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YouTube에서 動映像을 弘報하고 視聽者의 參與 誘導하기 - YouTube 廣告 - YouTube 廣告

購讀을 부르는 채널 成長 솔루션

내 손으로 키우는 나의 유튜브 채널. Google AI 基盤 廣告가 購讀 確率이 높은 視聽者에게 콘텐츠를 露出하여 채널 購讀을 이끌어냅니다.

프로모션을 통해 채널 成長을 가속화하세요

多樣한 揭載紙面을 통한 視聽者 發掘

YouTube 廣告는 潛在 視聽者 中 購讀者가 될 可能性이 높은 사람들에게 나의 콘텐츠를 보여줌으로써 채널의 成長을 加速化하는 가장 效果的인 方法 中 하나입니다.

내게 重要한 目標 達成

AI 基盤 YouTube 廣告를 통해 願하는 結果를 達成하세요. YouTube 廣告를 利用하면 크리에이터에게 가장 重要한 購讀者 數, 照會數 等 目標로 設定하고 達成할 수 있습니다.

프로모션 活用 方法

프로모션을 통해 채널 成長을 加速化하는 方法을 알아보세요

프로모션 탭

프로모션 탭

YouTube 廣告는 YouTube 스튜디오에서 몇 番의 클릭만으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을만큼 매우 簡單합니다. '콘텐츠'의 '프로모션' 탭에서 프로모션을 만드는 方法을 確認하세요

프로모션 바로가기
통계 활용하기

統計 活用하기

簡單한 데이터를 통해 廣告의 實績을 確認하세요. 내 廣告를 보고 있는 視聽者 數, 視聽者 參與도, 視聽者가 取하고 있는 액션 等을 實時間으로 確認할 수 있습니다.

統計 바로가기

다른 크리에이터들의 事例 보기

YouTube Creator Golf Doha

“YouTube 廣告와 Shorts를 통해 1萬 購讀者에서 10萬 購讀者까지 成長했어요!”

골프道下
YouTube Creator Fitvely

“YouTube 廣告를 통해 北美圈과 東南아시아圈 두 地域에서 글로벌 購讀者를 얻을 수 있었어요!”

핏블리 FITVELY
YouTube Creator Seoulian

“精密한 타겟팅을 통해 알맞은 視聽者에게 到達할 수 있었어요”

서울吏案 SEOULiAN
YouTube Creator Fab & Fit Over 40 with Rhoda

“廣告를 實行하기 前에는 購讀者 數가 一週日에 4~5名 程度 늘었는데, YouTube 프로모션을 使用하면서 며칠 만에 購讀者 數가 2倍로 늘었습니다.”

Fab & Fit Over 40 with Rhoda
YouTube Creator Ball Major Music

“YouTube 廣告 德分에 아티스트로서 成長하고 自信感을 키울 수 있었어요.”

Ball Major Music

자주 묻는 質問(FAQ)

YouTube의 프로모션과 關聯하여 자주 묻는 質問에 對한 答辯을 確認하세요.

프로모션 機能을 使用할 수 없는 理由는 무엇인가요?

動映像 프로모션 機能은 現在 高級 機能을 使用하기 위한 條件을 充足하고 購讀者가 1,000名 以上인 채널에 對해서만 提供됩니다. 여기 에서 高級 機能에 對해 알아보세요.

프로모션을 購買하면 채널의 照會數/購讀者 數가 確實히 늘어날까요?

廣告는 크리에이터들이 潛在顧客을 늘리고 參與度를 높이기 위해 活用할 수 있는 많은 道具 中 하나일 뿐입니다. 채널 프로모션에 關한 더 많은 勸奬事項은 여기를 訪問 하세요.

Google Ads와 어떻게 다른가요?

크리에이터분들이 YouTube 스튜디오에서 簡便하게 캠페인을 만들 수 있도록 YouTube 스튜디오 內에서 캠페인을 始作하고 設定할 수 있는 機能입니다. 더 많은 廣告 形式이나 高級 타겟팅 옵션이 必要한 境遇 Google Ads에서 캠페인을 만들 수 있습니다.

廣告는 어디에 揭載되나요?

現在 人피드 動映像 廣告 萬 支援되며 廣告는 YouTube 檢索 結果, YouTube 다음에 볼 動映像, YouTube 앱 홈 피드의 關聯 비디오 옆에 썸네일로 標示됩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