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一般的인 YouTube 廣告 關聯 質問에 對한 答辯 - YouTube 廣告

자주 묻는 質問(FAQ) FAQ

YouTube 廣告와 關聯된 一般的인 質問과 答辯을 찾아보세요.

YouTube 廣告에 드는 費用은 얼마인가요?

YouTube 廣告는 거의 어떤 豫算 規模로든 利用할 수 있으며 投資 費用은 全的으로 廣告主의 決定에 달려 있습니다. 또한 計定에서 自動 또는 受動 決濟 中 하나를 選擇할 수 있는 옵션도 提供됩니다.

廣告 費用은 選擇하는 形式에 따라 다르게 策定됩니다. 認知度 , 購買 考慮도 , 액션 에 적합한 廣告 類型別 價格 構造를 仔細히 알아보세요.

Google Ads 計定이 있어야 YouTube에 廣告를 揭載할 수 있나요?

예. Google Ads는 비즈니스가 YouTube를 包含한 全體 Google 廣告 플랫폼에서 廣告를 揭載할 수 있도록 支援합니다. 卽 Google Ads 計定을 利用해 YouTube 廣告 캠페인을 設定, 運營, 管理하게 됩니다. 아직 計定이 없다면 여기에서 登錄 할 수 있습니다.

YouTube 廣告는 온라인에서 언제 어느 位置에 게재되나요?

어떤 揭載 形式을 選擇하느냐에 따라 廣告가 揭載되는 方式도 다릅니다. 例를 들어 一部 廣告 形式은 視聽者 動映像 再生 前後 또는 中間에 揭載되지만 어떤 廣告 形式은 YouTube 홈 피드에 揭載됩니다. 認知度 , 購買 考慮도 , 액션 에 적합한 YouTube 廣告 形式을 仔細히 알아보세요.

YouTube 廣告 캠페인의 效果를 어떻게 測定할 수 있나요?

캠페인을 始作하면 實績 測定 에 도움이 되는 無料 道具를 利用할 수 있습니다. 또한 廣告主가 Nielsen 및 ComScore 같은 他社 파트너를 통해 다양한 揭示者와 네트워크의 實績을 比較할 수 있도록 支援하고 있습니다. 모든 Google Measurement Partners 는 正確度 및 使用者 個人情報 保護에 關해 嚴格한 基準을 充足합니다.

廣告 揭載 對象을 設定할 수 있나요?

勿論입니다. YouTube 廣告 캠페인을 設定할 때 年齡, 居住地, 關心事 等을 基盤으로 廣告를 揭載할 對象을 選擇하게 됩니다. 어떻게 하면 動映像 廣告를 使用하여 적합한 潛在顧客 에 到達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廣告하려면 YouTube 채널이 있어야 하나요?

예. 캠페인을 設定하려면 먼저 YouTube 채널에 動映像 廣告를 업로드해야 합니다. 채널을 만들고 動映像을 업로드 하는 方法을 알아보세요.

動映像 廣告와 關聯된 支援은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直接 動映像 廣告를 製作할 때 使用할 수 있는 無料 YouTube 廣告 製作 道具 가 提供됩니다. 그 밖의 支援이 必要한 境遇 YouTube의 信賴할 수 있는 廣告 製作 파트너 에 旣存 動映像과 이미지를 廣告에 맞게 編輯하거나 처음부터 製作하는 作業을 依賴할 수도 있습니다.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은 어떻게 시작하나요?

YouTube 實時間 스트리밍은 動映像 피드, 채팅 等의 方式을 통해 潛在顧客과 實時間으로 疏通할 수 있는 좋은 方法입니다. 컴퓨터에서 實時間 스트리밍을 始作하려면 다음 段階를 따르세요.

  1. YouTube로 移動합니다.
  2. 오른쪽 上段에서 만들기 > 實時間 스트리밍 始作 을 클릭합니다.
  3. 아직 채널 引證 前이라면 案內 메시지에 따라 채널을 引證합니다.

첫 實時間 스트리밍을 使用 設定하는 데에는 最大 24時間이 걸릴 수 있습니다. 使用 設定이 完了되면 바로 實時間 스트리밍을 始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이나 태블릿__ 實時間 스트림을 進行하려면] 購讀者 數가 1,000名 以上이어야 합니다(https://support.google.com/youtube/answer/2474026?ref_topic=9257984).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