優主演賞 을 受賞하였으며, 2002年 《 디 아워스 》로 아카데미 女優主演賞 을 받았다. 2006年, 映畫 産業에서 가장 많은 出演料를 받는 女性 俳優가 되었다. [1]

젊은 時節 [ 編輯 ]

키드먼은 美國 호놀룰루 出身으로, 아버지 앤터니 데이비드 키드먼과 어머니 저넬 앤 키드먼 사이에서 2女 中 첫째로 태어났다. 아버지 앤터니는 오스트레일리아 胎生으로 레인코브에 居住한 臨床 心理學者였다. 또한 作家 로도 活動했는데, 勞動 運動에 關聯이 있었다. 어머니는 看護學 講師 였으며, 男便의 著述 編輯을 해주는 役割을 하였다. 키드먼이 태어났을 當時, 아버지는 워싱턴 D.C. 의 國立精神保健院의 訪問 敎授 職位에 있었다. 그女가 4살이 되자, 키드먼의 家族은 시드니 로 돌아갔다. 以後 아버지 앤터니는 시드니 工科大學校 의 講師職을 맡았다. 키드먼 가(家)의 祖上은 스코틀랜드人 아일랜드人 로 알려졌다. [2] 또한 키드먼의 女同生인 안토니아 키드먼은 1970年 에 태어났고, 키드먼 家族은 시드니 의 노스쇼어 郊外인 그리니치 近處에 居住했다. 키드먼은 北部 시드니의 메리 脈킬롭 聖堂을 다녔다.

키드먼은 시드니 에서 成長하며, 어릴적부터 俳優 의 길을 걸었다. 한 때 歌手 로 活動하기도 하였다. 濠洲 星 마틴 靑少年 演劇學校를 卒業한 後 1983年 앨범을 發賣 [ 出處 必要 ] , Five Mile Creek 로 데뷔하였다. 필립 노이스 가 監督한 Dead Calm 을 통해 國際的으로 注目을 받았으며 以後 많은 作品에 出演했다. [3] 키드먼은 滿 4살 때 발레 를 始作했고, 발레 를 배우면서, 오스트레일리아 幼少年 씨어터( 英語 : Australian Theatre for Young People )에 들어간 契機가 되었다. 그 因緣으로 現在 키드먼은 오스트레일리아 幼年 씨어터의 後援者로 活動中이다. 또한 그女는 레인 코브 公立 初等學校를 나와, 以後 필립 씨어터에서 發聲學과 演劇史를 배웠다. 롱귀에빌에 살면서는 노스 시드니 女子 高等學校에 다녔다. 俳優 나오미 와츠 가 그女와 同窓으로 알려졌다. [4] 以後 키드먼의 어머니가 乳房癌 診斷을 받자, 그女는 高等學校 學業을 中斷하였고, 어머니의 健康이 完快될 때까지 歌詞를 돌봤다. [5] [6]

俳優 經歷 [ 編輯 ]

1983 ~ 1994: 經歷의 始作 [ 編輯 ]

오스트레일리아 에서 키드먼의 草創期 俳優 時節은 다음과 같다. 1983年 뮤직 비디오 '밥 걸'( Bop Girl )에 出演하였는데 이것의 그의 첫 필름 데뷔였다. 그 해 末까지 텔레비전 드라마 '파이브 마일 크릭' 및 서너 個 映畫의 助演으로 出演하였다. 미니시리즈 '베트남', '에메랄드 시티', '방콕 힐튼' 等의 몇몇 映畫, TV 映畫 및 TV 시리즈에 出演하였다.

1989年 키드먼은 스릴러 《 죽음의 航海 》에 '래 잉그램' 役으로 出演한다. 이 映畫에서 니콜 키드먼은, 太平洋 요트 航海 中 精神病者 '허그히 와리너'( 빌리 諸人 分)에 拉致당한 海軍 將校 '존 잉그램'( 샘 닐 분)의 아내 役을 演技한다. 이 映畫는 批評家들로부터 好評을 받았다. Variety.com의 坪은 다음과 같다. "키드먼은 映畫 내내 最高의 演技를 보여주었다. 來 잉그램 役이 表現해야 할 執拗함과 精力을 事實的으로 演技하였다." 映畫 批評家 로저 데버트는 두 主演 사이 融和를 잘 이루었다고 指摘하면서, "두 俳優 키드먼과 빌리 諸人은, 함께 나오는 씬에서 實際로 憎惡心을 뿜어내는 것 같았다."고 評하였다. 1990年 레이싱 映畫 《暴風의 疾走》에서 톰 크루즈 의 相對役을 熱演하였다. [7] 론 하워드 監督의 《파 앤 어웨이》(1992)에서도 톰 크루즈와 出演하였다.

