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單獨]하이브, ‘프로젝트 1945’ 發見…민희진 ‘獨立’ 解釋 | 채널A 뉴스
[單獨]하이브, ‘프로젝트 1945’ 發見…민희진 ‘獨立’ 解釋
2024-04-24 19:18 文化

[앵커]
걸그룹 뉴진스 所屬社 민희진 代表와 母會社 하이브의 葛藤이 激化하고 있습니다. 

하이브 側은 민희진 代表의 經營 分離 時도 情況이 담긴 文件을 追加로 發見했다고 主張했습니다. 

<프로젝트 1945>라는 題目의 文件이라고 하는데요, 왜 1945라고 했을까요? 

조현선 記者가 單獨 取材했습니다. 

[記者]
갈수록 激化되고 있는 이른바 '뉴진스의 엄마' 민희진 代表와 하이브 榜示革 議長의 '집안 싸움'.

하이브 內部 事情에 精通한 한 關係者에 따르면 민 代表의 '經營權 奪取 試圖' 情況이 담긴 文書가 追加로 發見됐습니다.

하이브는 <프로젝트 1945>라는 題目의 文書를 監査 過程에서 確保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안에는 告訴告發, 民事訴訟, 輿論戰 等의 小題目으로 민 代表의 計劃이 細分化되어 있습니다.

우리나라 解放年度를 意味하는 1945라는 數字를, 민 代表의 獨立으로 하이브側은 解釋하고 있습니다.

지난 달부터 作成된 이 文書에는 민희진 代表가 主張하는 아일릿의 뉴진스 模倣 이슈와 하이브에 對한 不平 等이 담겨져 있는 것으로 傳해졌습니다.

該當 內容은 魚道語 副社長의 이메일에서 確保된 것으로 민 代表의 노트북은 아직 返納하지 않은 狀態입니다.

魚道語側 關係者는 채널A에 "實現 可能性 없는 個人의 落書 같은 걸, 監査 結果가 나오기 前에 流出된 情報로 보인다"고 反駁했습니다.

하지만 하이브 側은 오늘부터 노트북 포렌식 過程서 發見된 魚道語側 副社長의 個人 SNS 메시지도 監査에 들어갑니다.

財政的인 部分 等 追加的인 情況들이 나올 수 있을 걸로 하이브側은 보고 있습니다.

팬들도 憤怒합니다.

오늘 하이브 社屋 앞에는 뉴진스의 一部 팬들이 트럭 示威에 나섰습니다.

이런 가운데 민희진 代表側은 오늘 午後, 하이브가 要請했던 監査 答辯書를 提出했습니다.

앞서 하이브側은 臨時 株總 開催와 外部 投資者들과의 獨立 經營 發言 等 監査서 나온 情況들에 對한 答辯書를 要請했습니다.

하이브는 答辯書를 土臺로 向後 計劃을 論議한 뒤, 來日이나 모레쯤 민 代表 解任을 위한 臨時 株總 召集 許可를 法院에 請求할 豫定입니다.

채널A뉴스 조현선입니다.

映像取材 김기열
映像編輯 장세례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