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廣告 素材 리소스 - YouTube 廣告

크리에이티브 리소스

有用한 道具와 靈感을 주는 廣告 例示를 活用해 눈에 확 띄고 實績도 높여주는 廣告를 만들어 보세요.

YouTube 廣告 代行社 디렉터리

새롭게 製作하든 旣存 動映像을 再活用하든 信賴할 수 있는 Google의 廣告 파트너가 效果的인 廣告를 만들 수 있도록 支援해 드립니다.

效果的인 廣告 素材를 만들기 爲한 ABCD 原則

YouTube 캠페인의 成功을 판가름할 가장 重要한 要素 中 하나는 어떤 動映像을 使用하는가입니다. 數千 個의 動映像 廣告에 對한 硏究를 바탕으로 한 YouTube의 데이터 基盤 가이드라인을 活用해 關心을 끄는 廣告를 製作하고 實績을 높이세요.

Google Ads 動映像 製作 道具

Google Ads 動映像 製作 道具를 使用하면 初步者도 複雜한 어려운 道具 없이 YouTube에 最適化된 廣告를 빠르게 만들 수 있습니다. 브랜드 애셋을 업로드하고 檢證된 템플릿 中에서 選擇한 後 바로 廣告 製作을 始作하면 됩니다.하세요.

動映像 廣告 順序 指定

여러 機器와 廣告 形式 全般에 걸쳐 時間을 두고 展開되는 이야기를 廣告에 담아 보세요. 내가 直接 順序를 設定하거나 顧客이 參與 程度에 따라 廣告를 經驗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어를 주는 動映像 廣告 例示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