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洗練味 强化된 스포티 디자인으로 再誕生 했다!” 起亞車, ‘더 뉴(The New) K3’ 出市|東亞日報

“洗練味 强化된 스포티 디자인으로 再誕生 했다!” 起亞車, ‘더 뉴(The New) K3’ 出市

  • 入力 2015年 12月 4日 11時 56分


코멘트


- 라디에이터 그릴, 헤드램프 等 內外裝 디자인 變更해 洗練味/高急減 强化
… D컷 스티어링 휠 前 모델 適用해 스포티한 이미지와 高急減 同時 滿足
- 走行모드 統合制御 시스템 自動變速機 前 모델 基本 適用해 運轉 재미 높여
… 後側方 警報 시스템, 어드밴스드 駐車 操向 補助 시스템 等 新技術 適用
- 燃費 2%以上 向上, 主力트림 트렌디 1,700萬원臺로 商品性과 經濟性 모두 確保
… 安全/便宜/스타일 顧客 嗜好에 맞춘 트렌디 A.C.E 新規 트림으로 選擇幅 넓혀

起亞車 K3街 洗練味와 高級感을 더한 스포티한 디자인과 商品性을 强化해 새롭게 태어났다.

起亞自動車㈜는 27日(금) 서울 江南區 삼성동에 位置한 JBK 컨벤션홀에서 會社 關係者 및 自動車 擔當 記者團 等이 參席한 가운데 ‘더 뉴(The New) K3’의 寫眞 映像 發表會를 가졌다.

K3의 部分變更 모델인 ‘더 뉴 K3’는 內外裝 디자인을 變更해 스포티한 이미지에 洗練味 및 高級感을 더하는 한便, 엔진 性能을 改善해 聯臂를 높이는 等 顧客의 嗜好에 맞춘 새로운 準中型 세단으로 再誕生했다.

特히 起亞車는 ‘더 뉴 K3’가 劃期的인 商品性 改善에 主要 競爭 모델 對備 優越한 價格 競爭力까지 갖춰 國內 準中型車 市場에 새 바람을 일으킬 것으로 期待하고 있다.

■ 스포티한 이미지에 洗練味 및 高級感을 더한 內外裝 디자인 完成

‘더 뉴 K3’의 外觀 디자인은 旣存 K3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더욱 발전시키면서 洗練味 및 高級感을 높인 게 特徵이다.

먼저 全面部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旣存보다 조금 크게 디자인해 볼륨感을 주었으며, 헤드램프와의 一體感을 통해 高級스러운 멋을 느끼게 했다.

이와 함께 全面 下端部에는 가로바 形式의 인테이크 홀과 범퍼 兩 끝에 에어커튼 홀을 配置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持續하고 있다.

後面部 또한 俚語램프 그래픽 슬림化로 洗練된 이미지를 浮刻했으며, 水平的 이미지의 鯉魚범퍼 適用 통해 크고 넓어 보이는 모습으로 좀 더 安定的인 後면 이미지를 具現했다.

또한 內臟 디자인은 D컷 스티어링 휠을 前 모델 基本 適用하여 K3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强調했으며, 共助 및 멀티미디어 造作 버튼의 下端部를 若干 튀어나오게 만들어 顧客들이 버튼을 누르기 便하게 만들었다.

이 外에도 센터페시아 等 內部 곳곳에 블랙 하이그로시 및 크롬裝飾을 適用했으며, 變速機 판넬 디자인을 變更하고 사이드 에어 벤트에 크롬 가니쉬 適用, 센터페시아 가니쉬 카본패턴 改善으로 高級스러운 內臟 디자인을 完成했다.

■ 走行모드 統合制御 시스템 裝着…트렌디 A.C.E 等 顧客 맞춤 價値 提供

起亞車는 ‘더 뉴 K3’를 出市하면서 顧客 選好를 反映한 多樣한 便宜仕樣 및 安全仕樣을 適用해 顧客에게 맞춤型 價値를 提供할 計劃이다.

먼저 ‘더 뉴 K3’에는 走行모드 統合制御 시스템이 自動變速機 前 모델 基本 裝着돼 顧客들이 嗜好에 맞춘 走行을 할 수 있게 해 運轉의 재미를 높였으며, 速度 感應型 電動式 파워 스티어링 휠(MDPS)의 데이터 處理 單位를 改善해(16bit → 32bit) 操向 應答性을 높였다.