1995 ~ 2003: 世界的 認定 [ 編輯 ]

2001年 칸映畫祭 에서

1995年 키드먼의 두 番째 映畫, 《套 다이 抛》는 批評家로부터 稱讚을 받았던 諷刺 코미디였다. 그女는 殘忍한 수잔 스톤 마렛土 役의 熱演으로 골든 글로브賞 과 다섯 個의 다른 最高 女性 俳優賞을 받았다.

1995年 키드먼은 (2015年 基準) 그女의 經歷에서 가장 높은 收益率을 자랑하는 라이브 액션 映畫에 出演한다. 이 映畫의 主演으로 발 킬머 의 相對役으로, 永遠히 슈퍼 히어로 映畫에 배트맨 博士 체이스 메리디언, 苦痛의 處女를 演技하였다. 같은해 키드먼에 對한 거스 밴샌트 의 積極的인 讚辭와, 所得, 殺人 뉴스 캐스터 수잔 스톤 Maretto의 그女의 첫 番째 골든 글로브 受賞을 包含해 讚辭를 보냈다. 다음 키드먼은 레이디의 肖像畫에, 바바라 허쉬, 존 말코비치와 메리 - 루이스 파커와 같은 小說 같은 이름을 基盤으로 出現하였다.(1996)

1997年 조지 클루니 와 함께 出演한 《피스메이커》에서 활기찬 演技를 보였으며, 이 映畫는 全 世界的으로 $ 110,000,000 收益을 올렸다. 같은 해 그女는 現代版 추녀와 같은 幻想 實用 魔法에 불쌍하게 마주하는 反산드라 블록을 延期하였다. 키드먼은 같은해 뉴욕 에서 여는 〈The Blue Room〉의 David Hare에서 다시돌아와 演技를 한다. 1999年 키드먼은 스탠리 큐브릭 의 마지막 映畫 《 아이즈 와이드 셧 》에서 커플을 演技한 그女의 男便 톰크루즈와 再結合하였다. 이 映畫는 섹스 場面의 明示的 特性으로 檢閱 論難의 對象이되었다.영화는 開封前 큐브릭의 죽음으로 짧게 더 많은 注目을 받았다.

簡單한 中絶 및 크루즈에서 널리 알려진 離婚 後, 키드먼은 英國 - 美國 드라마 《Birthday Girl》에서 郵便 注文 神父를 延期하며 스크린으로 돌아간다. 2001年 키드먼은 倍즈 루어먼 의 뮤지컬 映畫 《 물랑 루즈 》의 카바레 俳優이자 弛緩 맥그리거 의 相對役 娼婦 새틴을 延期하였다. 그 後, 키드먼은 그女의 映畫 뮤지컬 코미디에서 두 番째 골든 글로브 賞과 演技 賞을 받았다. 그女는 또한 아카데미 施賞式에서 女優主演賞 候補에 올랐었다.

또한 같은해 그女는 알레한드로 아메나바르 의 스페인 恐怖 映畫 《 디 아더스 》에서 그레이스 스튜어트라는 主演 役割을 맡았다. 全 世界的으로 $ 210,947,037醫收益을 올렸고, 키드먼의 女優主演賞等 고야상 에서 여러 部門을 受賞했다. 그女는 그女의 두 番째 BAFTA 와 다섯 番째 골든 施賞式에서 指名되었다. 키드먼은 피플雜誌에서 世界에서 가장 아름다운 사람으로 뽑혔다.

