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미리보기]이천에 ‘學勢圈’ 團地 635채 分讓|東亞日報

[아파트 미리보기]이천에 ‘學勢圈’ 團地 635채 分讓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4月 2日 03時 00分


코멘트

‘利川자이 더 레브’
300m 距離에 初-中學校 있어
산-공원 가까워 住居環境 快適
“SK하이닉스 等 背後需要 豐富”

4월 경기 이천시에서 분양하는 ‘이천자이 더 레브’. 학교와의 거리가 가까워 통학이 편리하다. GS건설 제공
4月 京畿 이천시에서 分讓하는 ‘利川자이 더 레브’. 學校와의 距離가 가까워 通學이 便利하다. GS建設 提供
京畿 이천시에서 徒步 距離 初等學校와 中學校, 團地 내 保育施設을 갖춘 아파트가 선보인다.

GS建設은 4月 中 京畿 이천시 송정동 一圓에서 ‘利川자이 더 레브’를 分讓한다고 1日 밝혔다. 團地는 7個 棟(地下 4層∼地上 最高 25層) 635채(專用面積 84∼185㎡) 規模로 造成된다. 專用面積別로는 △84㎡A 325채 △84㎡B 124채 △84㎡C 96채 △117㎡ 88채 △185㎡P 2채 等 實需要者들에게 選好度가 높은 中大型으로 構成된다.

利川자이 더 레브는 代表的인 學勢圈 團地로 꼽힌다. 團地에서 約 300m 距離에 송정초와 松亭中 等이 位置해 있어 敎育環境이 優秀한 것은 勿論이고 子女들이 安全하게 通學할 수 있다. 特히 송정초의 境遇 增築 및 施設 改善을 進行 中이다. 症辛勞에서 團地를 거쳐 송정초·中까지 道路 擴張도 豫定돼 있어 通學 環境은 더욱 좋아질 것으로 展望된다. 分讓 關係者는 “利川은 30, 40代 比重이 全體 人口의 約 30%를 차지해 子女 敎育 環境이 住居地를 決定할 때 重要한 要素”라며 “같은 條件의 아파트라도 初等學校가 徒步圈이냐에 따라 價格이 數千萬 원씩 差異 나기도 한다”고 說明했다.

利川자이 더 레브는 快適한 住居環境은 勿論이고 탁 트인 산 眺望權까지 갖췄다. 團地 周邊으로 아리산, 網現産 等 綠地가 豐富하게 갖춰져 있다. 特히 團地 바로 北側으로는 約 1萬2000餘 ㎡ 規模(蹴球場의 約 1.5倍)의 公園도 造成될 豫定이다. 公園은 團地 內 循環散策路와도 連結된다.

交通 與件도 優秀하다. 症辛勞와 隣接해 있어 市 안팎으로의 移動이 수월하며 隣近에 中部高速道路 서이천 나들목(IC), 嶺東高速道路 利川 나들목, 城南利川路가 있어 他 地域으로의 移動도 便利하다. 特히 首都圈 廣域急行鐵道(GTX) 2期 事業으로 꼽히는 GTX D路線 안에 利川市가 包含돼 있어 交通環境은 더 나아질 것으로 展望된다. 利川에는 SK하이닉스, 오비麥酒, 하이트眞露, AT세미콘, 팔도 等 여러 企業이 있어 利川에서 바로 出退勤하는 背後需要도 豐富하다.

利川자이 더 레브는 差別化된 高級 커뮤니티 施設로도 期待를 모은다. 커뮤니티 施設인 클럽 자이 안에는 골프演習場, 피트니스, GX룸, 湯이 있는 사우나, 카페테리아 等이 造成돼 入住民들의 便宜性을 높일 計劃이다. 게스트하우스 2開室이 造成되고 다함께돌봄센터, 작은도서관(교보문고 北큐레이션), 讀書室 等의 保育 및 敎育施設도 造成된다. 또 個別世代倉庫가 提供돼 季節用品이나 부피가 큰 生活用品 等을 쉽게 保管할 수 있다.

請約 門턱도 낮다. 利川市 및 首都圈 居住者 中 請約通帳 加入 期間이 1年 以上 지났고, 面積·地域別 預置 基準金額을 充足하면 1順位 資格이 주어진다. 有住宅者 및 世帶員度 請約할 수 있는 것은 勿論이고 再當籤制限度 없다. 轉賣制限期間은 6個月이다.

分讓 關係者는 “選好度가 높은 ‘學勢圈’ ‘공세권’ 團地로 많은 關心이 期待된다”며 “中大型 坪型臺 構成, 敎保文庫 北큐레이션, 全體 動 필로티·100% 板狀型 等 差別化된 商品性까지 갖추고 있어 地域을 代表하는 團地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現在 京畿 이천시 증포동 이마트 이천점 隣近에서 分讓弘報館을 運營 中이다.


이새샘 記者 iamsam@donga.com
#利川자이 더 레브 #sk하이닉스 #學勢圈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