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中國版 프렌즈’ BTS 削除?…BTS 人氣에는 異常無 | 채널A 뉴스
‘中國版 프렌즈’ BTS 削除?…BTS 人氣에는 異常無
2021-06-01 12:54 演藝

■ 放送 : 채널A 뉴스A 라이브 (12:00~13:20)
■ 放送일 : 2021年 6月 1日 (火曜日)
■ 進行 : 황순욱 앵커
■ 出演 : 강일홍 더팩트 演藝部長, 손정혜 辯護士

[황순욱 앵커]
過去에 旋風的인 人氣를 끌었던 美國의 시트콤이죠. 이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바로 프렌즈라는 美國 시트콤인데요. 1994年부터 2004年까지 放映됐던 이 시트콤은 美國 뉴욕에 사는 親舊 6名의 生活을 그린 作品입니다. 이 시트콤이 終映 된지 17年 만에 特別版 形式으로 돌아와서 只今 世界的으로 話題가 되고 있는데. 바로 여기에 우리 자랑스러운 BTS 等 超豪華 게스트들이 出演하면서 全世界 팬들의 關心을 모으고 있습니다. 그런데 中國에 公開된 프렌즈 特別版 映像에는요. 우리 BTS 모습을 볼 수 없다고 합니다. 그들이 登場한 13秒 分量의 인터뷰가 모두 削除됐기 때문인데요. 이番에 公開된 프렌즈 特別版에서 削除됐다는 BTS의 모습, 어떤 이야기를 했던 部分인지 저희가 映像으로 찾아놨습니다. 姜 部長님, 특별한 얘기도 아닌데 이걸 왜 削除를 했다는 겁니까, 中國에서는?

[강일홍 더팩트 演藝部長]
中國이 BTS의 世界的인 影響力에 對해서 牽制를 하는 部分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BTS 워낙 全世界的인 한류를 主導하고 있지만. BTS가 昨年에 韓國戰爭 70周年 때 昨年 10月에 韓國戰爭과 關聯해서 言及한 게 있습니다. 當時에 韓美가 70周年에 맞아서 6.25 戰爭에 對한 犧牲者들을 기리는 그런 內容입니다. 中國에 對해서는 한 마디도 言及한 적이 없는데요. 中國은 BTS가 韓國과 美國에 어떤 關係의 言及을 하고 當時 戰爭에 參與했던 中國 軍人들을 言及하지 않은 것은 中國을 無視한다고 이렇게 억지 主張을 한 겁니다. (게다가 只今 美國이랑 中國이 워낙 사이가 안 좋잖아요 經濟 戰爭을 벌이고 있으니까요.) 맞습니다. (쉽게 말해서 美國 便들어줬다고 삐친 거군요.)

--------------------------------------------
* 위 텍스트는 實際 토크 內容의 一部分입니다. 全體 토크 內容은 動映像으로 確認하시기 바랍니다.
* 整理=정우식 인턴
[채널A 뉴스] 購讀하기

이시각 主要뉴스

댓글
댓글 0個

  • 첫番째 댓글을 作成해 보세요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