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바이러스 무찌르고 免疫 防牌 두껍게 神의 한 방울 ‘招諭’|東亞日報

바이러스 무찌르고 免疫 防牌 두껍게 神의 한 방울 ‘招諭’

  • 東亞日報
  • 入力 2023年 1月 11日 03時 00分


코멘트

8個月만에 코로나19 危重症 患者 最高… IOC, 免疫增進 補充制로 ‘招諭’ 選定
免疫細胞 活性化 돕고 바이러스 除去
損傷된 僞裝 및 血糖 管理에 效果的
IgG 含量 높은 初有 100% 製品이 좋아

면역력이 부족하면… 면역력이 약하면 바이러스가 체내에 들어와 감기에 자주 걸리고 장 질환에 취약해지는 등 병에 걸리기 쉽다. 또한 유해균이 염증을 일으켜 대상포진이나 류머티즘 관절염에 걸릴 수도 있고 국내 사망 원인 1위인 암 발생 확률도 높아진다.
免疫力이 不足하면… 免疫力이 弱하면 바이러스가 體內에 들어와 感氣에 자주 걸리고 腸 疾患에 脆弱해지는 等 病에 걸리기 쉽다. 또한 유해균이 炎症을 일으켜 帶狀疱疹이나 류머티즘 關節炎에 걸릴 수도 있고 國內 死亡 原因 1位인 癌 發生 確率도 높아진다.
《코로나19의 氣勢가 거세다. 新規 確診者의 數가 繼續 늘어나고 있는 데다 危重症 患者 增加勢가 두드러진다. 코로나19街 거세던 지난해 4月 以後 8個月 만에 危重症 患者數가 600名臺에 들어섰다. 毒感 患者 數도 1週日 새 30%나 急增했다. 專門家들은 지난해 여름부터 憂慮했던 ‘트윈데믹’이 本格化되고 있다고 말한다.

免疫力의 重要性이 다시금 擡頭되는 時期다. 免疫力이 弱하면 바이러스가 體內에 들어와 病을 誘發하기 쉽고, 유해균이 炎症을 일으켜 帶狀疱疹이나 류마티스 關節炎에 걸릴 수도 있다. 더 나아가 國內 死亡 原因 1位인 癌에 걸릴 確率도 높아진다.》





“免疫力이 健康을 左右한다”


앨버트 세이빈 1962년 미국의 앨버트 세이빈 박사(1906∼1993)가 소의 초유에서 항소아마비 항체를 분리해 소아마비 백신을 개발하면서부터 초유의 효능이 과학적으로 증명되기 시작했다.
앨버트 세이빈 1962年 美國의 앨버트 세이빈 博士(1906∼1993)가 소의 初有에서 港小兒痲痹 抗體를 分離해 小兒痲痹 백신을 開發하면서부터 初有의 效能이 科學的으로 證明되기 始作했다.
醫學의 아버지 히포크라테스는 人體의 自然 治癒 시스템인 ‘免疫力’의 重要性을 强調했다. 免疫力이 强하면 바이러스가 體內에 侵入해도 스스로 治癒할 수 있다는 것이다. 하지만 過度한 스트레스와 運動 不足, 刺戟的인 飮食, 不規則한 生活習慣 等이 日常인 現代人은 免疫力이 弱化된 狀態다. 免疫力은 내 몸의 最前方 攻擊手이자 最後方 守備手다. 外部의 遺骸 바이러스가 내 몸으로 들어오는 것을 막아주면서 體內에 들어온 바이러스를 强力한 힘으로 무찌른다. 平素에 잔病치레가 잦은 허약한 사람은 免疫力이 弱할 可能性이 높다. 健康한 사람은 普通 免疫力이 强하다. 이들은 쉽게 아프지 않고, 아프더라도 深刻한 病으로 이어지는 境遇가 적다.

