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TV가이드/27日] <푸른 안개="">外|東亞日報 </푸른>

[TV가이드/27日] <푸른 안개="">外

  • 入力 2001年 5月 25日 19時 01分


◆ 다큐 이 사람 <교양·ebs 오후="" 6·50="">

平生 單 한番도 全北 南原 밖을 떠나본 적이 없다는 女子 대장장이 장길순氏(52)의 삶을 紹介한다. 26年째 새벽 5時에 일어나 가마에 불을 지피고 直接 쇠를 두드려 온 張氏는 腦卒中으로 쓰러진 男便과 事故로 下半身 痲痹가 된 큰 딸 等 4男妹를 돌보며 鋼鐵같은 삶을 살아왔다.

◆ 映畫 그리고 팝콘 <오락·kbs2 오전11·00="">

新作映畫를 集中 照明하는 ‘줌인’코너에선 ‘우나기’와 ‘나라야마 부시코’의 巨匠 이마무라 쇼헤이의 ‘간장선생’을 紹介한다. ‘시네플러스’코너에선 廣告의 한 場面으로 活用되는 映畫作品들을 살펴본다. 이밖에 애슐리 주드 主演의 ‘썸원 라이크 有’ 等도 紹介한다.

◆ 體驗 삶의 現場 <교양·kbs1 오전9·00="">

엄마가 된지 3年이 된 탤런트 옥소리가 聖家庭 入養원의 新生兒 40名을 돌보는 一日 엄마로 出動한다. 섹시댄스 歌手로 變身한 歌手 임성은은 청둥오리를 利用해 除草와 害蟲防除를 하는 有機農 農場 일에 挑戰하고, 코미디언 이재포는 京畿 軍浦의 大單位 아파트 물탱크 淸掃에 나선다.

◆ 어쩌면 좋아 <드라마·mbc 오전9·00="">

兵隊는 下宿生에 비해 自身을 疏忽히 對하는 누나 喜蛛에게 不滿이 커진다. 强首는 琉璃 때문에 기찬에게 스트레스를 받는다. 兵隊는 琉璃가 기찬의 팔을 잡고 집을 나서는 모습을 보고 琉璃와 기찬의 關係를 疑心하고, 이를 傳해들은 喜蛛와 石器는 緊張하기 始作한다.

◆ 푸른 안개 <드라마·kbs2 오후7·50="">

마지막回. 省宰는 會社에 復歸하라는 慶州의 말에 이제는 예전처럼 살수 없노라고 말한다. 집에 돌아온 慶州는 성재에 對한 未練을 떨쳐버리고, 다음날 成功的인 就任式을 마친다. 神佑를 만난 省宰는 腎盂에게 마지막 付託이라며 한番만 안아달라고 하고, 두 사람은 離別의 抱擁을 한다.

◆ 好奇心 天國 <오락·sbs 오후5·00="">

사람의 얼굴 左側과 右側은 거의 非對稱形이다. 탤런트 황신혜 金希宣 같은 美人은 對稱構造라고 한다. 非對稱型이 對稱形 美人이 될 수 있는지 알아보고, 왼쪽 얼굴에 숨겨진 祕密을 파헤친다. 癡漢들이 나타났을 때의 退治法, 炭酸을 利用해 만든 大砲로 壁을 뚫을 수 있는지 等을 紹介한다.

◆ 메모리스 <오락·sbs 밤12·50="">

‘10年 全義 앨범을’에서는 歌手 조관우가 히트曲 ‘꽃밭에서’ ‘That’s The Way’ ‘慰勞’를 부른다. ‘리메이크 스페셜’에서는 이수영이 1986年 이문세의 4輯 收錄曲 ‘사랑이 지나가면’을 부른다. ‘손무현의 테마 뮤직’에서는 映畫를 主題로 人氣 있는 映畫音樂을 紹介한다.

◆ 挑戰 地球探險隊 <오락·kbs2 오전9·40="">

액션 俳優이자 韓國 우슈 國家代表選手人 朴贊大氏가 中國 北京에 있는 소림武術學校를 찾아가 ‘武林지존’에 挑戰한다. 탤런트 주수정은 在來 方法으로 가죽을 染色하는 가죽 染色腸 ‘테너리’의 傳統技術을 배우기 위해 모로코 페스를 찾아간다.

◆ 메디컬 센터 <드라마·sbs 밤9·50=""> 탤런트 김현주가 大腸癌에 걸린 悲戀의 女人 逆으로, 그女의 어머니 役으로는 나문희가 特別 出演한다. 水經(김현주)은 健康檢診에서 大將 쪽 以上이 發見되고, 정임(나문희)은 病院에서 偶然히 딸 수경과 마주친다. 水經은 그 동안 쌓인 怨望으로 어머니를 차갑게 對한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