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警察, ‘痲藥 投藥 嫌疑’ 이선균 3次 召喚 …深夜 調査 進行|東亞日報

警察, ‘痲藥 投藥 嫌疑’ 이선균 3次 召喚 …深夜 調査 進行

  • 뉴스1
  • 入力 2023年 12月 23日 19時 47分


코멘트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 씨가 23일 오전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로 3차 소환조사를 받기 위해 도착해 착잡한 표정을 보이고 있다.  2023.12.23. 뉴스1
痲藥 投藥 嫌疑를 받고 있는 俳優 이선균 氏가 23日 午前 仁川 南東區 仁川논현警察署로 3次 召喚調査를 받기 위해 到着해 錯雜한 表情을 보이고 있다. 2023.12.23. 뉴스1


警察이 ‘痲藥 投藥 嫌疑’로 3次 召喚한 俳優 이선균氏(38)에 對해 深夜調査를 進行한다.

23日 警察 等에 따르면 이날 午後 仁川警察廳 痲藥犯罪搜査隊는 痲藥類 管理에 關한 法律 違反 嫌疑로 召喚한 李氏에 對해 深夜調査 同意書를 받았다.

李氏는 이날 午前 10時 警察에 出席해 午後 7時를 넘긴 9時間째 警察 調査를 받고 있다.

警察은 李氏의 痲藥 投藥 嫌疑 外에도 恐喝 事件 調査를 이어가고 있다.

李氏는 이날 出席 前 警察署 앞 몰린 取材陣의 잇따른 質問을 받았으나, (質問에 答을 하지 않은 채) “心慮를 끼쳐 謝過드린다”는 말만 남긴 채 遑急히 調査室로 向했다.

警察은 李氏에 對한 調査가 事實上 마지막인만큼 이날 이날 늦은 時刻 늦으면 다음날 새벽까지 調査를 進行할 豫定이다.

李氏는 지난 10月28日 첫 調査 後 지난달 4日 2次 召喚 調査를 받았다. 3次 調査는 2次 調査를 進行한 지 49日만이다.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있는 배우 이선균 씨가 23일 오전 인천 남동구 인천논현경찰서로 3차 소환조사를 받기 위해 도착해 차량에서 내리고 있다. 경찰은 이 씨의 마약 투약 혐의 외에도 이 씨가 고소한 공갈 사건에 대해서도 조사를 이어갈 예정이다. 한편 이 씨 등에게 마약을 제공하고 투약한 혐의를 받는 서울 강남의 성형외과 의사는 지난 20일 구속됐다. 2023.12.23. 뉴스1
痲藥 投藥 嫌疑를 받고 있는 俳優 이선균 氏가 23日 午前 仁川 南東區 仁川논현警察署로 3次 召喚調査를 받기 위해 到着해 車輛에서 내리고 있다. 警察은 李 氏의 痲藥 投藥 嫌疑 外에도 이 氏가 告訴한 恐喝 事件에 對해서도 調査를 이어갈 豫定이다. 한便 李 氏 等에게 痲藥을 提供하고 投藥한 嫌疑를 받는 서울 江南의 成形外科 醫師는 지난 20日 拘束됐다. 2023.12.23. 뉴스1

李氏는 올해 서울 所在 遊興業所 室長 A氏(29·女)의 住居地 等에서 大麻草와 케타민 等을 投藥한 嫌疑를 받고 있다.

또 李氏는 痲藥 投藥 嫌疑와 關聯 脅迫을 當해 3億5000萬원을 뜯겼다고 主張하며 A氏 等 2名을 恐喝 嫌疑로 告訴하기도 했다.

이 事件 送致 對象者는 遊興業所 室長 A氏(29·女)와 從業員, 作曲家 정다은氏(31·女) 等 3名이다. 歌手 지드래곤(本名 권지용·35)은 ‘嫌疑없음’으로 不送致 處分됐다.

搜査對象者는 이氏와 拘束된 醫師 B氏 等 3名이고, 立件 前 調査(내사) 對象者는 3名이다.

(仁川=뉴스1)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