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눈-비 많은 올겨울… 한層 업그레이드된 ‘防水 눕視’를 만나다|동아일보

눈-비 많은 올겨울… 한層 업그레이드된 ‘防水 눕視’를 만나다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1月 23日 03時 00分


코멘트

[DA 스페셜]노스페이스
히말라야山脈 이름 딴 ‘눕視 재킷’
‘國民 패딩’으로 불리며 完販 行列
올해 防水-保溫 等 機能性 强化
女性用은 글로시하고 짧은 스타일
하나만 걸쳐도 핫한 느낌 물씬

노스페이스는 ‘눕시 재킷’에 방수 기능과 스타일을 한층 강화한 신제품을 선보였다. 사진은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을 착용한 노스페이스 홍보대사 차은우. 노스페이스 제공
노스페이스는 ‘눕視 재킷’에 防水 機能과 스타일을 한層 强化한 新製品을 선보였다. 寫眞은 ‘1996 워터 쉴드 눕視 재킷’을 着用한 노스페이스 弘報大使 차은우. 노스페이스 提供
零下圈 氣溫이 持續되면서 越冬 準備에 나서는 이들의 손길이 분주하다. 氣象廳이 發表한 2023 겨울 氣候 展望에 따르면 올해 11月부터 來年 1月까지 3個月間의 豫想 降水量이 平年과 비슷하거나 높을 確率이 約 80%에 達할 것으로 豫測된다. 變化無雙한 겨울 날씨에 對備하면서 自身만의 個性과 스타일을 맘껏 뽐낼 수 있는 ‘숏패딩’李 昨年에 이어 올겨울에도 큰 人氣를 끌 것으로 豫想된다. 이에 永遠아웃도어(代表 星氣學)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아웃도어 市場은 勿論 패션 業界 全體를 통틀어 가장 핫한 아이템이자 패딩의 根本으로 불리는 ‘눕視 다운 재킷’에 機能成果 스타일을 한層 强化한 多彩로운 新製品을 연이어 선보였다.

지난 1992年 美國 等地에서 첫 出市돼 30年 넘게 全 世界的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눕視 다운 재킷은 히말라야山脈의 山봉우리 이름(Nuptse)을 따 명명한 노스페이스의 글로벌 시그니처 製品으로 保溫性과 輕量性은 勿論 디자인까지 뛰어나 ‘校服 패딩’ ‘國民 패딩’ ‘筋肉맨 패딩’ 等 多樣한 愛稱으로 불리며 오랜 期間 겨울 패션의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해 오고 있다. 最近 몇 年間 눕視 재킷은 아웃도어 業界에서는 異例的인 오픈런, 先着順 限定 販賣 完販 및 政家 對比 2倍 以上의 리셀 販賣 記錄 等의 行步를 이어가며 겨울 패션의 트렌드를 先導하고 있다.

機能性 强化한 프리미엄 패딩 ‘1996 워터 쉴드 눕視 재킷’
‘1996 워터 쉴드 눕시 재킷’을 착용한 홍보대사 이서.
‘1996 워터 쉴드 눕視 재킷’을 着用한 弘報大使 李曙.
‘1996 워터 쉴드 눕視 재킷’은 變化無雙한 겨울철 날씨에도 身體를 安全하게 保護하고 快適한 아웃도어 活動을 즐길 수 있도록 機能性을 大幅 强化했다. 防水, 防風 및 透濕 機能이 뛰어난 ‘드라이벤트’ 겉감을 使用해 겨울철 눈과 비, 바람은 막아주고 퀼팅 縫製線을 熱과 壓力으로 接合하는 ‘워터月’ 웰딩 技法을 適用함으로써 퀼팅 縫製線에서 發生할 수 있는 ‘콜드 스폿’과 털 빠짐을 遮斷해 保溫性을 높였다. 여기에 倫理的 다운 認證(RDS)을 받은 구스 다운 充塡材와 스탠드 넥 안쪽의 內臟型 후드, 소매 커프스, 밑단 스트링 等을 適用해 防寒 效果를 높였다. 눕視 다운 재킷 中 가장 큰 사랑을 받고 있는 1996年 버전 特有의 볼륨感과 어깨 配色, 切開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反映하고 있어 아웃도어 活動은 勿論 日常에서도 스타一理視한 겨울 패션 아이템으로 活用하기 좋다. 色相은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블랙부터 光澤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리얼 블랙과 크림,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는 베이지 브라운 等 4가지로 出市돼 各自의 趣向과 스타일에 맞게 選擇 可能하다.

根本 패딩 눕視 재킷을 짧고 핫하게
‘여성용 눕시 숏재킷’을 착용한 손나은.
‘女性用 눕視 숏재킷’을 着用한 손나은.
‘여성용 노벨티 눕시 다운 재킷’을 착용한 전소미.
‘女性用 노벨티 눕視 다운 재킷’을 着用한 全昭彌.
光澤感을 强調한 華麗한 ‘글로시’ 素材와 洗練된 크롭 디자인을 適用해 感覺的이고 스타一理視하게 업그레이드된 ‘눕視 숏재킷’은 벌써부터 品切 行進을 이어가고 있다. ‘女性用 노벨티 눕視 다운 재킷’은 隱隱한 光澤 素材와 톤온톤 配色, 크롭 디자인 等을 適用해 스트리트룩을 비롯한 다양한 스타일을 演出하기 좋다. 倫理的 다운 認證을 받은 구스 다운 充塡材와 얇고 가벼운 겉감을 使用해 優秀한 保溫性과 輕量性을 자랑한다. 컬러는 자칫 밋밋할 수 있는 겨울 코디에 포인트를 더해 줄 수 있는 다크 레드, 내추럴한 무드의 크림 베이지, 아이스 그레이 및 베이지 브라운, 다양한 코디에 活用하기 좋은 블랙과 코코아 브라운 等 多彩로운 컬러로 出市돼 各自의 스타일에 맞게 選擇할 수 있다.

더 유니크한 스타일을 追求한다면 멀리서도 눈에 띄는 華麗한 실버 色相에 블랙 어깨 配色을 더해 고급스러운 느낌까지 갖춘 ‘女性用 노벨티 눕視 다운 재킷 스페셜 에디션’을 推薦한다. ‘女性用 눕視 숏재킷’은 ‘1996 눕視 재킷’을 再解釋한 製品으로 倫理的 다운 認證을 받은 구스 다운 充塡材에 소매 커프스와 밑단 스트링 等을 더해 保溫性을 높여 日常은 勿論 아웃도어 活動에서도 스타一理視하게 活用 可能하다.

永遠아웃도어 關係者는 “숏패딩 烈風의 中心에 있는 눕視 재킷이 올해에는 한層 强化된 機能成果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업그레이드돼 더욱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豫想된다”며 “이番 겨울에는 스타일과 機能性을 모두 갖춘 눕視 다운 재킷과 함께 따뜻하고 스타一理視한 코디를 完成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태現地 記者 nadi11@donga.com
#da스페셜 #노스페이스 #눕視 재킷 #防水 눕視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