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뉴진스 ‘2023 AAA’ 對象 2冠王…세븐틴·이준호·스키즈·임영웅 나란히|東亞日報

뉴진스 ‘2023 AAA’ 對象 2冠王…세븐틴·이준호·스키즈·임영웅 나란히

  • 뉴스1
  • 入力 2023年 12月 15日 08時 34分


코멘트
뉴진스(2023 AAA IN THE PHILIPPINES 제공)
뉴진스(2023 AAA IN THE PHILIPPINES 提供)
그룹 뉴진스가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에서 2個 部門 大賞을 受賞하는 榮譽를 안았다. 더불어 세븐틴과 세븐틴 유닛 부석순이 2冠王을 차지했고, 俳優 이준호, 스트레이 키즈, 林英雄度 大賞의 榮譽를 함께 누렸다.

지난 14日 午後 필리핀 아레나에서 ‘2023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 人 필리핀, 以下 ’2023 AAA‘)가 열린 가운데, 아이브 장원영, 姜다니엘, 제로베이스원 성한빈이 MC를 맡았다.

올해 ’2023 AAA‘ 榮譽의 對象은 各 分野에서 눈부신 活躍을 펼친 이준호, 뉴진스, 세븐틴, 스트레이 키즈, 부석순, 임영웅에게 돌아갔다. 뉴진스는 ’올해의 歌手‘와 ’올해의 노래‘ 總 2個 大賞을 受賞했고, 이준호는 ’올해의 俳優‘를, 세븐틴은 ’올해의 앨범‘, 스트레이 키즈는 ’올해의 스테이지‘, 세븐틴 부석순은 ’올해의 퍼포먼스‘를 받았다. 또한 林英雄이 ’올해의 팬덤(스타랭킹 킹 오브 킹)‘을 차지했다.

이준호(2023 AAA IN THE PHILIPPINES 제공)
이준호(2023 AAA IN THE PHILIPPINES 提供)

2年 連續 ’올해의 俳優‘를 殊常한 이준호는 “昨年에는 ’옷소매 붉은 끝동‘이라는 드라마로 이 賞을 受賞하게 됐는데 올해 또 ’킹더랜드‘라는 드라마로 受像할 수 있게 돼서 眞心으로 기쁘고 떨린다”라며 “앞으로 더욱더 熱心히 努力하고 工夫해서 이 床에 걸맞는 멋진 俳優로서 여러분들께 演技로 잘 報答할 수 있는 사람이 되겠다”고 傳했다.

뉴진스는 ’올해의 歌手‘를 受賞한 뒤, 가장 먼저 생각나는 사람은 버니즈(公式 팬덤名)인 거 같다, 저희가 처음 데뷔했을 때부터 只今까지 恒常 꿋꿋이 저희를 應援해주고 힘이 돼줘서 感謝하다고 말해주고 싶고, 멤버들한테도 恒常 서로한테 힘이 돼 주고 좋은 말 많이 해줘서 너무 고맙다“라며 ”이렇게 큰 賞 받은 만큼 앞으로도 더 좋은 音樂과 舞臺로 報答할 수 있는 뉴진스가 되겠다“고 所感을 밝혔다.

더불어 ’올해의 노래‘에서 뉴진스의 ’디토‘(Ditto)가 選定, 뉴진스는 ”2023年이 始作할 때 올해를 뉴진스의 해로 만들고 싶다고 말씀드렸는데, 많은 버니즈분들 앞에서 저희가 함께 했기에 그런 意味에서 뉴진스의 해였다고 생각한다“며 ”저희 노래를 듣고 많이 웃고 많이 慰勞받을 수 있으면 좋을 거 같다“고 傳했다.

이와 함께 뉴진스는 ’AAA 페뷸러스‘, ’AAA 베스트 초이스‘,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 ‘AAA 핫트렌드’ 等을 受賞하며 이날 施賞式에서 總 6冠王을 차지, 最多 受賞에 登極했다.

세븐틴(2023 AAA IN THE PHILIPPINES 제공)
세븐틴(2023 AAA IN THE PHILIPPINES 提供)

세븐틴은 ‘올해의 앨범’을 受賞했다. 이들은 ”이 賞은 캐럿이 없었으면 받지 못했을 거다“라며 ”13名 멤버들 사랑하고 앨범 만드느라 苦生한 프로듀서 우지 苦生했고 사랑한다는 말 傳하고 싶다“고 말했다.

