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딸기 香 가득한 겨울… 새콤달콤 딸기 新메뉴 豐盛|東亞日報

딸기 香 가득한 겨울… 새콤달콤 딸기 新메뉴 豐盛

  • 東亞日報
  • 入力 2024年 1月 17日 03時 00分


코멘트

[이週의 PICK]
流通業界 多樣한 딸기 製品 선보여
투썸플레이스, 시즌 딸기 케이크 3種
이디야커피, 쯔양 딸기 세트 割引 販賣

투썸플레이스가 출시한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종. 투썸플레이스 제공
투썸플레이스가 出市한 스트로베리 시즌 케이크 3種. 투썸플레이스 提供
겨울을 좋아하는 이들도 많습니다. 겨울의 代表 과일, 딸기 때문이죠. 추위와 함께 찾아오는 상큼한 딸기의 맛은 봄을 기다리는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합니다.

올해 겨울도 어김없이 마트에서도, 市場에서도, 카페에서도 斷然 딸기가 主人公입니다. 해마다 流通業界에서는 제철 딸기로 다양한 시즌 新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새콤달콤한 맛을 限껏 끌어올린 新製品을 함께 살펴볼까요.

투썸플레이스는 ‘딸기 香이 가득한 庭園’을 主題로 다양한 시즌 限定 메뉴를 선보입니다. 15日부터 3月 31日까지 販賣하는 케이크 3種이 代表的입니다. 新鮮한 제철 딸기 定員을 디저트에 그대로 담아냈습니다.

‘生딸기 요거트 生크림 바스켓’은 딸기밭을 옮겨온 듯한 豐盛한 과일 바구니 콘셉트를 가졌어요. 부드러운 케이크 시트에 요거트 生크림과 生딸기, 블루베리를 듬뿍 올려 상큼하면서도 달콤한 맛을 냈습니다. 國內 有名 일러스트 作家 ‘사키’(本名 권은진)와 協業해 華奢한 핑크 체크 무늬 디자인의 박스에 딸기와 블루베리가 가득 담긴 비주얼을 演出했는데요. 出市 前부터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많은 關心을 받았다고 합니다.

‘킹스베리 가든 타르트’는 一般 딸기보다 크고 糖度가 높아 ‘딸기의 王’이라고 불리는 國産 品種 킹스베리를 層層이 쌓아 만든 프리미엄 메뉴입니다. 부드러운 食感의 生크림 타르트에 커스터드 크림과 베리 소스를 더해 津한 달콤함을 살렸습니다. 큼직한 킹스베리를 빼곡히 올려 딸기 自體의 豐盛한 맛과 香을 입안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배스킨라빈스는 男女老少 산뜻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로베리 요거트 블라스트’를 出市했습니다. 지난해 봄 선보여 人氣를 끌고 있는 배스킨라빈스의 代表 飮料 라인인 ‘요거트 블라스트(플레인, 柚子, 납작복숭아)’에 새로운 맛이 追加되는 건데요. 新製品은 부드러운 요거트에 果汁이 가득한 國産 설향 딸기가 들어가 달콤한 맛과 상큼함의 調和가 特徵이라고 합니다.

이디야커피가 유튜버 ‘쯔양’과 협업해 내놓은 딸기 세트. 이디야커피 제공
이디야커피가 유튜버 ‘쯔양’과 協業해 내놓은 딸기 세트. 이디야커피 提供
이디야커피는 900萬餘 名의 購讀者를 保有한 유튜버 ‘쯔양’과 協業해 딸기 시즌 製品을 알리고 있는데요. 쯔양이 ‘딸기 듬뿍 라떼’와 ‘딸기 바나나크림 라떼’ 等 지난해 12月 이디야에서 出市한 딸기 飮料 新메뉴 5種과 ‘生딸기 허니리코打 프렌치 토스트’ 等 빵 3種을 紹介하는 映像을 撮影했다고 합니다. 이디야는 映像에서 쯔양이 選擇한 飮料를 中心으로 ‘쯔양 딸기 세트’ 메뉴를 構成해 割引 行事를 進行할 豫定입니다.

流通팀 記者들이 큐(Q)레이션韓 多樣한라이프스타일 뉴스를 인스타그램 Q매거진(@_q_magazine)에서 만나보세요


송진호 記者 jino@donga.com
#딸기 #新메뉴 #투썸플레이스 #이디야커피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