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車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 募集 始作|東亞日報

現代車그룹,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 募集 始作

  • 동아經濟
  • 入力 2015年 6月 24日 11時 21分


코멘트
現代車그룹은 24日 서울 유스호스텔에서 지난해 ‘기프트카 셰어링 캠페인’에 使用된 車輛 10臺를 社會福祉機關에 寄贈하는 傳達式을 갖고 이날부터 새롭게 始作하는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主人公이 될 庶民創業 希望者를 募集한다고 밝혔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의 主人公으로 選定되면 參加者는 현대車 포터, 스타렉스와 起亞車 봉고, 레이 等 創業計劃에 가장 적합한 車輛과 함께 車輛 登錄에 必要한 稅金과 保險料를 支援받는다.

또한 現代車그룹은 支援 對象者에게 500萬 원 相當의 創業資金 및 마케팅支援과 함께 創業敎育, 맞춤컨설팅, 現代車美少金融財團과 連繫한 創業資金 저리(低利) 貸出 等 成功創業을 위한 綜合的 프로그램을 提供한다.

現代車그룹의 代表 社會貢獻活動인 ‘기프트카 캠페인’은 차사순 할머니, 승가원 天使 等 다양한 이들에게 自動車를 膳物해 話題를 모은 2010年 1次 캠페인, 低所得層 이웃의 成功的 自立을 돕는 創業用 車輛 支援 等 올해로 6年째를 맞이했으며 (시즌6 包含) 總 216代의 車輛을 社會 곳곳에 傳達하며 好評을 받고 있다.

그동안 ‘기프트카 캠페인’을 통해 創業用 車輛을 支援받은 150名의 主人公들은 累積 月平均 所得이 支援 前 對比 2~3倍 以上 增加했으며, 꾸준히 3~400萬 원 以上의 月所得을 올리고 있는 사람들도 여럿 輩出하는 等 庶民 自立支援의 實質的 成果를 보이고 있다.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는 來年 1月까지 接受를 받게 되며, 9月부터 來年 2月까지 7個月間 每月 5~7名을 選拔해 總 40名의 庶民創業 希望者에게 기프트카를 支援할 計劃이다.

申請은 이메일과 郵便으로 받으며, ‘기프트카 캠페인 시즌6’ 專用 사이트(www.gift-car.kr)에서 支援節次에 對한 仔細한 案內와 함께 申請書 樣式을 내려 받을 수 있다. (問議電話 : 02-3453-6724)

現代車그룹은 事業 遂行機關人 草綠雨傘 어린이財團과 現代車美少金融財團, 創業 컨설팅 業體 等으로 共同審査委員會를 構成해 經濟的 어려움과 創業計劃, 自立意志 等을 綜合 評價해 每月 支援 對象者를 選定한다.

選定된 主人公들의 事緣과 創業過程은 ‘기프트카 시즌6 캠페인’ 사이트에 紹介되며, 누리꾼은 댓글 登錄과 多樣한 이벤트 參與를 통해 主人公들을 應援할 수 있다.

한便 現代車그룹은 昨年에 이어 올해도 別途의 申請을 받아 ‘스페셜 기프트카’ 10臺를 公益性 目的을 위해 社會 곳곳에 寄附하고 TV/온라인 廣告 캠페인을 進行해 沈滯된 社會 雰圍氣에 希望과 感動을 傳達할 豫定이다.

現代車그룹 關係者는 “創業支援龍 車輛 40代에 더하여, 많은 분들이 좋은 目的을 위해 使用하셨던 ‘기프트카 셰어링’ 車輛 10臺를 社會福祉機關에 傳達하며 시즌5 캠페인이 有終의 美를 거두었다”며, “시즌6 亦是 自立의 意志를 갖고 來日을 準備하는 분들의 成功을 돕고, 이들을 應援하는 많은 사람에게도 삶의 希望과 活力을 주는 캠페인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훈기 東亞닷컴 記者 hoon149@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