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日 TV 하이라이트]|東亞日報

[18日 TV 하이라이트]

  • 入力 1996年 10月 18日 09時 03分


「교 量」 ▼「TV타고 世界로」〈MBC 午後6.15〉 뉴질랜드의 「겨울바다 뛰어들기」를 紹介 한다. 우리나라와는 季節이 正反對인 뉴질랜드는 只今 한겨울을 지내고 있다. 贊바 람이 쌩쌩 부는 겨울海邊에 모인 사람들이 男女老少를 가리지 않고 바닷물에 풍덩風 덩 몸을 담그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밖에 오랜傳統과 嚴格한 敎育으로 有名한 英國 의 公立英才學校 이튼스쿨을 紹介한다. ▼「民願25時」〈KBS1 밤10.20〉 우리나라 國立公園 面積의 43%는 個人 私有地이다. 個人 땅이지만 自然公園法에 依해 建築은 勿論, 弄林業 活動에도 制限을 받아 이 땅들에 關聯된 民願은 한 해에 도 數百件에 이른다. 이 땅主人들의 犧牲을 補償해줄 수 있는 方案은 없는지 알아본 다. 江原道에서 文魚를 잡는 方法을 둘러싸고 낚시와 筒발을 各各 使用하는 漁民들 사 이에 發生한 紛爭의 內幕을 알아보고 解決策을 摸索해본다. ▼「野生의 나라」〈SBS 午後6.10〉 이매리가 새 MC로 起用돼 원종배와 함께 進行한다. 映畫 「프리윌리」의 主人公 범고래. 映畫에서는 귀여운 才弄둥이로 나왔지만 알고보면 바다의 惡童이다. 두얼굴 을 가진 바다의 사냥꾼 범고래가 사는 法을 모델 이석준과 송선미가 알려준다. 「犬 原紙間」이라는 말의 主人公인 원숭이와 개가 果然 怨讐인지 알아본다. 개그맨 김종 國이 개와 원숭이를 데리고 다니면서 생긴 일을 映像으로 보여준다. ▼「휘파람을 부세요」〈KBS1 밤11.50〉 最近 最低溫 冷凍庫를 開發,視線을 모은 三元 冷熱 엔지니어링의 남다른 人力 區 性을 紹介한다. 김상옥 社長을 筆頭로 長女는 設計 企劃, 長男은 技術 開發, 次女는 經理, 엄마는 管理部 寺院 等 全體 寺院 20名 가운데 金社長 家族이 4分의 1을 次 地下고 있는 것이다. 鐵工所를 다니던 15歲 때부터 45年間 쇠를 만지며 살아온 猛革 再氏의 事緣도 紹介한다. 「오 락」 ▼「김동건의 텔레비안 나이트」〈MBC 밤9.50〉 最近 젊은 藝術家上을 받은 트로트歌手 薛雲道와 드라마 「愛人」의 男子主人公 유동근을 招待한다. 薛雲道에게 受賞所感과 트로트에 對한 그의 所信을 들어본다. 映畫俳優出身의 夫人 履修申氏와 함께 作詞 作曲하는 모습도 살펴본다. 유동근과 함 께 「愛人」의 撮影中 에피소드를 들어보고 탤런트인 夫人 전인화와의 實際生活은 어떤지 들어본다. 「外 禍」 ▼「海底少女 네리」〈EBS 午後5.15〉 바다에 버려진 有毒 物質에 네리와 찰리가 中毒이 된다. 네리는 이 事實을 제이슨 에게 알린다. 제이슨이 리에게 이 事實을 傳하자 리는 루카스에게 有毒物質의 危險 性을 警告한다. 하지만 루카스는 이를 無視하고 오히려 里를 寄宿學校에 보내려고 한다. 제이슨과 리는 이 有毒物質을 除去하러 나서고 제이슨은 解毒劑로 네리를 區 해준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