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廣告 勸奬事項 - YouTube 廣告

마케팅 目標를 達成하기 위한 권장사항

YouTube에서 認知度를 構築하고 YouTube와 Google Ads를 통해 비즈니스를 성장시키기 위한 팁, 道具 等을 살펴보세요.

내 目標에 적합한 段階를 선택하세요

인지도 제고하기

認知度 提高하기

潛在顧客의 關心을 끌어보세요. 브랜드 認知度를 높이려면 動映像 形式을 混合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仔細히 알아보기
구매 고려도 높이기

購買 考慮도 높이기

더 많은 顧客이 내 비즈니스를 選擇하도록 만드세요. 건너뛸 수 있는 廣告를 20秒보다 더 길게 만들면 內 비즈니스에 對한 購買 高麗道를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仔細히 알아보기
액션 유도하기

액션 誘導하기

더 많은 購買, 다운로드, 購讀을 願하시나요? 더 많은 轉換을 誘導하려면 適切한 豫算을 設定하는 것부터 始作하세요.

仔細히 알아보기

YouTube와 Google Ads의 强力한 機能으로 目標를 달성하세요

Google 檢索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과 動映像 액션 캠페인을 함께 使用하여 內 비즈니스에 意味 있는 成果를 達成하세요. 販賣量 提高, 웹사이트 트래픽 增大, 브랜드 認知度 構築 等 具體的인 目標에 맞는 戰略과 캠페인 類型을 選擇할 수 있습니다. 檢索 및 디스플레이 캠페인 以後에 動映像 액션 캠페인을 始作한 廣告主는 28日間의 活動 後 비슷하거나 더 낮은 計定 水準 總 轉換黨費用으로 轉換數를 最大 28% 늘리는 效果를 봤습니다.*

내 YouTube 채널 시작하기

內 YouTube 채널 始作하기

每日 內 비즈니스와 비슷한 企業들이 YouTube 채널을 使用해 旣存 顧客에 到達하고 新規 顧客을 發見하고 있습니다. 채널을 만드는 方法, 動映像으로 使用者의 關心을 끄는 方法, 願하는 行動을 取하도록 誘導하는 方法을 알아보세요.

가이드 보기
효과적인 동영상 광고를 위한 ABCD 프레임워크

效果的인 動映像 廣告를 위한 ABCD 프레임워크

Attention(關心 誘導), Branding(브랜드 紹介), Connection(共感帶 形成), Direction(액션 誘導)은 效果的인 YouTube 動映像 廣告를 만들기 위한 4가지 核心 原則입니다. 이 ABCD 프레임워크 가이드를 통해 데이터를 바탕으로 한 Google의 勸奬事項을 實際로 適用해보세요.

가이드 보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