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타니, 時速 191km 홈런 抛 | 채널A 뉴스
오타니, 時速 191km 홈런 抛
2024-04-24 19:52 스포츠

[앵커]
오타니 쇼헤이가 오늘 記錄的인 시즌 6號 홈런을 터뜨렸습니다. 

타구 速度가 無慮 191km로 메이저리그 데뷔 以來 自身의 홈런 타구 最高 速度를 갈아치웠습니다. 

이현용 記者입니다. 

[記者]
LA다저스가 3-1로 앞서던 9回 初.

打席에 들어선 오타니 쇼헤이가 입을 굳게 다물고 공을 노립니다.

워싱턴 投手 맷 반스의 스플리터 失投가 나오자마자, 오타니가 배트를 힘차게 휘두릅니다. 

特有의 轟音과 함께 높고 멀리 날아간 공은 瞬息間에 觀衆席 2層까지 넘어갑니다.

[現地 中繼]
"오타니, 完全한 로켓砲입니다. 타구 速度 時速 191km. 이番 시즌 메이저 리그에서 나온 가장 强力한 打毬입니다."

팬들은 歡呼했고, 오타니 特有의 세리머니를 따라하며 기쁨을 滿喫했습니다.

오타니는 활짝 웃으며 더그아웃으로 向합니다.

타구 速度가 無慮 時速 191km, 飛距離는 137m에 達합니다.

빠르고 멀리 간 銃알 홈런은 그間 오타니가 친 177個의 홈런 中 最高 빠른 打毬로 記錄됐습니다.

MLB닷컴은 "이番 打毬가 스탯캐스트 測定을 始作한 2015年 以後 다저스 選手가 친 가장 빠른 打毬"라고 밝혔습니다.

同僚들도 "크루즈 미사일 같았다. 말도 안되는 홈런이었다"고 놀랐습니다.

메이저 리그에서 歷代 가장 빠른 홈런 打毬는 지난 2018年 8月 10日.

뉴욕 양키스의 掌칼로 스탠턴이 텍사스 레인저스戰에서 記錄한 時速 196㎞입니다.

亦是 瞬息間에 날아간 공이 觀衆席 2層을 넘어갔습니다.

오늘 오타니의 홈런은 歷代 共同 12位입니다.

오타니의 쐐기 홈런으로 워싱턴에 4-1로 勝利한 다저스는 14勝 11敗로, 내셔널리그 西部地區 1位 자리를 지켰습니다.

채널A 뉴스 이현용입니다.

映像編輯: 조아라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