初有, IOC가 認定한 免疫增進 補充制


國際올림픽委員會(IOC)는 初有의 뛰어난 免疫 效果를 認定하며 初有를 免疫 增進을 위한 營養素 補充制 中 하나로 選定했다. 初有는 ‘神의 한 방울’이라 불릴 程度로 그 效果가 뛰어나다. 細菌·바이러스·毒素 等을 막는 免疫 成分 덩어리이자 뼈·筋肉·神經·軟骨을 生成하고 회복시키는 成長因子들이 豐富하게 담겨 있다. 다양한 硏究에서 初有의 效果가 立證되었는데, 特히 免疫과 關聯된 部分에서 頭角을 나타낸다.

初有의 免疫機能을 强化하는 代表的인 成分이 바로 락토페린과 IgG(면역글로불린G)다. 락토페린에는 免疫細胞를 活性化시키는 데에 도움이 되는 活性因子와 細胞의 成長을 도와주는 補助因子가 있다. 이들은 다른 免疫細胞가 제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고, 蛋白質과의 合成을 통해 免疫細胞 分泌器官을 剛하게 만들어 免疫細胞 生成을 活性化시킨다. 락토페린은 다양한 硏究에서 코로나19 같은 바이러스를 抑制하는 데에 效果가 있음이 밝혀지면서 코로나19 治療劑로서의 可能性도 提起된 바 있다.

IgG는 血流에 가장 많은 抗體다. 紅疫, 風疹, B型 肝炎 바이러스의 診斷에도 活用되고 있으며 自家免疫疾患과 感染 等의 治療에도 利用하고 있다. 바이러스로 體內의 免疫界가 過度하게 作用되면 肺 等의 長期가 破裂될 수도 있다. 初有의 特定 成分들은 免疫界의 過度한 作用을 調節할 수 있어 위와 같은 連繫 疾病을 막아준다.

抗生劑 代用으로 使用할 만큼 强力


初有 속 IgG는 體內에 들어온 遺骸 바이러스를 攻擊해 없애는 强力한 抗바이러스 效能을 가지고 있다. 중앙대 藥大 김홍진 敎授팀의 硏究 結果 初有 속 免疫글로불린抗體와 成長因子들이 抗바이러스劑만큼 毒感 治療에 效果가 있다는 것을 確認했다. 特히 소의 初有에는 IgG 成分이 人間의 初有보다 100∼300倍假量 많이 含有되어 있어 各種 病原菌과 바이러스의 侵入을 막는 效果가 크다. 金 敎授는 “心血管 疾患者·高齡者 等 免疫이 弱한 사람뿐만 아니라 一般 成人도 平素 初有 製品을 最小 두 달 以上 꾸준히 먹으면 效果를 볼 수 있다”고 밝혔다.

소의 初有는 消化器官을 거치면서 成分이 分解되어 사라지지 않고 體內 곳곳에 닿아 그 힘을 發揮한다. 美國에서는 抗生劑가 나오기 前 蘇의 初有를 使用해 抗菌效果를 얻기도 했으며, 1950年代에는 류머티즘 關節炎 治療劑로도 使用됐다.

損傷된 僞裝·糖尿 管理에 效果的


初有의 强力한 힘은 僞裝(胃腸)에서도 存在感을 드러낸다. 胃腸에는 우리 몸에 存在하는 免疫 細胞의 70∼80%가 있는데, IgG와 락토페린이 胃腸에 侵入한 有害菌을 死滅시킨다. 初有는 이러한 過程에서 發生하는 僞裝 機關의 免疫細胞 損傷을 復舊하고 발달시키는 作用도 한다. 또한 飮食物 消化나 消炎鎭痛劑로 인한 胃腸 障礙에도 卓越한 效果를 보여 위 損傷을 緩和시킨다.

初有에는 糖尿病 管理와 豫防에 效果的인 成長因子들이 豐富하다. 農村振興廳은 實驗을 통해 初有를 攝取하면 血中 葡萄糖 濃度가 減少하고, 糖尿로 因해 肥大해진 間의 中性脂肪 含量도 줄어들었음을 確認했다. 또한 血糖 調節에 必要한 호르몬인 穴中 인슐린 濃度는 올라갔다.

