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류시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誤 最初 參加 “3位 안으로 반드시 通過”|東亞日報

류시원, 람보르기니 슈퍼 트로페誤 最初 參加 “3位 안으로 반드시 通過”

  • Array
  • 入力 2013年 8月 10日 17時 10分


코멘트
배우 류시원이 9일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오’ 3차 라운드 경기를 앞두고 취재진의 질문에 대답하고 있다. 인제=김훈기 동아닷컴 기자 hoon149@donga.com
俳優 류시원이 9日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誤’ 3次 라운드 競技를 앞두고 取材陣의 質問에 對答하고 있다. 麟蹄=김훈기 東亞닷컴 記者 hoon149@donga.com
世界的인 수퍼카 브랜드 람보르기니의 원메이크 레이스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誤’ 3次 라운드가 江原道 麟蹄스피디움에서 9日 펼쳐졌다. 特히 이番 레이스에는 EXR 팀 106 프로 레이싱 팀을 總 知委하는 監督 兼 俳優 류시원이 參加해 눈길을 끌었다. 柳 氏는 이날 始作한 公式 演習競技에서 5位로 通過했고, 본 競技 前 퀄리파잉 1·2에서 3位와 4位를 記錄해 포디움 세리모니 可能性을 높였다. 그 또한 決勝 競技 前 인터뷰에서 剛한 自信感을 내비춰 國內 팬들의 期待感을 키우고 있다.

다음은 류시원 氏와 一問一答.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로페誤 參加 契機는.
-“事實 國內 레이서가 國際大會에 나갈 機會가 매우 드물다. 람보르기니 원메이크 시리즈에는 全部 出戰하지 않지만 람보르기니서울이 좋은 機會를 줘 欣快히 應했다.”

大會 前 覺悟는.
-“람보르기니 블랑팡 슈퍼 트토페오 3次 레이스에 韓國人으로는 唯一하게 慙慨해 國家代表 가 됐다. 負擔感 또한 느끼지만 컨디션이 좋아서 해볼 만한 大會인 것 같다. 레이서라면 누구나 1等이 目標다. 하지만 좋은 成跡을 거둬 포디움 세리모니를 하고싶다.”

大會 目標는 어떻게 設定했나.
-“國內에서 開催되는 競技라 홈 그라운드의 利點이 반드시 存在한다. 他 國 選手들이 세팡, 상하이 等 以前 自國競技에서 좋은 成跡을 거뒀다면, 나 또한 이番 競技는 해볼 만하다. 演習競技에서 車輛 問題로 感覺을 익히眞 못했지만 오늘 決勝 大回轉 두 番 의 퀄리파잉에서 3~4位를 記錄했고 通過 時間도 短縮했다. 最小限 3慰安에 들겠다. 스타트부터 速力을 높여 上位圈 차지해 順位를 꾸준히 維持하겠다.”

람보르기니 伽倻르도 vs 페라리 458 이탈리아의 差異點을 說明해달라.
-“페라리 458은 過去 페라리 첼린지 레이스에 出戰해서 經驗해봤다. 페라리 車輛은 매우 섬세한 面이 있다. 反面에 伽倻르도는 宏壯히 투박하고 男性的이다. 페라리 458 競走車는 겉에서 보기에 純情이랑 비슷한 面이 있지만 伽倻르도는 디피져 윙 等 外觀부터 男性다움을 傳達해준다. 엔진 소리도 差異가 난다. 伽倻르도는 우렁찬 男性美가 確實히 느껴진다. 한 마디로 페라리가 優雅하고 섬세하다면 람보르기니는 투박하고 强靭하다.”

한便 이番 시리즈에서 람보르기니 單一모델로 出戰하는 람보르기니 伽倻르도 수퍼 트로페誤(Gallardo Super Trofeo)는 5.2리터 10氣筒 엔진이 裝着한 四輪驅動 수퍼카다, 570馬力에 約 55kg·m(540Nm) 토크를 發揮하며 車體 重量은 1300kg으로 超 輕量化를 實現했다. 2013年型 伽倻르도 슈퍼 트로페惡에는 더욱 圓滑한 性能과 밸런스 改善을 위해 새로이 設計된 空氣力學 키트가 裝着돼 있다.

麟蹄=정진수 東亞닷컴 記者 brjeans@donga.com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