또한 ‘더 뉴 K3는 ▲運轉者의 後側方 視野 死角 地域에서 오는 車輛의 움직임을 把握해 車線 變更時 도움을 주는 ‘後側方 警報 시스템’ ▲運轉者가 스마트키를 所持하고 3秒 以上 머물면 門이 自動으로 열리는 ‘스마트 트렁크’ ▲平行 駐車뿐만 아니라 直角 駐車 詩에도 핸들의 움직임을 도와주는 ‘어드밴스드 駐車 操向 補助 시스템’ 等 顧客들이 選好하는 다양한 安全?便宜 仕樣을 옵션으로 運營한다.

아울러 起亞車는 ‘더 뉴 K3’의 트렌디 트림에 特別히 ▲트렌디A ▲트렌디C ▲트렌디E라는 3個 트림을 別途로 運營해 旣存 高架트림에서 選擇할 수 있던 옵션을 主力트림에서 顧客들이 ▲安全 ▲便宜 ▲스타일의 컨셉트에 맞춰 車輛을 選擇할 수 있게 했다.

트렌디A 車輛에는 ▲버튼 始動 스마트키 ▲웰컴 시스템 ▲ 스마트 트렁크 等 共通仕樣 以外에 追加로 ▲後側方 警報 시스템이 基本 裝着 되며, 트렌디C 車輛에는 共通仕樣 外에 ▲앞座席 通風시트 ▲슬라이딩 콘솔 암레스트 ▲뒷座席 에어벤트가 基本 適用되고, 트렌디E에는 ▲HID헤드램프 ▲LED 리어콤비네이션 램프 ▲LED 補助制動燈 等이 基本 裝着 된다.

起亞車는 ‘더 뉴 K3’의 트렌디 A.C.E 모델을 1,823萬원의 同一 價格으로 特別 運營해 顧客들이 嗜好에 따른 車輛을 選擇할 수 있도록 한다는 計劃이다.

■ 14.3km/l의 燃費 確保, 主力트림 ‘트렌디’ 1,700萬원臺로 商品性/經濟性 滿足


起亞車는 ‘더 뉴 K3’를 선보이며 車輛의 性能을 旣存 보다 한 段階 높여 商品性과 經濟性을 同時에 만족시킨다는 計劃이다.

이番에 선 보이는 ‘더 뉴 K3’는 14.3km/l의 燃費를 確保해 旣存 모델보다 0.3km/l나 聯臂가 向上 돼 約 2% 以上 높아졌다.(15인치 휠 基準)

또한 最高出力 132馬力(ps), 最大토크 16.4kg?m로 旣存 모델보다 各各 8馬力(ps), 0.6kg?m 줄었지만 實際 走行에서 가장 많이 使用하는 低中速 出力을 改善해 顧客이 實際 道路 運行時 便安함을 느끼도록 했다.(※저중속 出力 改善을 통해 80km/h에서 120km/h로 速度가 올라가는데 걸리는 時間이 旣存 37.6秒에서 36秒로 短縮 됨)

‘더 뉴 K3’의 販賣價格은 ▲디럭스 1,521萬원 ▲트렌디 1,735萬원 ▲트렌디 A.C.E 1,823萬원 ▲프레스티지 1,909萬원 ▲프레스티지 스페셜 2,022萬원 ▲노블레스 2,095萬원으로 合理的인 價格을 통해 競爭 모델 對備 優秀한 價格 競爭力을 갖췄다.(가솔린 모델, 自動變速機 基準)

起亞車 關係者는 “洗練味와 高級感이 强化된 스포티 디자인과 商品性 改善으로 再誕生한 ‘더 뉴 K3’는 顧客들의 嗜好에 딱 맞춘 準中型 세단이 될 것” 이라며 “起亞車는 앞으로도 顧客 志向의 다양한 마케팅活動과 서비스를 통해 顧客 滿足에 最善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便, 起亞車는 ‘더 뉴 K3’ 出市를 記念해 11月 27日(금)부터 12月 13日(일)까지 ‘熱情 應援 릴레이’ 이벤트를 實施한다.

이番 이벤트는 기아차 홈페이지(www.kia.com)나 카카오톡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應募할 수 있으며 ▲知人에게 보낼 熱情 메시지 作成 ▲熱情 스토리 主人公 推薦 試乘 이벤트 2가지를 實施하면 抽籤을 통해 ▲參加上 3,000名에게 비타민 飮料 各 2甁씩을 ▲熱情 스토리 主人公으로 選定 된 히어로上 30名에게 12月 24日(木)부터 12月 28日(月)까지 K3車輛을 施僧할 수 있는 렌탈權과 크리스마스 케익을 ▲히어로上 受賞者를 推薦한 人員 30名에게 推薦引上으로 크리스마스 케익을 各各 贈呈한다.

當籤者는 12月 17日(木)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確認할 수 있으며 仔細한 內容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