IgG·初有 含量 높을수록 高品質


初有 製品에서 가장 重要한 것은 初有의 含有量이다. 初乳가 一部 含有된 製品은 事實上 初有를 攝取했다고 보기 힘들기 때문에 初有의 機能을 穩全히 經驗하려면 初有 100% 製品을 選擇하는 것이 좋다. IgG의 含量 또한 重要하다. 初有는 IgG의 含量이 높을수록 高品質이다. 市中에 販賣되고 있는 初有 製品 中 IgG 含量 25%가 넘는 것은 흔치 않다. IgG 含量이 35%가 넘는 最上位 等級인 슈페리어 等級의 境遇 初有 中에서도 約 10%가 되지 않을 만큼 貴하다. 該當 等級의 初有에는 IgG가 一般 牛乳에 비해 100倍假量 많이 들어있다. 또한 分娩 後 24時間이 지난 뒤에 搾乳하면 IgG의 含有量이 急激히 떨어지므로, 分娩 後 最大限 빠른 時間 안에 搾乳한 것이 좋다.

면역글로불린G(IgG)란? 免疫글로불린은 免疫界의 다른 要素들과 相互 作用을 통하여 다양한 免疫機能을 誘導한다. 全體 면역글로불린의 約 75%를 차지하는 IgG는 免疫을 擔當하는 주된 役割을 한다.


물 타지 않은 ‘招諭’만 담았다… 100% 슈페리어 等級 使用


푸른親舊들 ‘아마쿠라 初有’

‘神의 한 방울’이라고 불리는 初乳가 눈길을 끄는 가운데, 푸른親舊들에서 물 한 방울 타지 않고 100% 슈페리어 等級의 初有만 담은 ‘아마쿠라 初有’를 販賣해 注目받고 있다. 初有 속 免疫글로불린G(IgG)와 락토페린은 우리 몸을 지켜주는 免疫防牌를 두껍게 만들어주고, 體內에 浸透한 바이러스를 攻擊한다. 또한 老化로 빠져나간 筋肉을 다시 만드는 데 도움을 주며, 축 처진 皮膚를 탱탱하게 만들고 뼈를 튼튼하게 만드는 데다 糖尿 같은 慢性疾患度 豫防해주는 成長因子와 成長호르몬이 豐富하다.

初有에는 우리의 健康과 關聯된 物質들이 豐富하고 다양하게 含有되어 있다. 特히 소의 初有에는 IgG가 人間의 初有에 비해 100∼300倍假量 많이 含有되어 있다. 外部 有害物質로부터 우리 몸을 保護하는 락토페린은 一般 牛乳에 비해 30∼100倍假量 많이 含有되어 있다. 最近 락토페린에 强力한 抗바이러스 效果가 있다는 硏究가 多數 發表되기도 했다.

푸른친구들의 ‘아마쿠라 初有’는 유럽의 드넓은 淸淨自然에서 自然放牧으로 자란 소들에게서 搾乳한 初有만을 固執한다. 호르몬劑나 抗生劑를 全혀 使用하지 않았으며 分娩 後 12時間 以內에 搾乳한 初有 中 IgG의 含量이 35% 以上인 슈페리어 等級만을 使用한다. 작은 앰풀 한 甁에 담긴 IgG 含量이 無慮 2400mg으로, 獨逸 初有專門企業인 콜로스트럼 바이오텍이 直接 만든 完製品이다. 世界 特許를 받은 超微細濾過工法으로 만든 100% 初有로, 體內 吸收에 容易한 液狀 形態로 만든 全 世界 唯一無二한 製品이다.

푸른친구들은 當日(11日) 電話로 ‘아마쿠라 初有’ 3박스 購買 時 國內産 醱酵쌀에서 抽出한 筋肉과 神經系 弛緩에 좋은 利로아 마그네슘을 追加 贈呈하는 行事를 進行한다.

태現地 記者 nadi11@donga.com
#健康한 生活 #健康 #免疫增進 補充制 #初有 #神의 한 방울 #igg 含量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