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日 TV 하이라이트]|東亞日報

[7日 TV 하이라이트]

  • 入力 1997年 3月 7日 08時 21分


[敎養] ▼「只今은 情報時代」 〈EBS 밤8.00〉 사이버 스페이스의 世界에 對해 알아본다. 3次元 映像을 즐길 수 있는 사이버스페이스 게임館과 立體映像 모델하우스를 찾아간다. 사이버 스페이스의 槪念과 歷史를 살펴보고 어느 程度까지 發展할지 展望해본다. 또 강봉균 情報通信部長官을 찾아가 平素 컴퓨터로 執務하는 모습 等을 보여주고 21世紀 멀티미디어 時代를 對備하는 情通部의 政策을 長官으로부터 들어본다. ▼「民願25時」 〈KBS1 밤10.20〉 建設技術者 申告制度에 따르면 分期마다 建設業體는 技術者의 입退社 現況을, 技術者 個個人은 經歷을 申告하도록 돼있다. 그러나 現在 全國의 1萬4千餘個 業體가 申告를 제대로 하지 못해 적지않은 過怠料를 물고 있는 實情이다. 申告制度가 어떻게 實施되기에 이런 일이 벌어지는지 알아본다. 또 建築民願을 接受하는 卽時 現場으로 出動해 民願을 解決하는 瑞草區 民願調整 機動盤의 活動을 紹介한다. [드라마] ▼「베스트 劇場」 〈MBC 밤9.55〉 「還生機」. 어느 시골마을. 朴老人의 땅에 누군가 家廟를 만든다. 이를 본 朴老人은 무당을 찾아가 占을 쳐본다. 朴老人은 不吉한 占卦가 나오자 무덤 隣近의 自己 땅에 담을 쌓고 出入을 禁한다. 이로 인해 朴老人과 무덤 隣近의 尹老人은 원수지간이 된다. 그러던 어느날 朴老人이 숨을 거둔다. 저승길에서 朴老人은 尹老人을 만난다. ▼「正 때문에」 〈KBS1 밤8.30〉 三修끝에 放送局 入社試驗에 合格한 待機는 初等學校 同窓이자 짝사랑의 對象인 은표에게 자랑한다. 하지만 집으로 날아온 合格通知書는 두 張이었다. 함께 自炊하고 있는 女同生 臺者도 같은 放送局 프로듀서 試驗에 合格한 것. 대기는 대자에게 放送局에서는 남남으로 지내자는 約束을 받아낸다. 그러나 첫 出勤날 特輯쇼팀으로 配定을 받은 待機는 事務室에서 大字를 만난다. ▼「簡易驛」 〈MBC 밤7.30〉 驛長 騎手와 賦役場 勝돈은 逆轉茶房에 새 마담이 왔다는 말을 듣는다. 茶房에 놀러간 勝돈에게 晩春은 補藥을 사라고 勸한다. 周圍의 눈치를 보던 勝돈은 體面때문에 補藥을 사서 아들 정인에게 준다. 딸 계순이 自己는 補藥 한番 못먹어봤다고 투정을 하자 정인은 말없이 房을 빠져나온다. 界純銀 정인의 補藥을 몰래 먹었다가 호되게 배앓이를 한다. [娛樂] ▼「生放送 充電 100%쇼」 〈SBS 午後6.20〉 얼마前 世上을 떠난 그룹 「듀스」의 멤버 김성재의 未發表曲을 뮤직비디오로 製作하는 現場을 公開한다. 또 歌謠界의 두 「어린王子」 이지훈_ 金洙根이 게임 對決을 벌여 이기는 사람이 팬들에게 노래를 들려준다. 그룹 「룰라」와 「株主클럽」이 이들을 도와 異色춤 對決을 벌인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