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프리미엄뷰]올봄, ‘미니멀룩’이 온다… 日常에서 느끼는 精製된 아름다움|東亞日報

[프리미엄뷰]올봄, ‘미니멀룩’이 온다… 日常에서 느끼는 精製된 아름다움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2月 29日 03時 00分


코멘트

미니멀룩 代表 브랜드 ‘델라라나’
高級 素材-차분한 色相으로 人氣
簡潔한 디자인으로 活用度 높아

델라라나 신세계강남점
델라라나 新世界江南點
華麗한 Y2K 스타일이 지나가고 올해는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의 미니멀룩이 流行할 것으로 展望된다. 미니멀룩은 不必要한 裝飾이나 디테일을 없애고 오직 本質에만 集中한 패션으로 昨年 올드머니룩 烈風이 불면서 다시 찾아왔다.

新世界인터내셔날의 女性服 브랜드 델라라나(Della Lana)는 國內 미니멀룩을 代表하는 브랜드 中 하나다. ‘固有(固有)하게’라는 브랜드 콘셉트 아래 좋은 옷에 對한 信念을 바탕으로 日常의 아름다움을 優雅하고 세련되게 表現하고 있다.

2024 봄·여름 컬렉션 ‘機能的 優雅함’
델라라나 2024 봄·여름 컬렉션
델라라나 2024 봄·여름 컬렉션
2024 봄·여름(SS) 컬렉션은 ‘機能的 優雅함(Functional Elegance)’을 主題로 델라라나만의 精製된 아름다움을 感覺的으로 담아냈다. 모든 룩은 高級 素材를 使用한 簡潔한 디자인으로 미니멀룩을 演出하기에 安城맞춤이다. 全體的으로 크림, 베이지, 블랙, 그레이 等 차분한 色相이 主를 이룬다.

流行을 타지 않는 클래식한 디자인의 아우터는 오피스룩부터 日常服까지 다양하게 活用하기 좋다. ‘솔리드 노치트 싱글 재킷’은 허리 라인이 살짝 들어간 女性스러운 스타일로 깔끔한 下衣와 함께 입으면 洗練된 룩을 完成할 수 있다. 긴 機長의 트렌치코트는 이탈리아 실크 나일론 素材로 製作해 고급스러움을 더했으며 가벼운 두께感으로 換節期 패션으로 着用하기 좋다.

델라라나 2024 봄·여름 컬렉션
델라라나 2024 봄·여름 컬렉션
봄 시즌 活用度가 높은 카디건도 品質을 높여 선보였다. ‘소프트 캐시미어 롱 니트 카디건’은 이탈리아 카리아地(CARIAGGI)社의 100% 캐시미어 製品으로 가볍지만 따뜻하게 着用할 수 있다. 아우터로 單獨으로 着用하거나 코트 안에 이너로 입기 좋다. ‘드레이프트 원피스’는 몸의 라인에 맞게 플레어로 떨어지는 디자인으로 잘 차려입은 듯한 느낌을 준다. 이탈리아 原緞을 使用해 구김이 없고 부드러운 觸感이 特徵이다. 이 外에도 실크 타이 블라우스, 울 실크 니트 스커트 等 브랜드만의 感性이 담긴 多樣한 製品을 販賣한다.

델라라나×발레리나 강미선 협업 컬렉션 화보
델라라나×발레리나 강미선 協業 컬렉션 畫報
델라라나는 컬렉션 出市와 함께 브랜드 價値를 傳達하기 위해 世界的인 발레리나 강미선과 손잡았다. 강미선은 유니버설발레단 首席舞踊手로 지난해 舞踊界 最高 權威 賞을 受賞한 발레리나다. 강미선은 발레 動作을 통해 델라라나만의 女性스럽고 優雅한 실루엣을 表現했다.

액세서리로 製品群 擴大하며 토털 패션 브랜드로 跳躍

델라라나는 衣類 外에도 가방, 슈즈 等으로 製品群을 넓히며 토털 패션 브랜드로 領域을 擴張하고 있다. 모든 製品은 델라라나 衣裳과 어울리는 클래식하고 미니멀한 感性을 담았다.

가방은 이탈리아, 스페인 等에서 輸入한 소가죽으로 製作해 高級스러운 品質과 디자인을 完成했다. 主力 製品인 포터리 레더 白은 陶瓷器를 연상시키는 비주얼로 感覺的인 컬러와 隱隱한 光澤이 特徵이다. 스트랩을 손목에 걸거나, 百을 움켜쥐듯 들면 클러치로도 活用할 수 있다. 代表 商品인 아보카도 白은 이番 시즌의 트렌드를 反映하여 빅 사이즈의 토트백으로 提案하고 있다. 機張감 있는 니트 카디건과 매치하면 세련된 스타일을 完成할 수 있다.

슈즈는 메리諸人, 펌프스, 뮬 等 多樣한 製品으로 出市했으며 부드럽고 가벼운 着火感이 長點이다. 女性스럽고 클래식한 스타일로 다양한 衣裳과 코디해 델라라나만의 固有한 雰圍氣를 演出할 수 있다. 이 外에도 포인트 아이템으로 活用할 수 있는 실크 스카프, 벨트 等 多樣한 製品을 販賣하며 올봄 女性들을 위한 미니멀룩을 提案한다.
#델라라나 #미니멀룩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