幻想게임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幻想게임
ふしぎ遊?
장르 판타지 , 로맨스
漫畫
作家 와타歲 乳牛
出版社 일본 쇼街쿠칸
대한민국 서울文化社
連載 期間 1992年 ~ 1996年
卷數 前 18卷, 完全版 前 9卷, 文庫判 全 10卷
小說
著者 原作: 와타歲 乳牛
知音: 니시자키 메구미
揷畵 와타歲 乳牛
飜譯 이덕주
出版社 일본 쇼街쿠칸
대한민국 서울文化社
레이블 일본 小學館 Palette 文庫
대한민국 서울文化社
連載 期間 1998年 1月 ~ 2005年 6月
卷數 13卷
TV 애니메이션
監督 카메가키 하지메
시리즈 構成 우라社와 요시오
製作 스튜디오 피에로
放送社 일본 TV도쿄
대한민국 투니버스 , 애니맥스
홍콩 aTV 亞洲電視 本港台
중화민국 中視
放映 期間 일본 1995年 4月 6日 ~ 1996年 3月 28日
대한민국 1997年 6月 2日 ~ 1997年 9月
홍콩 2001年 6月 4日 ~ 8月 15日
畵手 前 52話
著作權 表記 와타歲 乳牛/小學館?피에로 1995
OVA : 오리지날 비디오 시리즈 幻想게임
監督 카메가키 하지메
製作社 스튜디오 피에로
發表 期間 1996年 10月 25日 ~ 1997年 2月 25日
畵手 前 3話
OVA : 幻想게임 第 2部
監督 카메가키 하지메
製作社 스튜디오 피에로
發表 期間 1997年 5月 25日 ~ 1998年 10月 25日
畵手 前 6話
OVA : 幻想게임 榮光戰
監督 시마자키 나나코
製作社 피에로
發表 期間 2001年 12月 21日 ~ 2002年 6月 25日
畵手 前 4話
게임 : 幻想게임 朱雀利文
장르 與性向 戀愛 ADV
플랫폼 플레이스테이션 2
發賣日 2008年 5月 29日
게임 : 幻想게임 DS
장르 與性向 戀愛 ADV
플랫폼 닌텐도 DS
發賣日 2009年 6月 25日
- 討論

幻想게임 , 幻想 Game 》( ふしぎ遊? 後時期 유우기 [ * ] )은 와타歲 乳牛 少女 漫畫 作品이자, 洞名을 原作으로 한 애니메이션 이다. 大韓民國에서는 《幻想게임》 및 《판타스틱 게임》이라는 이름으로 出刊된 바 있으며, 투니버스 에서도 여러次例 再放送을 해 주었을 만큼 애니메이션도 팬들의 呼應을 많이 받았다. 朱雀便宜 全篇으로, 玄武의 巫女인 오쿠다 他키코 (奧田多喜子)를 主人公으로 한 玄武開戰 (玄武開傳)李 2003年부터 2013年까지 10餘年 동안 連載되었고 現在는 2015年부터 玄武開戰과 朱雀便宜 中間 篇으로, 오스기 스즈노(大杉鈴乃)를 主人公으로 한 백호이門(白虎仙記)李 連載中이다.

作品 紹介 [ 編輯 ]

社新天地서라는 古代 小說冊을 통해 다른 次元의 世界로 가게 된다는 設定은 二世界(異世界) 召喚 漫畫에서 흔히 볼 수 있는 設定이지만 여기에 朱雀, 靑龍, 玄武, 白虎와 같은 東洋의 道家思想에 基盤한 4個 勢力과 함께, 各各의 勢力이 7名의 戰死를 모아 各自를 象徵하는 聖物을 召喚하면 所願을 이룰 수 있다는 이야기가 加味됨으로써 이야기가 興味津津하게 進行된다. 게다가 現實世界에서 切親한 親舊가 各 勢力의 巫女가 되어 對峙하는 構圖로 進行되고, 各 戰士들과의 이루어질 수 없는 사랑이야기가 들어가면서 이 作品은 한層 더 탄탄한 緊張·葛藤關係를 이루며 緻密하게 進行된다.

關聯 팬시 商品들로도 有名한 作品이며, 特히 日本 純情漫畫 中 英文圈 國家들에서도 暴發的인 人氣를 끈 것으로도 注目을 받았다.

幻想게임 애니메이션으로는 TV 시리즈를 비롯해 1期~3期까지 13篇의 OVA가 있으며, TV 시리즈의 境遇, 總 52火로 1995年 4月 6日부터 1996年 3月 28日까지 테레비 도쿄를 통해 放映되었다. 투니버스에서는 52話 前篇 放送되었다. 1997年 6月 투니버스에서 放映되었었는데 當時엔 케이블도 地上波와 마찬가지로 倭色이 짙은 部分을 編輯하는 性向이 있었으므로 倭色이 있는 一部分을 編輯해야 했다. (홍콩 ATV는 等級을 全體 觀覽可로 맞추기 위해 煽情性이 全體 觀覽可에 맞추기 不適切한 場面들을 編輯) 그리고 2021年 7月 8日에 애니맥스 코리아에서 재방영되었다.

줄거리 [ 編輯 ]

中學校 3學年인 美洲 (美아카)는 受驗을 앞두고 親舊 진아 (油膩)와 國立 圖書館에 가게된다. 그러던 中 美洲는 붉은 色을 띈 새를 보고 뒤따라 가게된다.

重要 文書 資料室에 들어가게 된 美洲는 뒤따라온 진아 와 함께 偶然히〈社新天地서〉라는 오래된 中國 書籍을 發見하게 된다. 冊을 펼치고 읽는 瞬間 둘은 붉은 빛과 함께 書籍 안으로 빨려 들어간다.

