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호아시아나, 全國 30餘 골프場 業務提携! 요트,골프,스파 會員待遇|東亞日報

금호아시아나, 全國 30餘 골프場 業務提携! 요트,골프,스파 會員待遇

  • Array
  • 入力 2011年 10月 17日 11時 04分


코멘트

골프,리조트,요트,스파 會員待遇-金壺 멀티會員券
설악리조트, 忠武마리나리조트, 濟州리조트, 和順아쿠아나, 牙山스파비스를 運營하고 있는 錦湖아시아나그룹 系列社인 금호리조트(週)에서 골프주중회願 惠澤을 提供한 금호리조트 特別會員 50名을 限定 募集한다.

國內 리조트 業界에서 最初로 골프, 콘도, 스파, 요트, 스키 等을 複合的으로 使用할 수 있는 複合會員券으로 會員券하나에 2~3千萬을 呼價하는 會員券을 統合하여 會員券 하나로 會員券을 여러個
所有한 것과 똑같은 惠澤이 提供되기 때문에 여러個의 會員券을 所有할 必要없이 금호리조트 特別會員券 하나면 골프場 30곳 주중회願,리조트, 요트, 스파, 콘도, 스키의 惠澤을 다함께 누릴 수 있는 가장 實用的인 會員券이라 할 수 있다.

首都圈 名門골프場에서 3年間 月1回 會員 招請行事視 會員待遇 惠澤을 附與한다.

特別會員券의 가장 큰 惠澤은 全國 名門 골프場과 提携하여 골프 週中會員待遇로 半값에 골프를 利用할수 있는 惠澤이라 할 수 있다.

特別會員券 創立會員은 個人 2,200萬원, 家族 3,600萬원, 法人 6,600萬원으로 旣存 週中 會員券의 折半 以下 價格으로 다양한 惠澤이 提供된다.

個人型은 1人 週中會員 待遇를 받고 家族型은 2人이 週中會員 惠澤을 받을 수 있다. 하지만 꼭 家族이 아니더라도 親舊나 會社同僚 끼리의 加入도 可能하다.

금호리조트(週)의 戰略的 業務提携를 통해 首都圈 골프場 8곳을 週中會員가로 利用할 수 있다. 또한 光州 全南圈 7곳 全州 全北權 3곳 釜山 慶南圈 5곳, 大邱 慶北權 2곳, 濟州 7곳 골프場 利用時 非會員 料金 半값에 利用 可能하다.

골프外에 雪嶽, 濟州, 忠武, 和順의 테마型 리조트를 비롯해 청평, 江村, 橫城等 首都圈 近距離 提携 체인과 스키場 체인 및 觀光 名小型 리조트를 提携해 會員價로 利用 할 수 있다. 이에 따라 스키, 요트, 海洋스포츠 等 레포츠 分野에서도 다양하게 利用할 수 있으며 會員카드度 5枚까지 發給하고 있다. 또한 加入 後 1年間은 客室 利用料 全額을 無料로 利用하는 쿠폰 10枚를 支給한다.

加入期間 5年, 保證金은 全額返還
금호리조트 特別會員의 加入期間은 5年으로 返還을 要請하면 保證金이 全額 返還되며, 延長을 願할 境遇 同一한 條件으로 延長도 可能하다.
立會 保證金의 安全한 返還 保障을 위해서 家族型은 雪嶽금호리조트, 個人型은 忠武 금호리조트의 正式 持分을 附與한다.
50口座 限定口座로 入金 先着順으로 마감한다.
금호제주리조트
錦湖濟州리조트

아시아나항공과 kt金壺렌터카의 惠澤
금호아시아나 그룹社 惠澤으로 아시아나항공 國內線 10% 割引(日曜日, 15時 以後 濟州發 除外)과 kt錦湖렌트카 內陸地域을 40% 割引해서 利用할 수 있다.

會員加入 問議:02)543-1177 www.kumhogolfresort.co.kr

우리銀行 1005-001-246456 預金主 금호리조트 申請金 100萬원
금호 충무마리나리조트 전경
錦湖 忠武마리나리조트 前景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