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高麗사이버大學校, 지난 14日 (週)LG유플러스_ 産業體委託敎育 協約式 開催|東亞日報

高麗사이버大學校, 지난 14日 (週)LG유플러스_ 産業體委託敎育 協約式 開催

  • 東亞닷컴
  • 入力 2018年 6月 15日 09時 36分


코멘트

- (週)LG유플러스 任職員에게 實務 力量 强化 및 自己 啓發 機會 提供
- 委託敎育 協約으로 在職者에게 入學金 全額 免除 및 登錄金 減免 惠澤 附與

高麗사이버大學校(總長 김진성)는 지난 14日(木) 午後 2時에 (週)LG유플러스(代表 권영수)와 온라인 敎育을 통한 優秀 人力 養成 및 産學協力 强化를 目標로 하는 産業體委託敎育 協約式을 開催했다.

이날 김진성 高麗사이버大學校 總長과 공준일 (週)LG유플러스 企業部門腸은 高麗사이버大學校 桂洞캠퍼스 火定款에서 만나 協約書를 交換했다. 兩 機關은 委託 敎育을 통한 (週)LG유플러스 任職員의 敎育機會 擴大와 自己啓發 奬勵에 積極 協力하기로 約束했다. 協約에 따라 高麗사이버大學校는 2018學年度 2學期부터 入學하는 (週)LG유플러스 在職者에게 入學金 및 登錄金 減免에 對한 惠澤을 附與하기로 했다.

이番 協約式에 參席한 김진성 高麗사이버大學校 總長은 “顧客 中心 經營을 追求하는 LG유플러스_ 協力 파트너가 되어 기쁘다”며 “LG유플러스_ 持續的으로 協力하여 模範的인 産學協力의 모델을 세울 수 있도록 支援을 아끼지 않겠다”고 다짐했다. 또한 자리에 함께한 공준일 (週)LG유플러스 企業部門腸은 “많은 任職員이 온라인 敎育을 先導하는 高麗사이버大學校에 入學해 實務 力量을 强化하는 契機가 되길 바란다”고 이番 協約의 意義를 밝혔다.

高麗사이버大學校는 私企業 및 公企業 任職員의 일, 學業 竝行을 돕기 위해 該當 機關과 産業體委託敎育 協約을 締結 時 在職者의 産業體委託銓衡 支援 機會를 提供하고 있다. 委託生은 庭園 外 典型으로 學部 入學 時 入學金 免除 및 登錄金 減免(學點當 40,000원) 惠澤을 받을 수 있다. 아직 協約을 締結하지 않은 機關도 入試 마감日 以前까지 締結을 完了하면 在職者들이 위와 同一한 惠澤을 누릴 수 있다. 高麗사이버大學校는 現在 三星電子 DS部門, 三星디스플레이, CJ E&M, 스타벅스코리아, 호텔롯데, 우리銀行, 서울交通公社, 한국전력기술 等 有數의 機關과 協約을 締結하여 任職員들이 競爭力을 確保할 수 있는 國內 最高의 온라인 敎育 플랫폼을 提供하고 있다.

한便 高麗사이버大學校는 7月 12日(木)까지 實施하는 2018學年度 後期 募集에서 學業素養檢事(30%)와 學業計劃서(70%)를 통해 神?編入生을 選拔한다. 入學을 希望하는 志願者는 入學志願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支援해야 하며, 關聯 入學 書類는 고려대학교 安岩캠퍼스 內에 位置한 接受處에 郵便 또는 訪問 接受 둘 다 可能하다. 入學志願 홈페이지 入學相談 揭示板이나 電話를 통해 入學 問議 및 相談을 할 수 있다. 仔細한 深層 相談을 願하는 志願者를 위해 고려대학교 安岩캠퍼스(中央廣場 101號)에 相談室이 마련되어 있다. 運營時間은 平日 8:00~17:00이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