古代 中國을 닮은 李世系에서 各各 朱雀·靑龍의 巫女가 된다. 美洲는 冊안의 世界를 지켜 自身의 世界로 돌아오기 위해, 그女를 돕는 朱雀 七聖事와 함께 힘을 모으고, 또한 七聖事 中 한 名인 유귀와 强한 緣을 맺게 된다.

한便, 世界 破滅의 野望을 안고 있던 靑龍 七聖事 유심은, 진아 를 속여 美洲와 敵對시킨다. 이에 美洲는 全國에 흩어져 있는 七聖事를 모아 聖水를 불러낼 수 있도록, 旅行을 繼續한다. 그러나 朱雀, 靑龍을 召喚하기 위해서는 한 가지 條件이 있었다. 그 條件이란 바로 七聖事 全員과 그에 合當한 巫女가 갖추어져 있어야 하는 것이었다. 이를 沮止하기 위한 唯心의 策略에 依해 朱雀 및 靑龍 七聖事는 次例次例로 목숨을 잃어 간다. 그러던 中, 唯心의 命을 받아 움직이던 또 다른 靑龍 七聖事人 幽巷에 依해 朱雀 및 靑龍, 兩側의 첫 聖水召喚은 挫折되었으나, 過去에 나타난 玄武, 百號의 巫女들이 남긴 申坐步를 모으는 것으로, 巫女만 있으면 聖水를 불러내는 것이 可能한 것을 알게 된다. 最終的으로 申坐步를 통해 聖水召喚에 成功한 쪽은 靑龍 側으로, 靑龍의 巫女인 진아 는 聖水가 召喚되었을 時에 들어주는 세 가지 所願 中 첫 番째 所願으로서 朱雀을 封印한다. 그 뒤, 두 番째 所願으로 美酒를 冊의 世界로부터 追放, 진아 와 美洲는 現實 世界에 歸還한다.

現實 世界에 돌아오게 된 美洲의 뒤를 쫓아, 유귀도 冊의 世界로부터 現實 世界로 나타난다. 거기서 유귀는 自身이 〈冊안의 人物〉이라고 하는 虛構의 存在이며, 只今까지의 事件은 스스로에게 있어서는 現實이지만 美洲와 진아 에게 있어서는 모두 現實이랑은 아무런 關係도 없는 加工의 事件에 지나지 않는다는 事實을 알게 된다.

美洲의 오빠와 그의 親舊는, 使臣이 所願을 實現하기 위해서는 巫女를 産災物로서 바쳐야 한다는 것을 알리고, 다만 巫女가 剛한 마음의 所有者라면 召喚된 聖水에게 먹히지 않는다는 것을 美洲에게 告한다. 그러나 진아 의 몸은 이미 靑龍에 浸蝕당하고 있었고 이를 안 美洲는 瀕死狀態의 진아 를 唯心의 손으로부터 救出하려 한다. 艱辛히 唯心의 本心을 알아차린 진아 는 美洲와 和解, 마지막 所願으로서 朱雀을 召喚할 힘을 美洲에게 주지만 곧 靑龍에게 먹히고 만다.

그로 인해 聖水召喚의 힘을 얻게 된 美洲는 朱雀을 召喚, 그 첫 番째 所願으로 靑龍으로부터 진아 를 돌려줄 것을 要求한다. 이어서 두 番째 所願으로는 靑龍을 封印하고, 이에 따라 靑龍의 加護를 잃은 유심은 유귀에 依해 쓰러지고 만다. 世界를 破滅로부터 救한 美洲는 마지막 所願을 使用, 유귀와 決코 헤어지지 않을 것을 바란다. 朱雀은 여러 가지 經驗을 거쳐 마음의 成長을 이룬 美洲의 所願을 받아들여 유귀는 眞儒歸路서 美洲의 世界에 還生한다. 그러나 이와 다르게 애니메이션에서의 美洲의 마지막 所願은 “鬪爭에 依해 破壞된 거리를 元來대로 되돌리는 일”로 原作과는 달라, 유귀의 還生은 그들이 서로 眞實되게 사랑하는 마음에 反應하여 나타난 奇跡으로 여겨진다.

登場人物 [ 編輯 ]

미디어 믹스 展開 때문에, 聲優 캐스팅이 復讐 存在한다.

  • 朱雀·靑龍·玄武周邊에 對해서는(애니메이션판 / CD北판)의 順序.
  • 朱雀·靑龍의 PS2用 게임 擔當 聲優에 對해서는 게임 의 港을 參照.
  • 白虎는 애니메이션版의 聲優.
  • 玄武는 「玄武開戰」으로서 起用된 各 미디어別의 聲優에 對해서는 玄武開戰 의 項參照


강미주 (流寓키 美아카)
소진아 (昏鼓 유이)
강용주(流寓키 케이스케) ( 日本語 : 夕城奎介 )
聲優: 미키 신이치로 / 討匪타 노부오 ( 日本 ), 손원일 ( 韓國 ),

美洲의 오빠, 8話부터 登場했으며 初期에는 女同生 美洲에게 그 冊인 "私心 天地서"에 가지말라고 說得 했으나 끝내 미주가 私心 天地서 속으로 들어가자 얼떨결에 "私心 天地서 管理人"李 된다. 그리고 中間中間에 나와 美洲와 朱雀漆田社의 狀況을 살펴봐 준다. 그러다 28火에 自身의 親舊 철만이의 도움을 받게 되며 45火에는 冊 속 人間인 유귀를 만나고 47火에는 靑龍 漆田社 유각을 만나 죽을 危險에 處하기도 하지만, 49禍에서 靑龍 漆田社 頭目인 唯心이 나와 美洲, 진아를 威脅하지만 私心天地서 속에 있던 남은 朱雀 漆田社 有益, 油井을 불러내는 통 큰 도움을 美洲에게 준다.

