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반얀트리 海雲臺를 미리 經驗하는 方法”… 61層 ‘반얀트리 방콕’ 華麗한 夜景 즐기기|동아일보

“반얀트리 海雲臺를 미리 經驗하는 方法”… 61層 ‘반얀트리 방콕’ 華麗한 夜景 즐기기

  • 동아經濟
  • 入力 2023年 12月 29日 10時 53分


코멘트

2025年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 오픈
반얀트리 방콕 루프톱 바 海雲臺 導入 豫定
반얀트리 海雲臺 아너스 加入 時 글로벌 멤버십 惠澤
泰國 最高 레스토랑 샤프론 반얀트리 海雲臺서 첫선

반얀트리 해운대 부산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
泰國 방콕은 한 番만 가기 아쉬운 旅行地로 再訪問率이 높은 觀光地로 알려졌다. 自由奔放하고 활기찬 文化를 直觀的으로 經驗할 수 있고 쇼핑과 華麗한 나이트라이프, 맛있는 現地 飮食들을 合理的인 價格에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多彩로운 高級 호텔도 방콕 旅行의 妙味로 꼽힌다. 特히 國內에서 高級 호텔로 알려진 반얀트리가 방콕에도 있다.

반얀트리 방콕은 61層 높이를 자랑하는 호텔로 現地에서도 名所로 통한다고 한다. 高層 루프톱 바를 갖추고 있어 호텔에 投宿하지 않는 觀光客도 반얀트리 방콕 房門을 選好하는 것으로 傳해진다. 루프톱 바에서는 방콕의 都心 風景을 한 눈에 담을 수 있고 럭셔리한 美食 經驗도 즐길 수 있다.

방콕 샤톤로드에 位置한 반얀트리 방콕은 BTS(방콕 高架 電鐵) 銃論市域 驛勢圈 立地를 갖추고 있어 觀光客 接近性이 容易하다. 지난 1988年에는 英國 비즈니스 트래블러가 進行한 評價에서 베스트 호텔賞을 受賞하기도 했다. 高層 호텔로 지어진 만큼 客室과 各種 附帶施設에서 방콕의 파노라마 全景을 쉽게 鑑賞할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 루프톱 바
반얀트리 방콕 루프톱 바
最高層에는 루프톱 施設인 버티고&문바(Verigo&Moon Bar)가 있다. 방콕 主要地域을 한눈에 볼 수 있는 夜景이 넓게 펼쳐지고 感覺的인 인테리어와 洗練된 雰圍氣가 特徵이라고 한다. 방콕 夜景을 便安하게 즐길 수 있도록 高級 소파 베드度 準備됐다. 時間帶別로 다양한 장르 音樂이 나오며 저녁時間帶에는 밴드 라이브와 DJ 믹싱 音樂을 즐길 수 있다. 飮食은 스테이크와 다양한 酒類 等을 注文할 수 있다.

반얀트리 방콕의 野外 水泳場도 必須 利用 코스로 꼽힌다. 夜自 植物로 둘러싸여 獨特한 雰圍氣를 滿喫할 수 있다고 한다. 複雜한 都心 속 休養地 느낌을 즐길 수 있다고 호텔 關係者는 紹介했다.
반얀트리 방콕 야외 수영장
반얀트리 방콕 野外 水泳場
差別化된 美食 經驗도 눈여겨 볼만하다. 방콕의 歷史를 담고 있는 차오프라야江 위에서 저녁을 즐기는 압사라 크루즈 디너(Apsara Cruise Dinner) 프로그램을 運營한다. 45名 小規模로 조용히 食事를 즐길 수 있도록 構成됐고 泰國 傳統 디자인으로 꾸민 배 안에서 正統 泰國式 코스 料理가 나온다. 압사라 크루즈를 타고 방콕 內 主要 觀光 코스를 한눈에 둘러볼 수 있는 點도 長點으로 꼽힌다. 방콕 새벽寺院 왓아룬을 비롯해 輝煌燦爛한 照明으로 꾸며진 방콕 名所들을 구경할 수 있다. 배 위에서는 卽席 記念寫眞도 提供된다.

반얀트리 호텔&리조트 側은 반얀트리 방콕 等 호텔 利用팁으로 멤버십 프로그램 ‘반얀트리 프라이빗 컬렉션(BTPC)’ 利用을 勸奬한다. BTPC는 餘裕 있는 資産家를 對象으로 運營되는 글로벌 멤버십이다. 國內 消費者의 境遇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의 아너스 會員이 되면 글로벌 멤버십 特權을 누릴 수 있다고 한다. 아너스 會員은 반얀트리 방콕뿐 아니라 全 世界 32個 國家 109個 반얀트리 호텔&리조트와 풀빌라, 海外 3個 라구나CC(泰國 푸켓, 베트남 랑코, 인도네시아 빈탄)를 會員 價格에 利用할 수 있다고 한다.
반얀트리 방콕 크루즈 디너
반얀트리 방콕 크루즈 디너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은 오는 2025年 完工 豫定이다. 地下 3~地上 12層, 3個棟, 集合型 179室, 바다와 隣接한 全面部 別莊型 單獨 16室 等 總 195個 客室 規模를 갖춘다. 모든 客室에서 오션뷰를 즐길 수 있고 單獨 테라스와 프라이빗 풀 等이 마련됐다. 여기에 리아스式 海岸의 아름다움을 담은 리아스 풀을 비롯해 사우나와 인도어 스위밍풀, 스카이풀 等 多彩로운 附帶施設을 運營할 豫定이다. 반얀트리 방콕에 있는 버티고 루프톱 바도 釜山에 導入할 豫定이다. 野外 루프톱 테라스에서 夕陽을 鑑賞하면서 다양한 主流와 飮料를 즐길 수 있게 된다. 또한 泰國 시그니처 레스토랑 샤프론度 國內에서 처음 오픈한다. 샤프론은 미슐랭이 最高의 泰國 레스토랑으로 꼽은 飮食店이라고 한다.

호텔 오픈 前이지만 반얀트리 海雲臺 釜山 아너스라운지에서는 年末을 맞아 宿泊券 贈呈 이벤트를 運營하고 있다. 이달 라운지를 訪問해 相談을 進行한 消費者를 對象으로 抽籤을 통해 반얀트리 방콕 等 다양한 호텔을 經驗할 수 있는 機會를 提供한다. 아너스라운지는 釜山 해운대구와 서울 江南區 청담동에서 運營 中이다.

김민범 東亞닷컴 記者 mbkim@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