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現代카드 現代캐피탈 現代커머셜 CS Week|東亞日報

現代카드 現代캐피탈 現代커머셜 CS Week

  • 入力 2011年 9月 5日 18時 07分





現代카드 現代캐피탈 現代커머셜(代表: 鄭泰榮)은 顧客滿足을 위한 方向性 공유와 共感帶 擴散을 위해, 지난해에 이어 두 番째로 ‘CS Week’ 行事를 가졌다.

現代카드 現代캐피탈 現代커머셜은 지난해 7月 처음으로 施行한 ‘CS Week’ 行事에서, 다양한 觀點에서 CS에 對한 會社의 問題點을 살펴보고 解決策을 摸索한 바 있다.

8月23日부터 3日間 開催된 이番 ‘CS Week’에서는 優秀企業의 先進 事例와 會社 內部의 優秀 事例를 積極的으로 共有함으로써, 앞으로 나아가야 할 CS의 方向性을 提示하는데 目標를 두었다.

먼저, 첫날 ‘CS를 말하다’ 時間에는 仁川國際空港工事 이채욱 社長을 招請해 講演을 듣는 時間을 가졌다. 世界 空港서비스評價(ASQ)에서 6年 連續 1位를 차지한 仁川空港의 顧客滿足 노하우와 CS 哲學을 배우기 위함이다.

둘째 날 ‘CS를 생각하다’ 時間에는 多樣한 分野에서 感動的인 서비스를 經驗한 顧客들의 手記와 任職員들의 아이디어를 共有함으로써, 보다 差別化된 顧客 서비스를 만들어 나가는 礎石으로 삼았다.

셋째 날 ‘CS를 共感하다’에서는 顧客으로부터 稱讚받은 職員을 激勵하고 應援하는 자리가 마련됐다. ‘顧客 感動’을 몸소 實踐한 職員의 事例가 CS 擔當 部署 뿐 아니라, 全 任職員에게 共有, 擴散된다는 데 意味가 있는 자리였다. 또, 올 上半期에 顧客으로부터 稱讚을 받은 總 96名의 職員들을 直接 찾아 서프라이즈 祝賀 行事를 進行하고 所定의 膳物을 贈呈하는 Praise Day 이벤트도 이 날 施行했다. 現代카드 現代캐피탈 現代커머셜은 이番 Praise Day 行事를 始作으로 社內 稱讚 文化를 擴散하고, 職員들에게 業務動機를 더욱 附與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每月 顧客들이 稱讚한 職員들을 위한 다채로운 이벤트를 펼칠 豫定이다.

<본 資料는 該當機關에서 提供한 報道 資料입니다.>
ⓒ donga.com, 無斷 轉載 및 再配布 禁止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