철만(카지와라 테츠야) ( 日本語 : 梶原哲也 )
聲優: 나리타 켄 / 모리카와 토시유키

美洲 오빠 용주의 親舊, 28畫가 첫 登場이며, 용주가 빌려간 10,000원을 돌려 받으려고 용주를 찾았는데, 얼떨결에 용주에게서 私心 天地서 紹介를 받아 용주와 같이 私心 天地서 調査를 돕는다. 얼마 뒤 冊 속人間 유귀를 目擊하고, 47火에는 靑龍 漆田社 유각을 만나 죽을 危險에 處하지만, 50禍에서 미주가 꺼낸 美洲 親舊 진아를 求해주고, 그 以後 鐵만은 진아와 커플이 된다.

朱雀 홍남국 [ 編輯 ]

유귀
儒城 (幻想게임)
유유
유정
有益
有進 (미츠카케) ( 日本語 : 軫宿 )/墓 수안(妙 朱安)( 日本語 : 妙?安 )
聲優: 이시이 코지 / 코스機 쥬로타 ( 日本 ), 정승욱 ( 韓國 ), 有所聞 ( 홍콩 )
醫師인데도 自身이 가장 사랑했던 消化를 求할 수 없었던 것에 絶望해, 마을에서 벗어나 고양이와 함께 살고 있다. 왼쪽 손바닥에 〈軫(晉)〉의 文字가 있다.
朱雀 七聖事 中 唯一하게 治癒 能力의 所有者. 고양이인 〈駝馬〉를 데리고 있다.
相當히 큰 體格에 寡默한 性格이기 때문에 實際 나이 以上으로 생각되기 일쑤다.
治癒 能力은 그 自身의 體力이나 精神力을 酷使시키기 때문에, 하루에 여러番 使用하는 것은 不可能하다.
太一群으로부터는 聖水를 내려 받음.
戰鬪 中 傷處를 입었는데에도 自身의 마지막 남은 힘으로 어린 아이를 治癒 한 끝에 死亡.
5月 7日生. 199cm. O型. 22歲.

유장 (治理코) ( 日本語 : 張宿 )/王 度휘(오 도우쿤)( 日本語 : 王道煇 )

聲優: 카와카美 토모코 / 오리카사 아이 ( 日本 ), 김선희 ( 韓國 ), ( 症敗의 )( 홍콩 )
아직 어린 少年인데도 優秀한 成績으로 過去에 合格. 그러나 그것은 七聖事로서의 能力으로, 문자가 나와 있지 않을 때에는 智力(知力)을 發揮할 수 없다. 왼발에 〈張(場)〉의 文字가 있다.
巫女가 七聖事를 모으고 있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文字가 나오지 않는 期間이 길게 持續되어 모습을 나타내지 못하고 있었다.
文字가 나왔을 때의 自身과 그렇지 않을 때의 自身의 갭을 컴플렉스로 생각하고 있다.
또한 몸집이 작고 가녀린 얼굴 생김새로 인해 男子다움을 憧憬한다.
平常時는 大汎하고 의젓한 少年. 朱雀 七聖事 中 最年少.
太一軍으로부터 두루마리를 내려 받았으며, 後에 그 두루마리는 靑龍 封印 詩에 使用된다.
遺棄에게 몸을 빼앗겨 朱雀 七聖事를 危險에 빠트릴 뻔했으나 이를 沮止하기 위하여 스스로 목숨을 끊는다.
3月 19日生. 148cm. A型. 13歲.

태일군 ( 日本語 : 太一君 )

聲優: 쿄우다 히사코 / 미즈하라 린 ( 日本 ), 성선녀 ( 韓國 )

兩兩( 日本語 : 娘娘 )

聲優: 히카미 쿄코

駝馬(たま) 消化( 日本語 : 少華 )

聲優: 사카키바라 요시코

蜂起( 日本語 : 鳳綺 )

聲優: 사카모토 치카 / 打카야마 미나미
예청제
홍남국의 第5代 皇帝.
유성의 아들.

靑龍 구동국 [ 編輯 ]

