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無記名 골프 멤버십, 願하는 時間 언제든 부킹 可能|東亞日報

無記名 골프 멤버십, 願하는 時間 언제든 부킹 可能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2月 2日 03時 00分


코멘트

錦江골프
週末도 無記名 4人 豫約 保障
國內 唯一 保證保險證書 發行

‘來場客 서비스 改善’ ‘固定費 上昇 負擔’. 國內 골프場들이 내세우는 利用料 大幅 引上 理由다. 果然 그럴까. 차라리 ‘드라큘라가 피보다 生水를 좋아한다’는 말을 믿는 게 나을지도 모른다.

國內 골프場은 코로나19 事態 以後 앞다퉈 그린피, 캐디피, 카트費를 올리고 있다. 브레이크가 故障 난 스포츠카를 몰 듯 이들의 料金 引上엔 거침이 없다. 週末 그린피 30萬 원이 넘는 對中第 골프場을 보는 건 이젠 놀랄 光景도 아니다.

“어디 그린피, 캐디피, 카트費뿐이겠어요. 그늘집 飮食값도 特級 호텔 레스토랑 水準으로 올려놨어요. 골프場들이 이렇듯 뻔뻔하게 暴利를 取할 수 있는 건 純全히 두 가지 때문이에요. 政府의 無關心과 코로나19로 꽁꽁 닫힌 하늘길이죠.” 골프 팬 K 氏의 얘기다.

旅行 再開로 國際線, 國內線 路線이 擴大되고 있지만 航空券 價格은 좀처럼 떨어지지 않고 있다. 航空 業界에서는 儒家와 換率이 如前히 높은 狀況에서 最小限의 利益率 防禦가 不可避한 만큼 當分間 航空券 價格帶가 쉽게 낮아지지 않을 것으로 展望하고 있다. 航空券 價格이 높게 形成된 것은 高油價에 따른 油類割增料 上昇이 가장 큰 理由로 꼽힌다. 코로나 以前만 해도 손님이 없어 赤字에 시달리다가 싼값에 팔린 골프場도 제법 있었다. 그러나 코로나가 掩襲한 뒤 골프場의 값어치는 限껏 올라갔고 골프 人口는 500萬 名이 넘었다. 年間 골프場 來場客 數는 前年度 對比 8.2% 上昇한 約 5000萬 名을 記錄했다. 골프場들은 最近 2年間 그린피 30% 以上 引上으로 營業利益은 全國 平均 40% 以上 上昇했고 골프場 去來 價格은 홀當 100億 원臺로 나타났다. 코로나19 事態로 가장 큰 惠澤을 본 곳이 바로 골프場이다.

週中, 週末 부킹 保障 ‘約束’

數千萬 원에서 數億 원에 達하는 골프 會員券을 所有하고 있어도 豫約이 어렵다면 無用之物이 된다. 錦江골프가 豫約이 어려운 時期에 부킹 保障을 해주며 品格 있는 서비스를 提供할 수 있는 理由는 24年間의 부킹 노하우와 會員 管理 시스템에 있다.

會員 專擔 豫約室과 會員 于先 豫約 시스템, 會員 擔當 컨시어지 管理 서비스로 他社 對備 壓倒的인 높은 豫約 確定率을 維持하고 있다.

會員券 없이 골프를 즐기는 顧客의 境遇 골프場 豫約을 하면서 願하는 날짜, 願하는 時間이 없으면 다른 골프場을 알아봐야 하는 時間的, 金錢的 스트레스가 만만치 않다. 親舊나 知人 찬스를 통해 利用하는 境遇도 있지만 付託하는 것도 부담스러울 수 있다. 特히 年齡帶가 높을수록 會員券 없이 골프를 즐긴다는 것이 쉽지 않다. 그래서 錦江골프는 골프場 豫約부터 時間帶 調律, 그린피 割引까지 會員이 時間的, 金錢的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골프 運動에만 集中할 수 있도록 構成했다.

24年間 이어온 會員들과의 ‘信賴’

이러한 時點에서 ‘無記名 4人 豫約 保障’이 可能한 錦江골프 멤버십이 다시 脚光을 받고 있다. 24年間 꾸준한 會員 서비스와 會員 專擔 豫約실 運營, 保證保險 發行까지 하며 會員 數 限定으로 運營해 旣存 會員의 忠誠度가 높다.

錦江골프 商品은 首都圈 30餘 곳 願하는 時間에 언제든 부킹이 可能하다. 週中, 週末 關係없이 利用이 可能해 부킹難을 解消할 對案으로 떠오르고 있다. 錦江골프는 急變하는 골프 文化의 흐름에 맞춰 라운딩 費用을 節減하고 부킹의 어려움을 解決할 수 있는 破格的인 無記名 골프 멤버십을 出市했다. 先拂型 멤버십 商品으로 限時的, 限定 口座로 破格的인 惠澤을 提供해 會員을 募集한다. 無記名 4人으로 利用할 수 있고 부킹을 保障받는 것이 長點이다.

業界 最初 保險證券 發行 ‘믿음’

3年間 使用할 수 있는 맞춤型 先拂型 商品은 人氣가 많다. 先拂型 商品임에도 顧客에게 信賴를 주기 위해 保證保險도 發行한다. 週中 1팀, 週末 1팀을 保障하는 2800萬 원 商品과 特히 週末만 必要로 하는 法人을 위해 週末 月 2팀을 保障하는 3300萬 원 法人 맞춤型 商品을 出市해 願하는 地域과 時間에 豫約이 可能하다. 無記名 4人 그린피는 全額 免除돼 現場에서 카트費, 食飮料費만 決濟하면 되는 시스템으로 旣存에 加入한 有數의 法人에서 好評을 받고 있다.

錦江골프 無記名 골프 會員 募集에 對한 詳細한 內容은 本社로 問議하면 된다.


윤희선 記者 sunny03@donga.com
#話題의 分讓現場 #分讓 #不動産 #錦江골프 #無記名 골프 멤버십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