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타겟팅을 使用하여 潛在顧客에게 다가가세요 - YouTube 廣告

顧客에게 到達하고 新規 顧客을 유치하세요

YouTube 廣告를 통해 潛在顧客의 關心을 사로잡고 實績을 올리세요.

適切한 瞬間, 最適의 潛在顧客에게 다가가세요

재미있거나 有益한 動映像을 보고 싶을 때 또는 關心分野에 對해 仔細히 알아보려고 할 때 YouTube를 찾는 사람이 많습니다. YouTube는 視聽者가 무엇에 關心이 있는지 알고 있기 때문에 重要한 瞬間에 視聽者와 疏通할 수 있도록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YouTube의 潛在顧客 道具를 使用하여 YouTube에서 내 비즈니스에 가장 重要한 사람들을 찾아보세요. 年齡, 性別, 位置와 같은 人口統計뿐 아니라 關心分野, 生涯 主要 이벤트 等을 基準으로 潛在顧客에게 廣告를 揭載할 수 있습니다.

20

每달 20億 名이 넘는 使用者가 YouTube에 로그인하여 每日 10億 時間이 넘는 動映像을 視聽하고 있습니다.

# 1

視聽者들은 YouTube가 關心分野에 對해 仔細히 알아보고 해야 할 일을 處理하거나 目標를 達成하는 데 도움이 되는 最高의 플랫폼이라고 말합니다. 2

人口統計 以上의 情報를 활용하세요

'내 潛在顧客 찾기' 道具로 가장 價値 있는 顧客에 對해 把握하세요. 새로운 潛在顧客을 찾고 다음에 進行할 YouTube 캠페인을 통해 어떻게 顧客에게 廣告를 揭載할지 알아보세요.

내 潛在顧客 찾기 只今 콘텐츠(英語)로 리디렉션 中

潛在顧客에게 到達하기 위한 高級 戰略 및 道具

YouTube Select

YouTube Select

顧客이 選好하는 畵面에서 多樣한 콘텐츠 라인업과 프로그램에 맞춰 廣告를 揭載하세요. 仔細히 알아보기 . 始作하려면 Google Ads 專門家에게 問議하시면 됩니다.

빠른 예약

빠른 豫約

固定 價格에 動映像 購買를 豫約하고 高級 타겟팅 및 測定 道具를 利用하세요. 仔細한 內容은 Google Ads 專門家에게 問議하시면 됩니다.

YouTube 및 Google Ads를 통해 顧客에게 도달하세요

漸漸 더 많은 使用者가 온라인上에서 動映像을 視聽하고 콘텐츠를 둘러보는 只今, 購買 意圖는 顧客 旅程의 어떤 段階에서든 形成될 수 있습니다. YouTube와 Google Ads를 함께 利用하면 重要한 瞬間에 비즈니스를 露出하여 플랫폼과 機器에 關係없이 理想的인 顧客에게 더 많이 到達할 수 있습니다. 始作하려면 目標를 選擇한 다음 計劃 세우기에 도움이 되도록 嚴選된 솔루션을 確認하세요.

1 YouTube 데이터, 全 世界, 2019年 3月. 2 Google/Talkshoppe, 美國, whyVideo 調査, 應答者 數 2,000名, 萬 18~64歲 一般 大衆 動映像 使用者 對象, 2020年 2月

YouTube 廣告 始作하기

只今 始作하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