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피스텔 投資 玉石가리기, 高麗 1順位 交通網 確認하라|동아일보

오피스텔 投資 玉石가리기, 高麗 1順位 交通網 確認하라

  • 入力 2015年 12月 11日 11時 52分


코멘트
大名建設, ‘가산 大明벨리온 오피스텔’換乘驛勢圈 加山디지털團地驛 隣近 오피스텔로 붐업

한 오피스텔에 居住하는 金氏(31歲)는 이른 아침 出勤을 하기 위해 집에서 5分內 距離인 加山디지털團地驛을 利用해 7號線을 타고 職場人 강남구청驛으로 出勤을 한다. 이 後 業務를 마치고 저녁에서울驛 隣近에서 親舊들과의 만남을 가진 後 1號線을 타 歸家를 한다.

單一 驛勢圈에 비해 두 個 以上의 路線을 利用 할 수 있는 換乘驛勢圈 오피스텔에 사람들이 모이고 있다. 普通 20~30代의 利用이 많은 오피스텔은 職場 및 學校를 오가는 需要로 인해 여러 路線을 利用할 수 있는 오피스텔을 選好하기 때문.

이로인해 換乘驛勢圈에 位置한 오피스텔은 換金性이 좋아 投資者들도 많이 某일뿐더러 賃貸料에도 큰 影響을 미친다. 實際 國民銀行 不動産 時勢에 따르면 禿山驛 隣近에 位置한 三養오피스텔(2004)의 65㎡面積의 境遇 保證金 1000에 月 60萬원의 賃貸料를 받고있다. 反面, 바로 한停車場 差異인 加山디지털團地驛 隣近 三扶오피스텔은 64㎡임에도 不拘하고 保證金 1000에 月 90萬원으로 30萬원이나 높은 賃貸料를 받고 있다.

隣近 中繼業者에 따르면 “아무래도 驛 隣近 오피스텔을 찾는 사람이 많지만 그 驛이 路線이 많을수록 찾는 사람의 數는 더욱 몰리기 마련이다” 며 “때문에 賃貸料도 높게 받을 수 있는 것은 勿論 오피스텔을 되 팔때도 높은 값에 賣買할 수 있어 選好度가 매우 높은편”이라고 傳했다.

이러한 狀況에 大名建設이 1號線, 7號線 두 路線을 利用할 수 있는 換乘驛勢圈인 加山디지털團地驛 隣近에 ‘가산 大明벨리온 오피스텔’弘報館을 運營中이다.

이 오피스텔은 加山디지털團地驛과 不過 距離가 400m 內에 位置해 있어 役을 便利하게 利用할 수 있으며, 團地 옆 西部幹線道路 利用은 勿論 南部循環路, 始興大路, 西海岸高速道路, 新安山線(豫定) 利用이 便利해 私通發達의 交通網이 構築되어있다.

加算 大明벨리온은 交通뿐만 아니라 立地, 生活인프라, 背後需要와 設計까지도 매우 훌륭하다. 團地 바로 隣近에는 安養川 公園이 位置해 快適한 住居環境을 갖추고 있으며, 가리봉 패션 로데오거리街徒步圈에 位置해 있어 生活便宜性이 높다. 또한 周邊으로 大型마트, 大型아울렛, 롯데시네마 等을 비롯해 銀行 및 近生施設들이 入住한 底層部의 商家들이 많아 便利한 生活을 더할 것으로 豫想된다.

또한, 加山디지털 3團地 바로 隣近에 位置해 있어 加山디지털團地와 九老디지털團地에 9700餘 個의 企業, 16萬2000餘名의 勤勞者가 布陣돼 있어 豐富한 賃貸需要를 갖추고 있다.

設計的인 面에서도 需要者들의 많은 讚辭를 얻고 있다. 빌트인 冷藏庫, 드럼洗濯機, 시스템 에어컨(天障 埋立型), 가스쿡塔 等 풀 퍼니시드 시스템을 適用해 賃借人들의 滿足度가 높을 것으로 豫想된다. 또한, 玄關, 地下駐車場에 外部人 統制를 위한 無人警備시스템은 勿論, 로비와 駐車場, 엘리베이터 等에 高畫質 CCTV를 設置해 鐵桶保安시스템을 선보일 計劃이다.

加算 大明벨리온 오피스텔 分讓 關係者에 따르면 “加山디지털團地驛 隣近에 位置하면서 많은 賃借人이 몰릴 것”이라며 “換金性은 勿論 家産과 구로에 位置한 많은 企業들의 背後需要에 비해 오피스텔 數가 적어 높은 賃貸料도 받을 수 있으며 現在 契約도 매우 잘되고 있어 投資에 關心있다면 서둘러야 할 것”이라고 傳했다.

한便, 加算 大明벨리온은 地下 3層~地上 16層, 1個棟, 總 585室 規模로 專用面積은 16~30㎡로 賃貸 選好度가 높은 9個 타입으로 構成될 豫定이다.

온라인뉴스팀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