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쏠라이트, ‘大韓民國 브랜드스타’ 自動車 배터리 部門 6年 連續 1位|東亞日報

쏠라이트, ‘大韓民國 브랜드스타’ 自動車 배터리 部門 6年 連續 1位

  • 동아經濟
  • 入力 2024年 3月 25日 09時 00分


코멘트
사진제공=현대성우쏠라이트
寫眞提供=現代聲優쏠라이트
現代聲優쏠라이트㈜는 自社의 自動車 배터리 브랜드 ‘쏠라이트’가 ‘2024 大韓民國 브랜드스타’ 自動車 배터리 部門 브랜드 價値 1位에 選定됐다고 밝혔다.

‘大韓民國 브랜드스타’는 各 産業 部門別 代表 브랜드를 選定하는 認證制度이다. 消費者 調査指數와 브랜드 株價指數를 合算한 브랜드스탁 固有의 價値評價 모델인 BSTI(Brand Stock Top Index)를 바탕으로 産業 部門別 1位 브랜드를 選定한다. 쏠라이트 배터리는 消費者 認知度, 好感도, 信賴度, 滿足度, 購買意圖 等의 評價 項目에서 모두 높은 滿足度 點數를 達成해 6年 連續 1位를 受賞하게 됐다.

現代聲優쏠라이트의 鉛蓄電池 브랜드 ‘쏠라이트(SOLITE)’는 自動車, 船舶, 農業 및 産業 機械 全般에 걸쳐 安定的인 電力 供給을 責任진다. 完成車 業體 純情 納品은 勿論 全國 100餘 個 代理店 流通, 海外 100餘 個國 輸出을 통해 글로벌 企業으로 跳躍하고 있다.

現代聲優쏠라이트는 創立 以來 다양한 技術 特許를 獲得하며 持續的인 技術 開發로 製品 라인업을 148種 863品目 까지 擴大했다. 特히 現代?기아 自動車 品質 評價 指標인 2023年 ‘品質 5스타’ 評價에서 競爭社들 가운데 가장 높은 等級을 獲得하며 品質 및 技術力에서 優秀性과 信賴性을 인정받았다.

現代聲優쏠라이트는 一般 배터리 對備 强한 耐久力, 優秀한 低溫 始動性 및 긴 壽命을 갖춘 AGM과 EFB 시리즈를 앞세워 市場 占有率을 擴大하고 있다. EFB 배터리는 AGM 배터리와 一般型 CMF 배터리의 中間 段階로, 合理的 價格에 CMF 배터리보다 向上된 性能의 製品을 찾는 顧客들에게 적합하다.

AGM 배터리는 燃費 向上 및 空回轉으로 인한 環境汚染 節減을 위한 ISG(Idle Stop & Go) 시스템 車輛에 搭載된 高性能 製品이다. 最近 ISG 시스템뿐만 아니라 車輛 內 다양한 全長部品으로 因해 耐久性과 긴 壽命을 갖춘 AGM 배터리에 對한 顧客 니즈가 上昇하고 있다. 現代聲優쏠라이트는 該當 제품라인의 生産性 增大를 통해 市場의 니즈에 副應하고 顧客滿足을 實現하기 위해 多角的인 努力을 기울이고 있다.

現代聲優쏠라이트 關係者는 “顧客들의 변함없는 關心과 聲援 德分에 大韓民國 브랜드스타에서 6年 連續 1位라는 名譽로운 受賞을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品質 向上과 顧客 滿足을 最優先 目標로 持續的인 技術開發 및 브랜드 파워 增進에 힘쓰겠다”고 말했다.

한便, 現代聲優쏠라이트는 持株會社인 現代聲優홀딩스, 브레이크 디스크, 엔진 파츠 等의 主要 自動車 部品과 제네시스 G90 等에 搭載되는 알로이휠 專門 製造社인 現代聲優캐스팅과 함께 現代聲優그룹에 屬해 있다.

特히 國內外 모터스포츠 팬들을 對象으로 쏠라이트 브랜드 認知度를 提高하기 위해 1997年 쏠라이트 인디고 레이싱을 創團 및 運營하고 있으며, 2019年 라크로스 國家代表팀 後援, 韓國大學스키聯盟 3年 連續 後援, 주니어 드라이버 育成 프로그램 持續的 運營 等 非人氣 스포츠 種目의 底邊 擴大와 活性化를 위해 努力 中이다.

최용석 東亞닷컴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