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SIMTOS2012(審토스), 部品素材에서 生産加工技術까지 連繫産業의 융·複合化와 自動化機器 라인업 뚜렷하게 나타나|동아일보

SIMTOS2012(審토스), 部品素材에서 生産加工技術까지 連繫産業의 융·複合化와 自動化機器 라인업 뚜렷하게 나타나

  • 入力 2012年 4月 23日 17時 51分


SIMTOS2012(審토스), 部品素材에서 生産加工技術까지 連繫産業의 융·複合化와 自動化機器 라인업 뚜렷하게 나타나...



世界 最高의 모바일機器와 디스플레이, 自動車를 만들기 위해서는 生産加工技術이 重要하다. SIMTOS2012는 第2展示場을 통해 高强度 複合素材에서부터 公正短縮, 生産性向上을 위한 工程裝備 等을 大擧 선보이고 있다. 이番 SIMTOS2012 第2展示場의 出品傾向은 鎔接裝備와 製造用 로봇, 工具와 툴링시스템 等 連繫 産業間의 융複合化와 自動化시스템 椄木의 擴大를 들 수 있다.

7홀에 參加한 (週)보쉬렉스로스코리아가 出品한 렉스로스의 마이크로, 標準, 性能, 高級 버전의 IndraMotion MTX 솔루션은 콤팩트限 工作機械에서 複合街空器에 이르기까지 顧客의 要求事項을 充足한 CNC 制御技術을 確保하고 있다. 特히 8홀에 參加한 誘導로보틱스는 이番 展示會에 多關節 로봇이 無作爲로 供給되는 部品 및 素材를 整列해서 머시닝센터에 Gantry Loader 시스템을 利用해 素材를 供給하고 다시 取出荷는 示現과 비전시스템을 利用한 加工라인 示現을 完璧하게 보여주고 있다. 또한, 12個 NC 채널에서 最大 64軸을 制御할 수 있으므로 매우 複雜한 加工 作業에서도 充分한 容量 豫備力을 提供하는 長點이 있다.

또 9홀에서는 輕薄短小(輕薄短小)化되고 있는 素材의 效率的인 加工을 위해 世界 有數의 工具메이커들이 大擧 參加했다. 特히 韓國冶金은 經濟的이고 高能率 作業을 願하는 人덱徐블 드릴의 市場에 對한 要求에 발맞추어 新槪念 切削메커니즘을 適用하여 높은 加工品位와 工具壽命을 具現한 人덱徐블 드릴인 KING DRILL을 SIMTOS2012에 선보였다.

高品質 切斷과 金屬接合 技術을 선보이고 있는 10홀 金屬切斷加工 및 鎔接管에서는 레이저 鎔接, 超微細 接合 等 尖端 裝備들이 大擧 紹介되었다. 2006年 世界最初로 화이버 레이저 커팅기를 開發, 3年餘 間의 精密테스트를 거쳐 2009年부터 供給하고 있는 살바니니코리아(주)는 이番 SIMTOS2012에 70% 에너지 低減, 旣存의 Co2 레이저보다 높은 利益을 保障하는 화이바 레이저커팅機 L3, L5를 出品했다. 또 한광은 主力 모델인 PL 3015를 出品한다. 이 製品은 와이드 겐츄里 方式을 適用하여 作業의 便宜性 및 作業者의 接近性을 極大化시켰다. 特히 能動型 1/2軸 시스템(CBDS)을 適用하여 加工品質의 安定性 및 加工 速度를 크게 向上시켜 生産性 向上에 寄與하고 있다.

이밖에도 韓國델켐이 出品한 CADCAM 솔루션 AMS(Advanced Manufacturing Solution)은 複雜한 自由 曲面 形象의 設計, 加工, 測定, 逆設計에 이르기 까지 加工을 위한 全般的인 製造 工程에 適用할 수 있는 토탈 솔루션이다. 自動車, 家電, 航空, 플라스틱 製品, 陶瓷器類, 고무, 琉璃 및 容器 産業 等 모든 産業分野에서 廣範圍하게 使用되고 있다.

最近 生産製造技術의 核心 트렌드는 ‘高效率’과 ‘作業容易性’이다. 모든 裝備 및 工程技術은 이러한 트렌드에 焦點을 맞춰 效率性을 높이고 作業者의 便利 增大를 土臺로 開發되고 있다. SIMTOS2012 第2展示場에서는 이러한 트렌드를 反映한 다양한 機種의 出品製品들이 大擧 선보이고 있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