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의 舊怨 寺院

위키百科, 우리 모두의 百科事典.
( 피의 聖堂 에서 넘어옴)

피흘리신 救世主 敎會

피의 舊怨 寺院 또는 피흘리신 救世主 敎會 ( 러시아語 : Храм Спаса на Крови , 英語 : Church of Our Savior on Spilled Blood )는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에 位置한 그리스도의 復活, 救世主의 復活을 의미하는 피가 있는 敎會 를 뜻한다. 그리스도의 復活을 의미하는 東方正敎會 記念館이며, 1881年 3月 부상당해 죽은 러시아 帝國 의 皇帝인 알렉산드르 2歲 의 피가 묻어있는 場所이다. 當時 알렉산드르 2世는 이 곳의 倉庫에서 피를 쏟았다.

상트 페테르 부르크의 歷史的 中心部인 미하일롭스키 庭園과 코뉴셴나야 地域의 그리보예도프 銀行 近處에 位置한다. 寺院의 길이는 81m이며, 最大 收容人員은 1600名으로 러시아 建築의 紀念碑的인 建築物이며 博物館이다.

이 社員은 알렉산더 3歲의 命令에 依해 1883年 에서 1907年 동안 建築家 알프레드 팔란다와 이그나탸의 共同 프로젝트로 建立되었다. “러시아 스타일”을 草案으로 만든 이 社員은 모스크바 聖 바실리 大聖堂 과 多少 비슷하게 具現되었다. 寺院의 建設은 24年 동안 繼續되었으며, 1907年 8月 6日 變貌祝日에 門을 열었다.

公式 名稱은 그리스도 復活 聖堂 ( 러시아語 : Собор Воскресения Христова , 英語 : Cathedral of the Resurrection of Christ )이다.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 에 位置한 聖堂으로 觀光 名所 中의 하나이기도 하다. 모자이크 프레스코로 裝飾된 이 敎會는 알렉산더 2世 暗殺企圖가 있었던 바로 그곳에 1883∼1907年에 걸쳐 세워져서 一名‘피의 寺院'이라고도 불린다. 피의 寺院에서 '피'는 1881年 이곳에서 암살당한 러시아의 차르 알렉산드르 2歲 의 피를 가리킨다. 敎會의 內部는 27年間의 復舊 끝에(1907년 첫開館 以後로 90年 後) 公開되었으며, 絢爛한 모자이크 裝飾이 아름답다. [1]

各州 [ 編輯 ]

外部 링크 [ 編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