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캠페인 設定 方法 - YouTube 廣告

動映像 캠페인 設定하기

YouTube와 Google Ads는 브랜드 認知度 提高, 리드 生成, 販賣量 增大 等의 비즈니스 目標에 맞는 솔루션을 提供합니다.

目標에 적합한 廣告 形式을 찾으세요

건너뛸 수 있는 廣告, 클릭 可能한 廣告, 짧은 廣告, 긴 廣告 等 YouTube는 內 비즈니스에 必要한 成果를 이루는데 도움이 되는 다양한 廣告 形式을 提供합니다.

願하는 顧客에게 다가가세요

YouTube는 Google 데이터를 使用하여 適切한 瞬間에 適切한 使用者에게 廣告를 揭載하여 實績을 이끌어낼 수 있습니다. 年齡, 位置, 關心分野 等을 基準으로 가장 價値 있는 顧客을 찾으세요.

나에게 적합한 豫算을 선택하세요

YouTube 廣告를 使用하면 豫算 規模에 거의 關係없이 實績을 높일 수 있으며 支出額을 恒常 管理할 수 있습니다.

YouTube 廣告 始作하기

只今 始作하기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