유심 (나카高) ( 日本語 : 心宿 )/아유르(アユル)
聲優: 후루사와 토오루 / 오키아유 료타로 ( 日本 ), 김수중 ( 韓國 )
구동국의 將軍으로, 國內 兵力의 大部分을 掌握하고 있다.
金髮 碧眼의 異民族인 것으로 인해 迫害를 받은 過去를 가지고 있다.
어릴 적, 襲擊한 軍士를 앞에 두고 처음으로 七聖事로서의 힘에 눈을 떴으나, 너무 强大한 그 힘으로 어머니도 다치게 해 버린다.
'七聖事로서 保護한다'는 名目으로 끌려간 宮殿에서 구동국 皇帝의 慰勞者(娼婦)가 된다.
世界의 모두를 憎惡하여 스스로의 目的을 위해 靑龍의 힘을 利用하려고 한다.
小說판에서의 本名은 아율. 아버지는 當時 구동국의 將軍이었으며, 유심에 依해 殺害당했다.
유귀와 같이 '氣(氣)'를 操縱하지만, 武人으로서 劍을 利用한 戰鬪에도 꽤 强하다.
이마에 〈心(審)〉의 文字를 가진다. 유귀와의 戰鬪의 끝에 死亡.
귀에 걸고 있던 피어스만을 남겨둔 채 消滅하였으나, 피어스는 유이에 繼承되었다.
신장 193cm. 25歲.
유각 (스보視) ( 日本語 : 角宿 )/父 슈韻가쿠( 日本語 : 武俊角 )
聲優: 우에다 維持 ( 日本 ), 최재호 ( 韓國 )
幽巷의 雙둥이 男동생. 兄을 지나칠 程度로 사랑하고 있다. 兄과는 正反對의 性格으로 쉽게 興奮하는 刑.
兄을 죽인(후에 죽지 않은 것으로 判明되었지만) 유귀를 미워해 그의 家族을 慘殺하는 等, 兄에 비해 膈한 天性을 가지고 있다.
兄 以外에는 처음으로 상냥하게 對해 준 유이를 마음에 담지만, 억지로 强要했기 때문인가 그女에게 거부된다.
그러나, 그 後에도 斷念하지 못하고 最後의 瞬間까지 그女를 생각한다. 自身의 戀敵인 유귀와의 싸움 끝에 死亡.
유성추라고 하는 暗記(暗器)를 使用해 攻擊한다.
다만, 유각의 能力은 유성추를 使用하지 않고서는 낼 수 없다.
本名은 무준角. 왼쪽 어깨에 〈角(各)〉의 文字를 가진다.
幽巷 (아미보시) ( 日本語 : 亢宿 )/父 코투쿠( 日本語 : 武亢? )
聲優 : 우에다 維持/이와나가 테츠야, 최준영 ( 韓國 )
유각의 雙둥이 兄, 피리를 불어 사람의 마음等을 調整할 수 있다.
中盤엔 唯心의 命令으로 朱雀쪽에서 朱雀 七聖事인것처럼 行動하여 朱雀 召喚을 妨害하였다.
그리고 最後에는, 江에서 떨어질뻔했으나 美洲 가 잡아주었지만, 結局 自身이 손乙놓아 목숨을 끊는다.
하지만 그는 한 마을에서 그저 平凡한 家族이되어 있었고, 美洲에게 사랑에 빠진다.
그러나, 美洲와 有귀를 이어주고, 유저 에게서 유귀와 美酒를 求한뒤, 죽게된다
乳房 (所以) ( 日本語 : 房宿 )/하쿠 카엔( 日本語 : 白花婉 )
聲優 : 他나카 아츠코 /오리카사 아이, 이지영 ( 韓國 )
兩쪽 七聖事中 唯一한 女子. 呪術을 使用할 수 있는듯하다.
中盤部에는 유저 와 힘乙合해 ( 유저 는 유귀에게 劉邦이 美洲로보이는 呪術乙건다)
하지만 잘 먹히는 中, 유귀의 强한 精神力으로 깼다.
그러나, 後半部의 홍남국과의 싸움에서 戰死한다.
그女는 죽기 直前, 어렸을때의 自身을 救해준 유심을 사랑했다고 말한다.
유저
유미 (아시打레) ( 日本語 : 尾宿 )
聲優: 오오토모 類自負로 / 後壘打 노부유키
遺棄 (彌補視) ( 日本語 : 箕宿 )
聲優: 나카자와 미도리 , 성선녀 ( 韓國 )

白虎 서랑國 [ 編輯 ]

