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파트 미리보기]신영 ‘天安 佛堂 지웰시티 푸르지오’|東亞日報

[아파트 미리보기]신영 ‘天安 佛堂 지웰시티 푸르지오’

  • 東亞日報
  • 入力 2015年 6月 15日 03時 00分


코멘트

3番째 完販 꿈꾸는 ‘天安의 江南’
아파트 775채, 오피스텔 983室 構成
KTX驛 5分距離 서울까지 30分臺… 團地內 스트리트몰度 함께 造成

천안 불당 지웰시티 푸르지오 전용면적 99㎡A타입 주방. ㈜신영 제공
天安 佛堂 지웰시티 푸르지오 專用面積 99㎡A타입 廚房. ㈜신영 提供
忠南 天安·牙山 地域 分讓市場의 熱氣가 올해도 뜨겁다.

天安·牙山은 世界 最大 規模의 三星 液晶標示裝置(LCD) 工場이 있는 탕정産業團地 等 大企業 産業團地를 基盤으로 全國에서 가장 빠르게 人口가 늘고 있는 곳이다.

佛堂新都市는 이 같은 需要를 겨냥해 천안시 西北區 불당동, 백석동과 牙山市 탕정면 一圓에 512萬 m²로 造成되는 아산탕정地球의 ‘2段階 天安地域’에 屬한다. 30, 40代 人口가 많고 生活水準이 높아 ‘天安의 江南’으로 꼽히면서 2013年 10月 ‘天安 佛堂 지웰 푸르지오’를 始作으로 民間 分讓 團地 7곳 모두 높은 競爭率로 1順位에 請約을 마쳤다. ㈜신영은 이달 佛堂新都市의 中心인 아산탕정地球 複合4·5블록에서 아파트와 住居用 오피스텔의 複合團地人 ‘天安 佛堂 지웰시티 푸르지오’를 分讓한다.

○ 生活便宜施設 갖춰진 立地

天安 佛堂 지웰시티 푸르지오는 地下 2層∼地上 最高 28層, 아파트와 오피스텔 各各 8個 棟으로 이뤄진다. 專用面積 99, 112m² 아파트 775채와 84m² 오피스텔 983室 規模다.

이 團地가 들어서는 複合4·5블록은 佛堂新都市에서도 立地가 優秀하다. 學院, 病院, 銀行 等이 入店하는 中心商業地와 接해 있다.

新都市의 아파트 터는 한참 工事 中이지만 商圈은 이미 形成돼 있다. 但只 半徑 3km 안에 갤러리아百貨店, 이마트 트레이더스, 롯데마트, CGV 等이 營業 中이다. 團地에서 걸어갈 수 있는 距離에 初等學校 2곳과 中·高校 各各 1곳이 2017年까지 門을 연다. 團地에서 車로 5分 距離인 高速鐵道(KTX) 천안아산역을 통해 서울까지 30分臺면 닿을 수 있다. 首都圈 電鐵 1號線(長項線)을 타면 首都圈 出退勤도 可能하다.

㈜신영은 佛堂新都市에서만 앞서 두 次例 아파트를 供給해 成功裏에 分讓을 마쳤다. 지웰 푸르지오는 글로벌 金融危機 以後 天安에서 처음으로 모든 住宅型이 1順位에서 請約을 마쳐 注目을 받았다. 지난해 5月 請約한 ‘天安 佛堂 지웰 더샵’은 平均 29.53 對 1의 競爭率로 分讓 4日 만에 100% 契約을 마친 바 있다.

○ ‘원스톱 라이프’ 但只 構成

아파트 內部는 受納空間을 充分히 두고 中大型 面積에 걸맞도록 세련된 色이나 素材의 인테리어를 適用한다. 房이 4個인 專用 99m²는 廚房 옆 寢室을 팬트리(食料品, 廚房機器 等의 大型 受納空間)로 選擇할 수 있다. 專用 112m²는 5.5베이(방 4個와 居室, 알파룸을 全面部에 配置)로 設計해 玄關에서 夫婦 寢室까지 約 16m에 이르는 空間感을 자랑한다.

專用 84m² 住居用 오피스텔은 專用 59m² 아파트와 恰似하다. 房이 3個라 2個만 쓰고 싶으면 廚房 옆에 붙은 寢室의 壁을 없애 居室을 넓게 쓸 수 있다.

아울러 團地에는 日本의 大型 不動産 開發會社인 모리빌딩都市企劃과 協業해 特化된 商街인 ‘지웰 애비뉴(假稱)’를 造成한다. 步行者路를 따라 店鋪와 카페 等을 配置하고 이벤트 空間을 結合해 商家에 文化, 餘暇가 어우러지게 할 計劃이다. 商家 中心空間은 ㈜신영이 直營 運營하며 大企業슈퍼마켓(SSM), 書店, 키즈카페 等을 入店시킬 豫定이다. 分讓價는 아파트는 3.3m²黨 930萬∼940萬 원 線, 오피스텔은 失當 2億5000萬 원 안팎이 될 것으로 展望된다. 4·5블록을 各各 請約할 수 있다. 本보기집은 KTX 천안아산역 隣近에서 19日에 門을 연다. 041-555-8448

天安=홍수영 記者 gaea@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