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動映像 廣告 分析 道具 및 測定項目 道具 - YouTube 廣告

測定 道具

無料 道具를 使用하여 YouTube 캠페인의 效果를 確認하고 成功的인 要素를 把握하여 成長의 발板으로 삼으세요.

Google Ads 報告書

노출수, 照會數, 클릭數는 勿論 到達 大賞까지 대시보드 한곳에서 實時間으로 確認하세요. YouTube 및 Google Ads 캠페인의 成果를 確認하고 더욱 效率的으로 目標를 達成하기 위한 統計를 얻을 수 있습니다.

브랜드 廣告效果

캠페인이 內 비즈니스에 對한 사람들의 認識에 어떻게 影響을 주는지 알아보세요. 브랜드 廣告效果 솔루션은 回想, 認知度, 購買 考慮도 等에 對한 主要 測定項目을 提供합니다.

廣告 素材 分析

動映像 廣告 素材가 캠페인 實績에 어떻게 影響을 미치는 알아보세요. 視聽者가 視聽을 中斷한 位置와 視聽者의 關心을 사로잡은 要素를 確認하고 이러한 分析 情報를 다음番 廣告에 適用하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