誤오스기 스즈노(성영미)(최영선)( 日本語 : 大杉鈴乃 )
聲優 - 나카자와 미도리 , 이지영 (韓國)
百號의 巫女. 社新天地黍粟 世界에서 最初의 巫女인 타키코의 降臨 110年 後 百號의 나라 서랑國에 降臨한 2番째 巫女이다. 溫和하고 얌전하며 조용한 性格의 少女이다.겉보기에는 軟弱하고 얌전한 이미지이나 剛한 意志와 마음을 가지고 있어 身手한테 먹히는 巫女의 運命을 이겨내고 元來 世界로 돌아갔다.
白虎 七聖事人 유루와 사랑에 빠졌고 유루와 永遠히 함께하게 위해 自身을 冊 속에 있게 해달라고 빌었으나 白虎는 巫女는 百號를 불러내기 위해 暫時 이곳에 오는 存在로 다른 世界 사람끼리는 이루어줄수 없다고 했기에 百號를 불러낸 後에는 結局 홀로 現實世界로 돌아가 평온히 天壽를 다했다. 그러나 죽는날까지 유루를 잊지못하고 그리워하며 유루와 한날 한時에 죽는다.
유루 (타타라) (카사루 初니에)( 日本語 : 婁宿 ) / カサル=ツォニェ
聲優 - 야마노이 陳 , 二主唱 (韓國)
白虎 七聖事의 루省으로 뛰어난 美貌를 자랑하는 七星사이다. 植物을 操縱하는 能力으로 이 能力은 攻擊과 防禦가 다채로우며 이 能力으로 申坐步를 지켜왔다. 沈着하고 상냥한 性格을 가진 七聖事로 百號의 巫女인 스조노가 남긴 申坐步를 지키기 위해 같은 백호 七聖事人 幼苗가 가진 肉體를 늙지 않게 하는 術法을 利用해 스스로 肉體의 나이를 멈추어 90年동안 스즈노가 남긴 申坐步를 지킨다. 하지만 이 術法은 肉體를 젊은 狀態로 維持시켜 주는 代身 反對로 몸 안의 老化를 促進시켜 오히려 壽命을 短縮시킨다.
百號의 巫女인 스즈노와 사랑하는 사이었으나 다른 七聖事들은 너희들은 이루어질 수 없다며 反對했다. 結局 스즈노가 白虎를 불러낸 後 그 所願은 이루어지지 않고 스즈노는 元來 世界로 돌아갔으며 유루는 自進해서 그 術法에 걸려 申坐步를 百號의 星座에서 90年동안 지키나 90年後 美아카한테 주려던 申坐步를 유이에 依해 빼앗겨 되찾으려 싸우나 結局 術法에 依해 이미 죽어가는 몸으로 無理하다가 戰死한다.
유루는 타마호메와 美아카에게 비록 헤어질걸 알고 있었다고 해도 나와 스즈노가 사랑하는 마음은 變함이 없고, 그女가 幸福하기만 하다면 난 幸福하다. 비록 떨어져 있어도 우리 마음은 언제나 하나로 이어져있어 다시는 만나지 못한다고 해도 서로 사랑했던걸 後悔하지 않으며 우린 언제나 함께한다고 말하고 스즈노와 한날 한時에 죽는다.
幼苗 (스바루) (두란 하무)( 日本語 : 昴宿 ) / ドゥリン=ハム
聲優 - 도이 미카 , 이현진 (韓國)
生日 : 5月 1日, 나이 : (90年後-107歲), 신장 : 163 cm, 血液型 : O型, 趣味 : 料理/쇼핑
白虎 七聖事의 昴星으로 왼쪽 가슴에 妙姿가 나타난다. 뛰어난 美貌와 몸매를 자랑하는 七聖事로 幽閨와는 夫婦 사이이며 同僚 七聖事가 남긴 아이를 養女로 맡아서 幽閨와 키우고 있다.
서랑國 少數民族인 납族 出身으로 七聖事로서의 能力은 肉體의 時間을 自由自在로 操縱하는 힘으로 이 힘으로 유루醫肉體의 나이를 멈추게해 申坐步를 지켰으며 靑龍 七聖事와의 戰鬪에서 미야카 一行을 이 術法으로 幽閨와 90年前 肉體로 돌아가 도운다. 王언니 타입으로 남을 잘 챙겨준다.
類規 (土카키) (란바 하무)( 日本語 : 奎宿 ) / ランヴァ=ハム
聲優 - 이시이 코우지 / 젊은 時節 市價 카츠野 , 홍시호 (韓國)
生日 11月 11日, 나이 : (90年後-109歲), 신장 : 183 cm, 出身地 : 이다, 趣味 : 女子 꼬시기
白虎 七聖事의 叫聲으로 왼쪽 뺨에 규自家 나타난다. 유귀의 格鬪技 스승이며 性格은 自由奔放하고 유귀나 有益처럼 多血質機가 있다. 서랑國 首都인 이다 出身으로 유귀에게는 格鬪技 스승이며 거의 百號 七聖事의 리더格이나 바람氣많고 女子 밝히는 問題가 玉의 티이다.
七聖事로서의 能力은 다채롭다. 瞬間移動 能力이나 點穴을 利用한 治癒 能力도 兼備하고 있어 有귀를 治療한다. 귀에 한 귀고리를 利用한 格鬪 能力이 主攻擊이다.
유루와 스즈노의 結末을 옆에서 지켜봤기에 巫女와 七聖事의 사랑은 이루어질 수 없다는 것乙알고 유귀와 미야카 사이를 反對했으나 유루의 스즈노를 向한 마음이 如前했고 美洲와 유귀의 사랑이 깨어질수 없다는 것을 알게된다. 미야카 一行을 幼苗와 유루와 도우며 유루의 屍身을 求한 뒤에 幼苗와 元來 나이로 돌아간다.

玄武 北甲國 [ 編輯 ]

