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北韓 10餘곳에 阿片農場』…歸順 허창걸氏 記者會見|東亞日報

『北韓 10餘곳에 阿片農場』…歸順 허창걸氏 記者會見

  • 入力 1996年 11月 11日 14時 40分


北韓은 外貨벌이를 爲해 全國 10餘곳에 阿片農場을 運營, 阿片販賣代金을 勞動黨 運營資金으로 使用하고 있으며, 資本主義 社會에서와 마찬가지로 靑少年 非行이 深刻한 社會問題로 떠오르고 있는 것으로 드러났다.

또 奇襲南侵에 對備, 南韓 地形과 비슷한 平安南道 等地에서 攻擊演習을 하면서 38線 地域의 콘크리트 障壁을 뚫는 訓鍊도 大大的으로 實施하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지난달 28日 第3國을 거쳐 歸順한 許窓걸씨(47.前속도전돌격대 11旅團 副業地責任者·平南 文德郡 룡남리2班) 父女는 11日 午前 10時 서울 中區 韓國프레스센터에서 內外信 記者會見을 갖고 이같은 事實을 暴露했다.

許氏는 『北韓은 咸北 百無高原 等 10餘個의 阿片農場에서 阿片을 生産中이며 全國에서 生産된 阿片은 咸北 淸津의 「羅南制約工場」으로 옮겨져 아트로핀 等으로 加工된 뒤 「白도라지」란 商標가 附着돼 輸出되고 있다』고 말했다.

許氏는 『中央黨 5號 管理部가 管掌하는 阿片輸出 代金은 모두 黨 資金으로 使用된다』면서 各 道.詩.郡마다 5號 管理部 傘下에 阿片作業班 1個씩을 運營하고 있다고 傳했다.

北韓의 戰爭準備 狀況과 關聯, 許氏는 『平安南道, 黃海北道 等 南韓 地形과 비슷한 곳에서 攻擊演習을 實施하면서 38線 地域의 콘크리트 障壁을 뚫는 練習도 竝行하고 있다』고 밝혔다.

許氏는 『北韓經濟의 80%는 銃彈, 砲彈 等 軍需品을 生産하는 第2經濟가 차지한다』고 指摘한 뒤 軍需工場의 大部分은 攻襲에 對備, 地下에 建設돼 있고 미사일을 生産하는 平安北道 大館郡 301 地下軍需工場의 境遇 勞動者가 7千名에 達한다고 덧붙였다.

許氏는 『北韓은 지난 93年 準戰時 狀態 宣布時 各 家庭, 學校, 機關, 企業所別로 主로 경사진 山비탈에 3m 깊이로 「ㄱ」字 形態의 防空壕를 一齊히 構築했다』며 學校의 境遇 學級當 1個씩의 防空壕를 準備했다고 說明했다.

北韓 住民의 戰爭官에 對해 許氏는 『南朝鮮이 이기든 우리가 이기든 決判이 나야된다는 式으로 內心 戰爭을 바라고 있다』며 『南韓이 武力挑發을 하려 하니 戰爭準備에 拍車를 加하라는 要旨의 敎養과 每月 1回씩의 對共訓鍊이 實施되고 있다』고 말했다.

許氏는 이밖에 『45名의 藥劑師가 金日成富者 및 家族만을 위해 「1好藥品」을 生産하는 制約工場人 白頭山 制約工場이 平壤에 있다는 말을 지난 91年 平壤적십자병원의 藥劑師人 李溶蝕(49)으로부터 傳해들었다』고 밝혔다.

許氏는 『이 工場은 藥草를 原料로 傳錄환(全鹿丸), 八味丸(八味丸), 六味丸(六味丸), 人蔘錠, 瓊玉膏 等을 生産中이며 金日成은 지난 91年 「工場을 擴張해 質 좋은 藥品을 많이 生産하라는 敎示까지 내렸다」』고 證言했다.

許氏의 딸 金錞量(17.龍남高等中 6年)은 『北韓에서는 學生들의 飮酒, 孵化(戀愛), 牌싸움 等의 犯罪가 都市에서 農村까지 擴散돼 昨年 6月께 金正日이 「學生들의 不良行爲를 없애는데 對하여」라는 指示를 내렸다』고 말했다.

金錞量은 特히 『平壤, 南浦 等 都市地域 高等中學 5∼6學年生의 境遇 學校當 해마다 3∼4件의 妊娠事件이 發生하고 男學生의 60% 程度가 飮酒, 吸煙을 하고 있다』며 時·道는 金正日의 指示를 契機로 「靑少年 勞動敎養臺」를 設置, 飛行學生들을 受容해 一定期間 强制勞動 및 精神敎養을 實施하고 있다고 傳했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