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8個球團 監督들 생생토크] “公式됐네. 에러하고 곧바로 大量 失點 하는 거”|東亞日報

[8個球團 監督들 생생토크] “公式됐네. 에러하고 곧바로 大量 失點 하는 거”

  • 東亞닷컴
  • 入力 2010年 3月 10日 07時 00分


코멘트
● KIA 조범현 監督=이番에는 打者들이 相對 失策을 틈타 集中力 있게 點數를 많이 뽑아서 多幸이네요. 불펜 投手들도 잘 해줬고. 選拔 전태현은 아직 完璧하지는 않지만, 어리고 經驗이 없어서 競技 運營 能力이 좀 떨어지는 點만 補完하면 괜찮을 것 같아요. (너털웃음을 지으며) 한꺼번에 확 올라와주면 좋은데 조금씩 조금씩 올라오네.

● 韓華 限對話 監督=(上氣된 얼굴로) 이게 完全 公式이 돼버렸네. 에러하고 곧바로 大量 失點 하는 거. 오키나와에서 練習競技 할 때도 몇 番 이런 場面이 나왔는데, 이거 解決하지 않으면 안 돼요. 에러야 할 수도 있는데, 그 다음이 重要하지. 野獸는 더 集中力 있게 잡아줘야 하고, 投手도 더 熱心히 던져야 되거든요. (고개를 갸웃하며) 量훈이도 아직 안 올라오네.

● 롯데 로이스터 監督=추운 날씨에 競技를 치렀는데 이닝수, 投球數를 우리 (登板한) 投手들이 잘 채워 좋은 演習競技를 했다고 생각한다. 이용훈은 5先發로 몸을 만들어가고 있다. 이대호는 아직까지 打擊感이 썩 좋다고는 생각하지 않는다.

● 三星 선동열 監督=구자운은 아직 普通이네요. 볼에 힘이 없고, 스트라이크와 볼의 差異도 크고. 投球數가 늘어나면서 體力的으로 힘들어 하고. 打者들도 찬스 오면 積極的으로 쳐야하는데 아쉽고요. 投手들은 유리한 볼카운트를 維持하면서 던져야 하는데 잘 안 돼요.

● 두산 김경문 監督=(허허 웃으며)우리 팀보다 相對팀 피처가 더 좋네. (帽子 고쳐 쓰며)정식경기 들어가기 前에 우리 投手들이 準備해야 할 게 뭔지 알 수 있었어요. (打者가 베스트 멤버였지만 貧打에 허덕인 것에 對해)스윙 練習을 많이 했는데 못 치네. 練習들 더 하겠죠. 방망이가 칼인데 (스윙이)느리다고 생각했으면 빠르게 해야 나무를 베든, 종이를 베든 벨 텐데….

● 넥센 김시진 監督=지난 시즌 끝나고 팬들과 約束을 하지 않았습니까? (投手陣) 白紙狀態에서 다시 만들겠다고요. 約束을 지켜야지요. (강윤구는) 우리 팀의 기둥이 되도록 繼續 先發로 起用하겠습니다. 2∼3年 뒤에는 이현승, 장원삼 못지않은 選手가 될 겁니다.

● LG 박종훈 監督=추운데 팬들에게 勝負치기도 보여줬네. 허허. 運動場에서 選手들의 集中力이 높아진 것 같고 自己가 무엇을 해야하는지 알아가는 것 같아요. 投手들이 도망가지 않고 勝負한 모습이 좋았고. 김광삼은 只今처럼 좋은 모습 보여주면 充分히 先發로도 뛸 수 있고, (新)정락이는 좋네요. 計算이 서는 投手가 돼가는 것 같아요.

● SK 김성근 監督=추우니까 서로間의 試合이 제대로 나오지는 않네. 그래서 主戰級 打者들도 先發에서 뺐고. 이승호는 괜찮았고 고효준度 어느 程度 要所要所 잘 막았어. 延長 생각안하고 있었는데. 勝負稚氣 처음 해봤는데 稀罕한 經驗했네. 허허. 꼭 이렇게 해야하나.

[스포츠동아 스포츠부]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