오쿠다 他키코(선우다희)(백다희)( 日本語 : ?田多喜子 )
聲優 - 他나카 아츠코 (OVA만)/ 유키노 사츠키 ( 幻想게임 玄武開戰 드라마CD&게임板)
生日 : 9月 22日生, 나이 : 17歲, 신장 : 154 cm, 血液型 : O型, 趣味 : 小品 만들기,
最初로 社新天地서 속에 들어가 北甲國에서 玄武를 降臨시킨 最初의 巫女로 이 冊을 中國에서 가져온 오쿠다 에이노스케(선우영진)(백영규)의 외동딸이다. 平素 家庭을 내蟛蜞치는 아버지를 怨望했으며, 아버지와 싸움 끝에 冊속으로 빨려 들어갔다.
성실한 努力街에 굳세고 당찬 性格으로, 어떤 巫女보다 意志가 剛했다. 미아카와는 달리 當時엔 巫女가 처음 온 데다 北甲國에선 巫女와 七聖事는 不運의 象徵이라고 생각되어 苦生을 많이했다. 美人에 工夫, 運動 못하는 것이없는 八方美人으로, 成跡은 學年 톱에 月刀가 特技로 그 實力은 구동국 용병대장을 무찌를 程度로 剛하다.
後에 巫女가 身手에게 몸을 바치는 산제물 이란 것을 알게 되면서도 遊女와 七聖事와 北甲國을 위해 社新天地書에 다시 들어간다.
玄武 七聖事의 리더인 遊女와 사랑에 빠져 永遠한 사랑을 멩세했으며 結婚에 成功해 北甲國의 皇后가 된다. 하지만 어머니한테 肺病이 感染되고 北甲國을 지키기 爲해, 玄武를 불러냈으나 타키코의 剛한 意志와 마음으로도 병들어 죽어가던 타키코의 몸은 이미 身數를 堪當할 수 있는 몸이 아니었고 2番째 所願까지 빌고 아버지 에이노스케가 自身의 心臟을 찌르자 피로 連結된 他키코 亦是 心臟에 異常이와 遊女가 좋아했던 곤돌라의 노래를 부르며 遊女의 품안에서 죽어간다.
遊女(리무드 로운)
生日 : 1月 28日生, 나이 : 16歲, 신장 :175 cm(女 :165 cm), 血液型 : O型, 趣味 : 딱히 없음.
北甲國의 숨겨진 皇子이자 最初의 七聖事人 玄武 七聖事의 女性으로 가슴 中央에 <女>自家 나타난다. 七聖事의 힘을 쓰면 女子로 變하며, 그 制約은 自身의 正體를 숨기고 敵을 放心시키는데 도움이되기 때문에, 有用하게 쓰인다. 七聖事의 힘은 單番에 數千의 적乙擊退하는 萬能 바람으로 敵의 무리를 날려버리고 周圍를 瞬息間에 베어버려 쑥대밭으로 만드는 等 바람의 攻擊은 剛하고 다채롭다. 화살을 튕겨내거나 멀리 移動도 할 수 있으며, 입김안 弱하게 불어도 배를 움직일수 있다. 이 疾風의 힘으로 千名의 목을 베어 風참귀 리무드란 別名을 갖고 犯罪者로 쫓기게 된다. 타키코가 社新天地서 속으로 들어와 처음에 만난 칠성사이다.
美男에 意志가 굳으며 强하고 당찬 性格으로 敵將 앞에서도 堂堂한 態度를 보이며 쿨한 性格이다. 아들이 태어나면 自身을 죽일거란 豫言에 依해 아버지인 皇帝의 兄 테無斷 로운으로부터 태어날때부터 목숨의 威脅을 받게 되어 逃走 生活을 하게 된다. 그 結果 最强의 戰士가 되었으며 自身을 지켜준 소르엔을 除外하고는 믿지 않았고, 七聖事가 되는것을 拒否했다. 하지만 同僚 七聖事들과 같이 旅行을 繼續하는 동안 徐徐히 同僚들과 信賴를 쌓게되어 玄武 七聖事의 리더로 모두를 中心에서 움직이는 存在가 된다.
玄武의 巫女인 타키코와 사랑하는 사이가 되고 巫女가 玄武에게 먹히는 산 祭物이라는 것을 알고 타키코를 元來 세계로돌려보낼 程度로 타키코를 아낀다. 타키코가 돌아오고 結婚에 成功했으며 아버지와의 誤解를 풀고 北甲國 次期 皇帝가 됐으나 타키코가 곤돌라의 노래를 부르며 죽고, 주검이된 그女를 안으며 打키코만을 사랑하며 죽는날까지 두番다시 再婚하지 않는다.
116歲를 마지막으로 世上을 떠났으며 北甲國 歷史上 가장 훌륭한 皇帝로 남는다. 後에 北甲國 百姓들의 懇切한 所願으로 죽어서 타키코와 다시만나 永遠히 헤어지지 않게된다.
美男에 쿨하고 멋진 이미지로 人氣가 대단했으며 幻想게임 人氣投票에서도 前作에서 最高 人氣였던 悠悠를 제치고 堂堂히 人氣投票 1位에 올랐다.
遺墟 (토미테)(차무카 탄)( 日本語 : ?宿 ) / チャムカ=タ?ン
聲優 - 이와나가 테츠야 / 호리카와 料 , 홍시호 ( 韓國 )
生日 : 2月 14日生, 나이 : 16歲, 신장 :173 cm, 血液型 : B型, 趣味 : 사냥
타키코와 처음부터 旅行을 같이한 七聖事다. 玄武 七聖事의 許筬으로 왼쪽 어깨에 <虛>自家 나타난다. 北甲國 少數民族인 가(可)족 出身으로 가난 때문에, 懸賞金 사냥꾼을 하며 遊女를 쫓다가 遊女가 自身과 같은 七聖事라는 것을 알게된다. 七聖事의 힘은 攻擊과 防禦 모두 能한 얼음이며 絶對로 빚나가지 않는 얼음 화살을 四方으로 쏜다. 그 威力은 요마醫몸을 꿰뚫을 程度이며 相對를 얼음속에 얼리거나 얼음 和尙의 模樣을 바꿔 相對를 攻擊하기도 한다. 또 다른 能力은 百發百中의 활 솜씨로 不足 最高의 弓師이며 그 솜씨는 毒藥을 마셔 精神이 몽룡韓 狀態에서도 標的을 正確히 맞춘다.
率直하고 올곧으며 뜨겁고 純粹한 魂을 가진 熱血男으로 어머니를 위해 懸賞金 사냥꾼 일을 할 만큼 孝子이다. 多血質的이고 불같은 性格이라 無謀하고 앞뒤 안가리는 面이 있지만, 뜨겁고 純粹한 한결같은 마음으로 少年같은 肯定的인 姿勢로 乳頭를 同僚로 맞아들이고 戰鬪에서 먼저 활을 쏘고 玄武 七聖事 一行의 先頭를 擔當하며 무거운 雰圍氣의 玄武 一行을 前震케 하고 밝게 만드는 原動力이다.
乳頭와는 義兄弟 사이로 宏壯히 親하다. 타키코를 사랑했으나 타키코가 사랑하는 사람이 遊女였기에 抛棄하고 七聖事로서의 義務를 다한다. 구동국과의 戰爭 때, 乳頭와 같이 戰死하고 타키코의 성명석 목걸이人 申坐步를 乳頭와 함께 殘留思念으로 남아 새로운 巫女를 기다리며 지킨다.
乳頭 (히키츠)(에무타르 첸)( 日本語 : 斗宿 ) / エムタト=チェン
聲優 - 히야마 노부유키 / 츠지타니 코우지 , 최준영 ( 韓國 )
生日 : 12月 6日生, 나이 : 21歲, 신장 :184 cm 血液型 : A型, 趣味 : 말 타고 멀리 나가기
美男에 沈着하고 어른스러운 玄武 七聖事의 頭聲으로 오른쪽 눈瞳子에 <斗>自家 나타난다. 遺墟의 家族과 同盟을 맺고있는 北甲國 少數民族인 한(汗)足 出身으로 七聖事의 글字가 눈瞳子에 있어서 本人의 意志와는 相關없이, 눈을 마주치면 나타나기 때문에, 平素땐 能力을 쓰지 않기위해 眼帶나 繃帶로 오른쪽 눈을 가리고 있다. 能力은 두가지로 첫番째 能力은 社輕減으로 눈을 마주치면 다른 사람의 마음속을 파헤친다. 두番째 能力은 물을 다양한 形態로 변화시켜 攻擊한다. 主要 攻擊은 물의 龍으로 相對를 散散조각내는 것이다.
沈着하고 어른스러우며 內面을 쉽게 들어내지 않는 思慮깊은 性格으로 冷徹한 判斷力과 賢明함으로 브레이크 없이 날뛰는 遊女와 遺墟를 진정시키는 役割을 한다. 그러면서도 冷徹한 容貌 속엔, 女同生을 宏壯히 아끼는 뜨거운 마음을 가지고 있다.
義兄弟이자 單짝인 遺墟와 죽는날까지 함께였으며 죽은 後에 遺墟와 같이 申坐步를 遺墟와 殘留思念으로 남아 신좌보를받을 새로운 巫女를 기다리며 지킨다.
뛰어난 外貌와 沈着한 性格으로 遊女 다음으로 人氣가 많았다.
오쿠다 에이노스케( 日本語 : ?田永之助 )
聲優 - 나카노 유타카 / 오오카와 토오루 幻想게임 玄武開戰 드라마CD&게임板)

