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濟州國際學校 2017~18學年度 新入生 募集|東亞日報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濟州國際學校 2017~18學年度 新入生 募集

  • 동아經濟
  • 入力 2016年 11月 23日 13時 58分


코멘트
사진=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제주국제학교
寫眞=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濟州國際學校
오는 26日 서울 삼성동 코엑스서 두次例 入學說明會 開催

2017年 10月 濟州英語敎育都市 內에서 4番째로 設立되는 國際學校 ‘세인트 존스베리 아카데미 濟州’(以下 SJA Jeju)가 오는 26日 서울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318號)에서 2017~18學年度 新入生 募集을 위한 入學說明會를 開催한다.

SJA Jeju는 지난 15日 濟州英語敎育센터에서 첫 番째 入學說明會를 開催했으며, 當時 約 200席 規模였던 說明會長에 300餘 名이 넘는 學父母들이 參席해 盛況을 이뤘다.

이番 서울 入學說明會에선 피터 토스카노 中·高校 校長과 바바라 론자크 入學處長이 全般的인 學校 紹介 및 學生 選拔 計劃 等을 學父母들에게 說明하고 質疑應答 時間을 가질 豫定이다. 이番 入學說明會는 26日 午前 10時30分과 午後 2時 세션으로 나뉘어 두 次例 進行된다. 參加 希望者는 SJA Jeju 네이버 公式 카페 또는 온라인 事前 申請을 통해 豫約할 수 있다.

2017~18學年度 1次 新入生 募集은 오는 12月 9日까지다. 入學 銓衡 支援은 海外 滯留 經驗이 없는 內國人과 外國人 모두 可能하며 募集 學年은 幼稚園(PK-3)~初·中·高 過程(10學年까지, 11~12學年은 募集 對象 除外)이다. 入學 銓衡에 對한 仔細한 事項은 온라인 入學志願페이지에서 確認할 수 있다.

10月 完工 豫定인 SJA Jeju는 10.2萬㎡의 敷地, 全體 面積 5萬9110㎡ 規模를 자랑한다. 地下 1層에서 地上 4層으로 이어지는 內部에는 아이들의 健康을 向上시킬 室內水泳館, 體育館을 비롯해 文化生活을 누릴 수 있는 劇場 等 다양한 施設이 들어선다. 學生 定員은 總 1254名으로 幼稚園부터 高等學校(12學年)까지 總 68學級으로 運營된다. 敎育課程은 세인트 존스베리 本校 敎育課程을 基本으로 하되, 內國人 學生들을 위해 國語와 社會(歷史) 科目을 必須 包含한다. 때문에 卒業 後에도 國內 學歷으로 認定된다.

美國 大學 科目 先利水劑(AP 過程, Advanced Placement)도 導入 豫定이다. 美國에서 高等學生이 大學 進學 前에 大學 認定 學點을 取得할 수 있는 高級 學習 過程인 AP는 하버드, 매사추세츠 工科 大學校(MIT) 等 美國 有名 大學들의 新入生 選拔에 活用된다.

브래드 애쉴리 總校長은 “單純히 工夫 잘하는 學生이 아닌 人性, 探究心, 共同體 精神을 바탕으로 하는 좋은 사람으로 敎育하는 것이 本校의 目標”라며 “學生들이 自身의 아이디어를 親舊들과 共有하며 濟州國際學校에서 글로벌 人材로 成長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濟州國際學校 運營法人人 ㈜解鬱 정욱수 代表理事는 “濟州英語敎育都市에 門을 여는 4番째 國際學校 SJA Jeju는 이미 들어와 있는 NLCS Jeju, BHA, KIS와 더불어 큰 跳躍의 機會가 되어 世界的인 學校로 빠르게 거듭날 것이며 SJA Jeju 學生들은 美國 本校 SJA와 같은 最高 水準의 敎育課程을 통해 世界 名門大學으로 進學할 것”이라고 말했다.

東亞닷컴 최용석 記者 duck8@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