2002年에 키드먼은 메릴 스트립 줄리앤 무어 가 主演으로 出演한 스티븐 돌드리의 《 디 아워스 》에서 버지니아 울프 의 그女의 描寫에 對한 重要한 稱讚을 받았다. 키드먼은 1920年代 英國에서의 그女의 時間 동안, 그女의 거의 認識할 수 없는 作家 演技를 위해 그女의 코에 人工器官을 着用했다. 그리고 그女의 小說 ‘달러웨이 夫人’을 쓰기 위해 努力하는 동안 그女는 憂鬱症과 精神 疾患의 病치레를 치렀다. 이 映畫는 아카데미 賞 最優秀 作品賞을 包含하면서, 肯定的인 評價와 여러 部門에 指名되었다.

뉴욕 타임스紙는 女性의 정신의 페럿 같은 키드먼의 터널은 精神 疾患의 極甚한 景氣로 괴롭힘에 依해 둘러싸여져 있다고 썼다. 當身이 憂鬱症의 惡魔와 그女가 熱烈히 싸운 것을 본 듯이, 이것은 마치 그것의 苦痛이 畵面에 前에 보여 진적이 없어왔다. 키드먼은 그女의 첫 英國 映畫 및 텔레비전 藝術賞, 세 番째 골든 글로브와 아카데미 女優主演賞을 包含한 수많은 批評家들의 賞을 받았다.

아카데미賞을 受賞한 最初의 오스트레일리아人 女性 俳優인 키드먼은, 戰爭의 時間 동안에도 藝術의 重要性에 對해 눈물 어린 受諾의 演說을 “全 世界가 그러한 混亂 속에서도 아카데미施賞式에 왜 當身이 왔느냐? 한다면 그것은 藝術이 重要하기 때문이다” 라며 말하면서 演說을 하였다. 그리고 왜냐하면 當身은 믿는다 當身이 무엇을 했는지 그리고 當身이 名譽를 願한다. 그女의 오스카 受賞에 이어, 키드먼은 2003年에 세 가지 매우 다른 映畫에 出演했다. 그 첫 番째는 덴마크 의 監督, 라르스 폰 트리어 의 映畫, 《 도그빌 》에서 先導的인 役割은 배어 사운드스테이지를 奇襲하는 設定實驗 映畫였다. 두 番째는 필립 로스 의 小說을 脚色한 《휴먼 스테인》이었고, 앤서니 홉킨스 가 相對役이었다. 그女의 세 番째 映畫는 앤서니 밍겔라 의 戰爭 드라마 《 콜드 마운틴 》이었다. 키드먼은 路와 사랑에 빠지고 南北戰爭 으로 別居된 남夫人 아다 먼로를 延期하면서 주드 로 러네이 젤偉擧 의 相對役으로 나왔다.

타임지는 키드먼은 아다의 貧困으로부터 剛함을 얻었고, 徐徐히 말 그대로 빛을 發하는 힘으로 成長했다고 썼다. 그女의 조각으로 된 蒼白함은 暖爐 불빛에서 빛을 따뜻하게 하는 方法을 주었다. 그 映畫는 여러 가지 賞 候補를 얻었고, 그것의 俳優를 이기게 하였다. 키드먼은 第 61回 골든 글로브 施賞式에서 女優主演賞에 6番째로 골든 글로브候補로 指名 받았다.

2004年의 니콜 키드먼

2004 ~ 2009: 持續的인 成功 [ 編輯 ]

2004年 키드먼은 함께 出演한 1-歲의 캐머런 브라이트 와 沐浴을 나누던 場面에 論爭을 받은 映畫 《誕生》에 나왔다. 베네치아 映畫祭 의 記者 會見에서 그女는 "그 일은 내가 10歲의 少年을 입맞추는 映畫를 만들려 했던 것이 아니다. 난 當身들이 사랑을 理解하는 映畫를 만들고 싶었다."라고 말하였다. 그女는 自身의 7番째 골든 글로브賞 首相 候補가 되었다. 같은 해에 키드먼은 1975年 同名의 映畫를 리메이크한 블랙코미디 사이파이 映畫 《스텝포드 와이프》에 나왔다. 그女는 成功的인 製作者 조안나 에버하트로서 主演을 하였다. 프랭크 오즈 에 依하여 監督된 이 映畫는 廣告 成功을 거두지 못하였다.