天井과 地煞 四天王 [ 編輯 ]

原作 第2部(OVA2)의 스토리.

天井( 日本語 : 天? )
聲優 - 코스機 쥬로타 / 시오자와 카네토
시교 렌(박성현)( 日本語 : 祀行斂 ) / 렌豪雨(成俔)( 日本語 : 斂芳 )
聲優 - 이시다 아키라
카미詩로 美이루(박신희)( 日本語 : 神代魅 ) / 미이스우(新禧)( 日本語 : 魅嵩 )
聲優 - 亞麻盧 有利
旱鬼 비고(히코우)( 日本語 : 旱鬼?飛? )
聲優 - 打카機 와타루
用水(要우스이)( 日本語 : 俑帥 )
聲優 - 토치카 코이치 ? 미도리카와 히카루

그 外 [ 編輯 ]

社카키 마요( 日本語 : ??夜 )
聲優 - 노다 쥰코
幻想게임 外廛7~8 -榮光戰-밑OVA3의 主人公으로, 朱雀의 2代째 巫女.
五五토리 馬島카( 日本語 : 鳳まどか )
게임 幻想게임 朱雀利文 의 主人公. 朱雀의 巫女
히無로 미사키( 日本語 : 氷室深? )
聲優 - 오노 료코
게임 幻想게임 朱雀利文 에 있어서 主人公의 소꿉親舊. 靑龍의 巫女.

用語 [ 編輯 ]

事情國
使臣의 傳說
七聖事
新左補
媒體
社新天地서와 社新天地서

小說 [ 編輯 ]

일러스트·原作:와타歲유우. 著者:니시자키 메구미.

  1. 幻想게임 外廛 -겐路奠-
  2. 幻想게임 外廛 -승룡展-
  3. 幻想게임 外廛 -雪夜次戰-
  4. 幻想게임 外廛 -유성전-
  5. 幻想게임 外廛 -朱雀비전-
  6. 幻想게임 外廛 -淸覽展-
  7. 幻想게임 外廛 -榮光戰(上篇)-
  8. 幻想게임 外廛 -榮光戰(下篇)-
  9. 幻想게임 外廛 -珠玉展-
  10. 幻想게임 外廛 -奉命展-
  11. 幻想게임 外廛 -友愛展-
  12. 幻想게임 外廛 -삼보戰(上篇)-
  13. 幻想게임 外廛 -삼보戰(下篇)-

TV애니메이션 [ 編輯 ]

原作과의 애니메이션의 差異點 [ 編輯 ]

  • 강미주가 入試에서 苦悶하는 것에 對한 描寫나, 강미주의 엄마와의 言爭 場面이나 커트等, 初盤에서의 展開가 다르다.
  • 유장(治理코)의 「글字가 나오고 있을 때와 사라지고 있을 때의 性格이 틀리다」 設定이나, 餘震室局(女誠?)篇의 에피소드가 없다.
  • 별보기 祝祭의 內容이 다르다.
  • 各各의 七星들이 死亡할 때의 演出이 있다.
  • 유심(나카高)이 죽을 때까지의 유귀(타마號메)와의 會話.
  • 강미주의 最後의 所願이 「戰爭으로 부서진 거리를 다시 올바르게 되돌려줘」-(애니메이션), 「유귀(타마號메)와 함께 있고싶어」-(원작)
  • 原作에서는 直接 眞儒귀(打카)에 還生 하지만, 애니메이션에서는 유귀(타마號메)인 채로 還生 하여, 그 後에 眞儒귀(打카)로 還生 한다.
  • 原作에 여기저기 있던 속옷 露出場面이 많이 줄었다, 또 殘酷描寫도 삼가되고 있다.