또한 세븐틴의 유닛 부석순은 ‘올해의 퍼포먼스’를 受賞, ”眞짜로 부석순日 줄 생각도 못했는데, 舞臺를 즐겼을 뿐인데 이렇게 좋은 賞 주셔서 感謝드린다“며 ”우리 組合이 팀에서 半쯤 미쳐있고 웃기는 걸 좋아하는 親舊들로 만들어졌다가 앨범 내고 活動을 하게 됐는데, 웃기지만 禹濕疹 않은 그런 그룹이 뭔지 舞臺로 좋은 퍼포먼스로 보여드리겠다“고 愉快한 所感을 밝혔다.

스트레이 키즈(2023 AAA IN THE PHILIPPINES 제공)
스트레이 키즈(2023 AAA IN THE PHILIPPINES 提供)

‘올해의 스테이지’의 榮譽를 안은 스트레이 키즈는 ”올 한해 두 個의 앨범으로 正말 많이 사랑을 받은 것 같다“며 ”全世界에서 투어를 돌고 많은 팬분들 만나고 투어 準備하면서 많은 사랑받은 것 같은데, 8名이 音樂을 始作했을 때부터 스테이에게 통하고 있는 眞心이 있는데 그것을 잃지 않겠다“고 말했다.

임영웅(2023 AAA IN THE PHILIPPINES 제공)
林英雄(2023 AAA IN THE PHILIPPINES 提供)

끝으로 ‘올해의 팬덤(스타랭킹 킹 오브 킹)’을 殊常한 임영웅은 ”賞 이름에 팬덤 로고가 들어가니까 氣分이 더 좋은 것 같다“라며 ”英雄時代 德分에 하루하루 살고 있다고 해도 過言이 아닌데 現場에 와주신 家族 여러분들, 視聽하고 계신 英雄時代분들 監査하고 사랑한다. 앞으로도 熱心히 하는 歌手가 되겠다, 健康하고 幸福하세요“라고 所感을 마무리했다.

임영웅은 對象을 包含해 ‘AAA 페뷸러스’, ‘AAA 베스트 초이스’, ‘AAA 핫트렌드’, ‘AAA 人氣賞’을 차지, 5冠王을 記錄했다.

以下 ‘2023 AAA 受賞者’ 名單

△AAA 올해의 俳優=이준호
△AAA 올해의 歌手=뉴진스
△AAA 올해의 앨범=세븐틴
△AAA 올해의 노래=뉴진스 ‘디토’
△AAA 올해의 스테이지=스트레이 키즈
△AAA 올해의 퍼포먼스=세븐틴 부석순
△AAA 올해의 팬덤(스타랭킹 킹 오브 킹) 林英雄

△AAA 베스트 아티스트 俳優 部門=사카구치 켄打로, 김선호, 김지훈
△AAA 베스트 아티스트 歌手 部門=악뮤, 있지, 더보이즈, 르세라핌, 아이브, SB19
△AAA 베스트 퍼포먼스=르세라핌
△AAA 塔 오브 케이팝 레코드=김재중
△AAA 베스트 液터=김세정, 안효섭, 이동휘, 멜라이 칸티베로스 프란시스코
△AAA 신스틸러=정성일
△AAA 베스트 뮤지션=카드, 스테이氏, 제로베이스원, 권은비, 사쿠라자카46
△AAA 페뷸러스=뉴진스, 스트레이 키즈, 林英雄, 다니엘 파딜라, 캐스린 버나度
△AAA 베스트 액팅 퍼포먼스=김영대, 이준영, 守護, 문가영
△AAA 베스트 초이스=이영지, 보이넥스트도어, 姜다니엘, 앤팀, 뉴진스, 엔믹스, 벤&벤, 드림캐쳐, 林英雄, 딘딘, 김재중

△AAA 新人賞=제로베이스원, 문상민, 이은샘
△AAA 아시아 셀러브리티=뉴진스, 르세라핌, 장원영, 사카구치 켄打로, 김선호
△AAA이모티브=원어스, 보이넥스트도어, 앤팀, 守護
△AAA 핫트렌드=뉴진스, SB19, 林英雄, 안효섭, 이준호
△AAA 人氣賞=林英雄, 사쿠라자카46, 이준호, 김세정
△AAA 아이콘=템페스트, 엔믹스, 케플러, 차주영
△AAA 베스트 프로듀서=서현주(스타쉽엔터테인먼트)
△AAA 베스트 크리에이터=쓰리라車(스트레이 키즈)
△AAA 뉴웨이브=野五千, 킹덤, 애쉬 아일랜드, 재찬
△AAA 포텐셜=라筆루스, ATBO, 폴 블랑코, 유선호
△AAA 포커스=호라이즌, 壘네이트, 영훈, 안동구

(서울=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