2005年 시드니 폴락 監督의 《 인터프리터 》에서 숀 펜 의 相對로 아프리카 의 原住民 言語에 能通한 유엔 總會 의 通譯人을 個性있게 맡으면서 큰 名聲을 알리기도 하였다. 또한 그해에 그女는 윌 페럴 의 相對로 1960年代 同名의 시트콤에 基礎를 둔 《非違치드》에 出演하였다. 키드먼과 패럴은 둘다 "最惡의 場面 夫婦"로서 그해의 來地上을 受賞하였다.

映畫 産業에서 自身의 成功과 함께 結合에서 키드먼은 샤넬 No. 5 鄕愁 브랜드의 表面이 되었다. 그女는 2004年 , 2005年 , 2006年 2008年 의 홀리데이 시즌 동안에 텔레비전 캠페인과 香氣를 興行하는 데 배즈 러먼 監督이 맡은 廣告에 出演하였다. 샤넬 No. 5를 위하여 3分 동안 製作된 廣告는 키드먼이 3分間 廣告에 1千 2百萬 美國 달러를 번 後에 그女를 1分에 가장 많은 돈을 벌은 記錄 保有者로 만들었다. 이 時期 동안에 키드먼은 또한 2005年 포브스 셀러브리티 100 의 名單에 45番째로 가장 權力있는 名詞로 놓였다. 피플 雜誌의 2005年 最高級으로 돈을 벌은 女子 俳優로 名單에 놓인 키드먼은 하나의 映畫 價格 태그에 1千 6百 ~ 1千 7百萬 美國 달러와 함께 줄리아 로버츠 에 이어 2位였다.

2006年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의 相對로 電氣 映畫 《퍼》에서 키드먼은 寫眞家 다이앤 아버스 役을 맡았다. 그女와 다우니는 둘다 自身들의 上演으로 稱讚을 받았다. 그女는 全世界的으로 3億 8千 4百萬 美國 달러를 들인 애니메이션 映畫 《해피 피트》의 聲優를 맡았다. 이듬해 批評과 廣告의 失敗를 證明한 올리버 虛是非걸 監督의 1956年 《人베以前 어브 바디 스내처》의 리메이크作人 사이파이 映畫 《人베以前》에 出演하였다. 그女는 노아 바움바크의 코미디 드라마 《結婚式에서 마고트》에 제니퍼 제이슨 리 잭 블랙 의 相對로 나와 세이트라이트 上의 뮤지컬 或은 코미디의 最高 主演賞 候補에 올랐다. 그러고나서 그女는 환타지 冒險劇 《골든 캠퍼스》에 나와 惡役 매리사 쿨터 役을 맡았다.

2008年 그女는 《 물앙 루즈 》의 監督 倍즈 러먼과 함께 오스트레일리아가 第2次 世界 大戰 日本軍 에 依하여 노던 樽酒 를 攻擊하던 時期를 背景으로 한 映畫 《오스트레일리아》를 만드는 데 再結合하였다. 키드먼은 大陸에 依하여 顚覆된 英國人 女性으로서 休 잭먼 의 相對를 맡았다. 延期는 稱讚을 받고 映畫는 全世界的으로 成功的인 박스 오피스였다. 키드먼은 以前의 結合子 시드니 폴락과 앤서니 밍겔라 와 함께 作業하는 데 第2次 世界 大戰 以後의 獨逸 드라마 《리더》에 元來 出演하는 데 選擇되었으나 妊娠한 理由로 取消하여야 했다. 그 驛은 81回 아카데미 施賞式에서 키드먼이 授與한 女優主演賞을 受賞한 케이트 윈슬렛 이 맡았다.

2009年 키드먼은 롭 마샬 의 뮤지컬 《나인》에 나와 페데리코 펠리니 같은 人物의 屍身 클라우디아 옌센 役을 맡았다. 그女는 오스카 賞 受賞者들 대니얼 데이루이스 , 주디 덴치 , 매리언 코틸라드, 페넬로페 크루스 와 소피아 로런 사이에 나왔다. 映畫는 몇몇의 골든 글로브賞과 아카데미賞 受賞 候補에 올랐고 키드먼은 뛰어난 캐스트의 一部로서 自身의 4番째 길드上의 스크린 俳優賞 首相 候補에 올랐다.