스탭 [ 編輯 ]

  • 原作 - 와타歲 乳牛 쇼街쿠칸 出版社에서 刊行한다)
  • 監督 - 카메가키 하지메
  • 脚本 - 우라社와 요시오
  • 캐릭터 디자인· 各 이야기 에필로그 總 作畫 監督 - 모토下視 히데유키
  • 美術 監督 - 나가사키 히토시
  • 메카 디자인 - 나가시마 마유미
  • 色彩 設計 - 이와미 미카
  • 撮影監督 - 이시즈카 土毛
  • 音樂 - 魂馬 유스케
  • 音響 監督 - 시미즈 카츠노리
  • 애니메이션 製作 - 아오키 시게오
  • 監督 - 이와타 케이스케(도쿄TV), 기무라 驕惰로, 하기노 켄
  • 製作 - 도쿄TV、 XEBEC l Production I.G l YOMIKO ADVERTISING、피에로

主題가 [ 編輯 ]

日本版
오프닝테마
사랑스러운 사람을 위해서
作詞 - 아오키 쿠미코 / 作曲 - 키了悟카 치호 / 編曲 - 야노 타츠미 / 노래 - 사토 아케미
엔딩테마
두근거림의 導火線
作詞 - 리노즈카 레오 / 作曲 - 이에하라 마사츠구 / 編曲 - 야마나카 노리마사 / 노래 - 콘노 유카리
韓國판
오프닝테마
「사랑하는 사람을 위하여」
個社 - 신동식, 이창희, 윤희선 外 / 作曲·編曲 - 이창희 / 노래 - 김현아
엔딩테마
「두근거림의 導火線」
作曲·編曲 - 이창희 / 노래 - 김현아
揷入曲
「알고 있었을텐데..」
個社 - 신동식 / 노래 - 김현아

放映 리스트 [ 編輯 ]

放送局 [ 編輯 ]

關聯CD [ 編輯 ]

OVA [ 編輯 ]

오리지널 비디오 시리즈 幻想게임(OVA1) [ 編輯 ]

스탭(OVA1) [ 編輯 ]

主題가(OVA1) [ 編輯 ]

오프닝 테마
「아침이 오기 前에(夜が明ける前に)」
노래 - 사토 아케미
揷入曲
「Voice」
作詞 - 아오키 쿠미코 / 作曲 - 이에하라 마사츠구 / 編曲 - 야마나카 노리마사 / 노래 - 미도리카와 히카루
엔딩 테마
「來日의 나를 믿고 싶어(明日の私を信じたい)」
作詞 - 아오키 쿠미코 / 作曲 - 이에하라 마사츠구 / 編曲 - 야마나카 노리마사 / 노래 - 이시즈카 사오리

放映 리스트(OVA1) [ 編輯 ]

幻想게임 第2部(OVA2) [ 編輯 ]

스탭(OVA2) [ 編輯 ]

主題가(OVA2) [ 編輯 ]

오프닝 테마
「Star」
作詞 - 아오키 쿠미코 / 作曲 - 키了悟카 치호 / 編曲 - 야노 타츠미 / 노래 - 사토 아케미
엔딩 테마
「꿈일지도 몰라(夢かもしれない)」
作詞 - 아오키 쿠미코 / 作曲 - 이에하라 마사츠구/ 編曲 - 야마나카 노리마사 / 노래 - The S?h?e

放映 리스트(OVA2) [ 編輯 ]

幻想게임 -榮光戰-(OVA3) [ 編輯 ]

스탭(OVA3) [ 編輯 ]

主題가(OVA3) [ 編輯 ]

오프닝 테마
「地上의 성좌(地上の星座)」
作詞 - 모리 유리코 / 作曲·編曲 - 사카이 요시 / 노래 - 우에노 요코
엔딩테마
「YES-여기에 永遠이 있어-(YES-ここに永遠がある-)」
作詞 - 모리 유리코 / 作曲·編曲 - 사카이 요시 / 노래 - 코야스 타케히吐

放映 리스트(OVA3) [ 編輯 ]

게임 [ 編輯 ]

오토메이트 에서 2008年 5月 29日 에 發賣된 플레이 스테이션 2 게임. 2009年 6月 25日 에는 《幻想게임 玄武開戰 外傳 거울의 巫女 》와 《幻想게임 朱雀利文》李 커플링 된 닌텐도 DS 소프트 〈幻想게임DS〉가 發賣되었다. 限定版에는 드라마 CD의 駐作片 《朱雀7全社, 悠悠爭奪戰!?》과 玄武便 《한밤中의 格鬪! 傳說의 버섯을 찾아서》가 同封되었다.

朱雀의 巫女인 主人公 및 靑龍의 巫女인 親舊는, 漫畫와는 달리 美洲와 진아 가 아닌 오리지날 캐릭터이다. 聲優 또한 過去의 드라마 CD·애니메이션과는 달리 새로 캐스팅 되었다.

聲優 리스트 [ 編輯 ]

  • 朱雀
  • 오토里 馬島카 (陰性 없음)
본 作品의 主人公. 朱雀의 巫女.
  • 靑龍
作品의 소꼽親舊. 靑龍의 巫女.
  • 玄武
  • 白虎
  • 그 外

主題가 [ 編輯 ]

  • 오프닝 테마 〈DISCOVERY〉
作詞:他나카 히데노리
作曲:野間康介
編曲:Jin Nakamura
노래: 美야노 마모루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