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어프레미아 타고 合理的 價格으로 유럽 旅行 떠나요”|동아일보

“에어프레미아 타고 合理的 價格으로 유럽 旅行 떠나요”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3月 27日 03時 00分


코멘트

노르웨이 오슬로 傳貰機 商品, 8月 15日까지 노랑風船 單獨 販賣
스페인 바르셀로나 傳貰機 商品은 10月까지 總 40番 往復 日程

하이브리드 항공사 에어프레미아가 노랑풍선과 손잡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노르웨이 오슬로에 전세기를 
운항한다. 에어프레미아는 대형 항공사에 버금가는 고품질 서비스를 합리적 가격으로 제공하는 국내 유일의 중장거리 전문 항공사다. 
에어프레미아 제공
하이브리드 航空社 에어프레미아가 노랑風船과 손잡고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노르웨이 오슬로에 傳貰機를 運航한다. 에어프레미아는 大型 航空社에 버금가는 高品質 서비스를 合理的 價格으로 提供하는 國內 唯一의 中長距離 專門 航空社다. 에어프레미아 提供
하이브리드 航空社 에어프레미아(代表理事 유명섭, 문보국)가 노랑風船과 손잡고 유럽 代表 觀光地인 스페인 바르셀로나와 노르웨이 오슬로에 傳貰機를 運航한다.

에어프레미아는 3月 26日부터 10月 31日까지 仁川∼바르셀로나와 仁川∼오슬로에 總 60回 往復의 觀光 目的 傳貰機를 띄운다. 스페인 바르셀로나는 世界的인 建築家 가우디가 設計한 社그라다 파밀리아 聖堂을 비롯해 카탈루냐 廣場, 몬주익 언덕 等 아름다운 名所와 볼거리가 많아 全 世界人이 많이 찾는 觀光地다. 바르셀로나 傳貰機는 3月 26日부터 5月 30日까지 20回, 8月 20日부터 10月 31日까지 20回를 運航해 總 40番을 往復하는 日程으로 編成됐다. 運航 時間은 仁川國際空港에서 每週 火曜日과 木曜日 午前 11時20分에 出發하고, 바르셀로나에서는 現地 時刻 午後 8時5分에 出發해 다음 날 午後 3時35分 仁川에 到着한다.

에어프레미아 제공
에어프레미아 提供
이番 바르셀로나 傳貰機 商品은 바르셀로나를 始作으로 발렌시아, 마드리드, 그라나다 等 스페인의 主要 都市를 觀光하는 一定의 ‘地中海 一周’ 旅行 商品과 포르투갈을 함께 觀光할 수 있게 構成한 ‘스페인&포르투갈’ 旅行 商品으로 準備했다. 購買는 노랑風船 等 提携된 旅行社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노랑風船 單獨으로 販賣되는 ‘에어프레미아×오슬로’ 傳貰機는 6月 11日부터 8月 15日까지 여름 시즌 限定으로 總 20回 往復 運航한다. 여름의 오슬로는 밤새 해가 지지 않는 白夜를 經驗할 수 있으며 유네스코 世界文化遺産인 송네 피오르, 게이랑에르 피오르 等을 볼 수 있어 觀光客들의 人氣가 높은 地域이다. 오슬로行 運航 時間은 仁川國際空港에서 每週 火·木曜日 午前 10時50分에 出發해 午後 6時에 到着하고, 오슬로에서는 午後 8時(現地 時刻)에 出發해 다음 날 午後 3時30分 仁川國際空港에 到着한다. 旅行 商品 構成은 8泊 9日 日程으로 노르웨이, 덴마크, 스웨덴, 핀란드 等 北유럽 4個國을 한 番에 訪問할 수 있도록 構成했으며 크루즈 搭乘이 包含돼 있다.

에어프레미아 제공
에어프레미아 提供
한便 에어프레미아는 ‘꼭 必要한 것만 담은 프리미엄 서비스로 사랑받는 航空社’라는 哲學을 바탕으로 大型 航空社(FSC)에 버금가는 高品質 서비스를 合理的 價格으로 提供하는 國內 唯一의 中長距離 專門 航空社다.

2022年 7月 첫 國際線 運航을 始作한 以後 로스앤젤레스, 뉴욕, 방콕, 나리타 等을 就航하며 航空業界에서 빠르게 立地를 다져왔다. 特히 LCC가 가지 못하는 長距離 路線을 FSC 對備 壓倒的인 價格競爭力으로 運營하면서 요즘 떠오르는 ‘價心比 旅行’ 트렌드에 새바람을 불어넣고 있다.

‘프리미엄 이코노미’와 ‘이코노미’ 두 가지의 座席 等級을 運營하고 있으며 全 座席에 터치스크린이 附着돼 있어 飛行 中 映畫, 드라마 等 多樣한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에어프레미아는 지난해 바르셀로나와 오슬로 路線에 傳貰機를 投入해 各各 1萬9400餘 名과 7000餘 名을 輸送하는 等 合理的인 유럽 旅行을 先導하고 있다.

윤희선 記者 sunny03@donga.com
#헬스東亞 #健康 #醫學 #에어프레미아 #바르셀로나 #노르웨이 #傳貰機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