2010 ~ 2014: 獨立的 映畫들과 電氣 映畫들 [ 編輯 ]

2014年 칸 映畫祭 에서 《 그레이스 오브 모나코 》를 興行하면서 파스 베가 와 함께

2010年 키드먼은 퓰리처賞 受賞作 《 래빗 홀 》의 映畫 改作에 에런 엑하트 와 함께 出演하였다. 래빗 홀에 그女의 演技는 그女의 批評的 歡呼를 얻고 아카데미賞, 골든 글로브賞과 길드賞을 위한 候補에 오르기도 하였으며 키드먼은 또한 이 映畫를 製作하기도 하였다. 그女는 2018年 FIFA 월드컵 을 開催하는 데 오스트레일리아가 그 入札을 利用한 興行 비디오에 聲優를 맡았으며, TV 가이드는 世界 最初의 手術 後의 性轉換子 릴리 엘베 役을 맡는 데 同名 小說의 映畫 改作 《 대니쉬 걸 》에 키드먼이 出演할 것이라고 報告하였다. 스크린 데일리는 2011年 7月 獨逸 에서 映畫를 찍을 것이라고 報告하였다. 하지만 프로젝트는 監督 라세 할스트룀 과 키드먼의 公演者 레이철 바이스 의 退陣에 이어 延期되었다.

2010年 6月 TV 가이드는 키드먼과 클라이브 五言 어니스트 헤밍웨이 마사 겔혼 間의 關係에 關한 HBO 映畫 《헤밍웨이와 겔혼》에 出演할 것이라고 公告하였다. 필립 카우프먼이 監督한 이 映畫는 2011年 3月 에 撮影을 始作하여 2012年 을 위하여 放映될 豫定이었다. 그女는 조엘 슈마허 監督의 액션 恐怖 映畫 《트레스파스》에 니컬러스 케이지 와 함께 出演하여 人質로 데려가진 結婚한 夫婦 役을 맡았다. 9月 17日 ContactMusic.com은 키드먼이 스콧 러딘이 製作하면서 테네시 윌리엄스 의 《스위트 버드 오브 유스》의 데이비드 크로머의 리바이벌에 알렉산드라 델라고 役을 맡으러 돌아올 것이라고 말하였다. 2011年 8月 30日 크로모는 뉴욕타임스 에 말하면서 製作이 元來 2011年 가을 의 리바이벌 날짜를 만나지 않을 것이라고 說明하였다.

2011年 6月 키드먼은 피트 덱스터의 小說 《페이퍼보이》의 리 대니얼스의 映畫 改作에 出演하는 데 選擇되었으며, 그女는 8月 1日 恐怖 映畫를 찍기 始作하여 《페이퍼보이》는 2012年 에 나왔다. 映畫에서 그女는 死刑囚 監房의 女子 샬럿 블레스 役을 맡았으며, 映畫가 끝나는 것을 볼 때까지 記憶되지 않는 섹스 場面을 演技하였다. 映畫는 2012年 칸 映畫祭 에 나갔고 키드먼의 上演은 批評的 喝采를 얻고, 女優助演賞을 위한 새그 賞과 새턴 上의 候補들 사이에 키드먼은 自身의 두番째 골든 글로브 女優助演賞 候補에 올랐다. 그女는 2013年 박찬욱 의 《스토커》에 共同 出演하였다. 그해 4月 칸 映畫祭에서 主要 競演 陪審員들 中의 하나로 選擇되었다.

2014年 키드먼은 1962年 샤를 드 骨 이 작은 自治制를 封鎖하여 富裕한 프랑스의 國民들을 위한 稅金의 安息處로서 모나코의 地位에 依하여 火가 나 그레이스 켈리 알프레드 히치콕 의 《마니》에 出演하러 헐리우드 로 돌아가는 1962年 危機를 年代記에 올린 타이틀 役割로 電氣 映畫 《 그레이스 오브 모나코 》에 出演하였다. 그해의 칸 映畫祭 競演의 開幕에서 映畫는 크게 否定的 評論을 받았다. 키드먼은 또한 콜린 퍼스 와 함께 2個의 映畫들에 出演하였는 데 처음에 英國 - 오스트레일리아의 歷史的 드라마 《레일웨이맨》에 나와 패티 로맥스 役을 맡으면서 肯定的 評論을 받았다. 두番째는 英國의 恐怖 映畫 《내가 잠들기 前》에서 腦痲痹와 함께 自動車 事故에서 살아난 크리스틴 루카스 役을 맡으면서 키드먼의 上演의 肯定的 批評의 應答을 끌어들였다. 키드먼은 家族 映畫 《패딩턴》에 惡役으로 나왔다.

