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超高速 定讀法은 10時間 工夫를 2時間에 끝내|東亞日報

超高速 定讀法은 10時間 工夫를 2時間에 끝내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8月 28日 03時 00分


코멘트
세계전뇌학습아카데미 김용진 원장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 김용진 院長
超高速 定讀法은 빠르게 變化하는 競爭時代에 살고 있는 現代人들에게 安城맞춤型 工夫方法이다. 숨어있는 人間의 潛在力을 끄집어내서 누구나 天才가 될 수 있게 한다.

사람의 腦細胞를 깨워 學習能力을 向上시키는 超高速 電腦學習이 注目받고 있다. 超高速 定讀法은 잠자는 腦를 깨워 集中力을 길러줘 記憶力, 思考力, 判斷力, 論理力, 語彙力, 文解力, 讀書 能力을 10倍 以上 向上시킨다.

一般學院에서 이뤄지는 單純하고 機械的인 學習이 아니라 腦細胞를 最大限 活用해 學生들의 成跡 向上을 圖謀하는 超高速 定讀法은 私敎育費 節減의 對案으로도 浮上할 展望이다.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 김용진 博士는 “이제는 다양한 學問과 知識이 서로 疏通하고, 統合과 融合을 하는 時代”라며 “情報處理 能力을 劃期的으로 向上시킬 수 있는 讀書法 및 學習法의 啓發은 時代的 要請이자 꿈을 實現하는 꼭 必要한 學習法이다”고 말했다.

사람의 腦는 죽을 때까지 많이 使用해야 7∼15%가 고작이라고 한다. 나머지 85∼93%는 써보지도 못한다. 金 博士는 “잠자는 腦를 깨우게 되면 所謂 工夫머리를 갖게 된다”고 말한다.

金 博士는 前腦를 開發시켜 卓越한 能力을 發揮할 수 있는 自己 主導 學習法인 超高速 定讀法을 最初로 開發했다. 金 博士가 開發한 이 學習法은 世界대백과사전 登載는 勿論 蔣英實科學文化賞 金賞, 연세대 大學院 優秀論文賞, 天才學習 部分 成功對象, 新創造人 大賞을 受賞하며 이미 檢證받은 學習法으로 評價받은바 있다. MBC, KBS, SBS 等 國內 主要 放送社는 勿論 美國 CNN, 中國 CCTV, 日本 NHK, 후지TV, 아사히 新聞 等 世界 매스컴에도 報道됐다.

超高速 電腦學習法은 現在 64판이 發行됐으며 英語, 日本語, 中國語로 飜譯돼 販賣되고 있다.

超高速 定讀法은 免許가 있어야 自動車를 運轉하듯 工夫도 免許를 따고 하면 10時間 工夫할 孃을 2時間에 效率的으로 할 수 있다. 學習過程을 履修한 學生을 對象으로 ‘工夫方法 免許證(特許廳 登錄)’을 發給해준다.

金 博士는 “超高速 電腦學習法을 制度圈으로 導入시킨다면 各 分野의 노벨賞 受賞者가 많이 輩出될 수 있다. 公敎育을 살리고 私敎育費를 줄일 수 있어 出生率을 높일 수 있고 國家 發展에도 寄與할 수 있다”고 主張했다.

보다 많은 國民이 저마다 潛在力을 끌어내 多方面의 專門家가 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超高速 電腦學習法을 活用한 ‘노벨賞 100名 만들기 프로젝트’도 進行 中이다. 1年間 365卷 讀後感 쓰기를 통해 100萬∼1000萬 원까지 賞金을 주는 奬學事業과 中高校生과 大學生 會員들에게 性的 向上 引證 時 成績奬學金 200萬 원을 주고 있다.

平日부터 週末까지 每日 授業이 있으며 29日, 9月 2日, 9日 午前 10時∼12時 30分 서울 송파구 삼전동의 世界戰腦學習아카데미에서 公開特講을 進行하고 있다.


유재영 記者 elegant@donga.com
#에듀플러스 #超高速 定讀法 #電腦學習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