2015 ~ 現在 [ 編輯 ]

慈善 活動 [ 編輯 ]

키드먼은 全 世界에서 어려운 環境에 놓여있는 어린이들을 위해 募金 活動을 벌였다. 2004年 유엔 에 依하여 "世界의 市民"으로 名譽를 받았다.

2006年 오스트레일리아 데이 에 니콜 키드먼은 오스트레일리아 勳章 컴패니언 ( Companion of the Order of Australia; AC )을 받았으며, [8] 유엔 女性發展基金(UNIFEM)의 親善大使로 任命되었다. 여기서 키드먼은 유엔의 여러 이벤트들에서 國際的 觀衆들에게 演說하며 미디어 를 통하여 認識을 모았다.

그는 코소보 를 訪問하여 女性들의 論爭 經驗과 UNIFEM의 聲援 效果를 배웠다. 키드먼과 UNIFEM의 總長은 2008年 11月 25日 유엔 事務總長 에게 첫 段階에 들어가면서 5百萬 以上의 死因을 授與하였다.

出演 作品 [ 編輯 ]

映畫 [ 編輯 ]

드라마 [ 編輯 ]

受賞 經歷 [ 編輯 ]

  • 1984年 濠洲映畫協會 最優秀 女子俳優賞
  • 1988年 로기어어워즈 싱글드라마/미니시리즈 部門 가장人氣있는 女子俳優賞
  • 1990年 로기어어워즈 女子俳優賞
  • 1990年 로기어어워즈 미니시리즈/TV映畫部門 가장人氣있는 女子俳優賞
  • 1992年 쇼웨스트어워즈 來日의 女子俳優賞
  • 1995年 第21回 시애틀國際映畫祭 女優主演賞
  • 1995年 南東部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1995年 第16回 보스턴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1996年 第53回 골든글로브施賞式 뮤지컬/코미디部門 女優主演賞
  • 1996年 第16回 런던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1996年 第1回 크리틱스초이스 女優主演賞
  • 1996年 엠파이어 女優主演賞
  • 1996年 키즈 초이스 어워즈 映畫部門 가장좋아하는 女子俳優賞
  • 1996年 블록버스터 엔터테인먼트 액션/어드벤처部門 가장좋아하는 女子俳優賞
  • 2000年 블록버스터 엔터테인먼트 어워즈 드라마/爐멘스部門 가장좋아하는 女子俳優賞
  • 2001年 第5回 헐리우드映畫第 女優主演賞
  • 2001年 캔자스시티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2001年 第27回 새턴어워즈 最優秀女優主演賞
  • 2001年 第6回 새틀라이트施賞式 뮤지컬/코미디部門 女優主演賞
  • 2001年 어워즈 詩語큐리트 커뮤니티 어워즈 女優主演賞
  • 2001年 어워즈 詩語큐리트 커뮤니티 어워즈 데이비스 어워즈部門 女優主演賞
  • 2001年 프라이트 멘터 어워즈 女優主演賞
  • 2001年 골든스모이스어워즈 女優主演賞 가장좋아하는 올해의 演藝印象
  • 2002年 第59回 골든글로브施賞式 뮤지컬/코미디部門 女優主演賞
  • 2002年 第22回 런던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2002年 第11回 MTV映畫祭 最高의 뮤지컬 퍼포먼스賞
  • 2002年 第11回 MTV映畫祭 最高의 女子俳優賞
  • 2002年 엠파이어 女優主演賞
  • 2002年 쇼웨스트어워즈 디스틴구웨이시드 디케이드 映畫部門 業績上
  • 2002年 엘리 우먼 人 할리우드 어워즈 아이콘上
  • 2002年 映畫製作家協會上 女優主演賞
  • 2003年 러시안組合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2003年 第60回 골든글로브施賞式 드라마部門 女優主演賞
  • 2003年 라스베가스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2003年 第56回 英國아카데미施賞式 女優主演賞
  • 2003年 第75回 아카데미施賞式 女優主演賞
  • 2003年 第53回 베를린國際映畫祭 銀곰部門 女子演技者上
  • 2003年 이탈리안온라인무비어워즈 女優主演賞
  • 2003年 판고리아 체인솨 어워즈 女優主演賞
  • 2003年 주피터어워즈 外國女子俳優賞
  • 2004年 엘리 우먼 人 할리우드 어워즈 올해의 女性像
  • 2005年 第16回 팜스프링스國際映畫祭 체어맨上
  • 2006年 第26回 골든라즈베리施賞式 最惡의 커플上
  • 2008年 엘리 우먼 人 할리우드 어워즈 아이콘上
  • 2011年 第26回 산타바바라國際映畫祭 시네마 뱅가드上
  • 2012年 뉴욕필름페스티벌 커리어 트리뷰트上
  • 2012年 우먼스이미지네트워크어워즈 TV映畫部門 女子俳優賞
  • 2013年 火딩어워즈 世界的인 女子俳優賞
  • 2013年 인터내셔널 온라인 시네마 어워즈 하프웨이部門 女優助演賞
  • 2014年 第17回 상하이國際映畫祭 功勞賞
  • 2014年 오스트레일리안批評家協會賞 女優主演賞
  • 2014年 新 流布리아 어워즈 國際女子俳優賞
  • 2015年 우먼 人 필름 크리스탈 + 루시 어워즈 映畫部門 크리스탈上
  • 2016年 이브닝스탠다드씨어터어워즈 女優主演賞
  • 2016年 新 流布리아 어워즈 國際女子俳優賞
  • 2016年 하퍼스 바자 우먼 오브 더 이어 어워즈 씨어터아이콘上
  • 2016年 왓츠 온 스테이지 어워즈 演劇部門 女優主演賞
  • 2016年 第20回 할리우드映畫祭 女優助演賞
  • 2016年 第6回 AACTA인터내셔널어워즈 女優助演賞
  • 2016年 밀 발리 필름페스티벌 페스티벌 트리뷰트上
  • 2016年 카프리인터내셔널필름페스티벌 女優助演賞
  • 2017年 第28回 팜스프링스國際映畫祭 인터내셔널 스타上
  • 2017年 第52回 골든카메라施賞式 最優秀海外女子俳優賞
  • 2017年 고담어워즈 트리뷰트上
  • 2017年 第69回 에미賞 리미티드-미니시리즈部門 女優主演賞
  • 2018年 골드더비어워즈 TV映畫/미니시리즈部門 女優主演賞
  • 2018年 第75回 골든글로브施賞式 TV映畫/미니시리즈部門 女優主演賞
  • 2018年 第8回 크리틱스초이스텔레비전어워즈 TV映畫/미니시리즈部門 女優主演賞
  • 2018年 第24回 美國俳優組合賞 TV映畫/미니시리즈部門 女子演技賞
  • 2018年 第22回 새틀라이트施賞式 TV映畫/미니시리즈部門 女優主演賞

各州 [ 編輯 ]

  1. 2006年,~ UPI (November 30th, 2006). “Nicole Kidman highest paid female actor in film industry” . UPI.  
  2. “Nicole Kidman Biography” . Biography.com. 2011年 5月 7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12年 1月 11日에 確認함 .  
  3. “Nicole Kidman Biography” . 《Yahoo!》 . 2011年 3月 25日에 確認함 .  
  4. “Home for the holidays: Naomi Watts” . 《Daily Mail》 (London). 2010年 12月 23日.  
  5. “Nicole Kidman ? a brief annotated profile” . 《 Talent Develop (Quote from Talk magazine)》 . 2011年 3月 26日에 確認함 .  
  6. “Nicole Kidman Biography” . 《 Biography channel》. 2011年 5月 7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11年 3月 25日에 確認함 .  
  7. “니콜 키드먼, 다시한番 世界와 사랑에 빠질까” . 스투닷컴. 2008年 12月 8日. 2022年 4月 8日에 原本 文書 에서 保存된 文書 . 2009年 5月 4日에 確認함 .  
  8. “Australian Honours Search Facility” . 《오스트레일리아 總理內閣部》 (英語). 2006年 1月 26日.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