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동훈 “靑年 料金制 데이터 2倍로…청년문화패스 24歲까지”|동아일보

한동훈 “靑年 料金制 데이터 2倍로…청년문화패스 24歲까지”

  • 뉴시스
  • 入力 2024年 4月 5日 13時 24分


코멘트

“靑年 料金制 데이터 2倍, 通信費 負擔 줄일 것”
“靑年 文化藝術패스 19歲→24歲까지 늘리겠다”
李在明·曺國에 “꿩 머리 박고 없는 척하듯 넘어가”

ⓒ뉴시스
한동훈 國民의힘 非常對策委員長은 5日 靑年 料金制 데이터를 2倍 늘리고 靑年文化藝術패스 對象 年齡을 19歲에서 24歲까지 늘리겠다고 公約했다.

한 委員長은 이날 午前 仁川 東彌鄒忽 支援遊說에서 “靑年의 通信費 負擔을 줄이기 위해 靑年 料金制 데이터 提供을 2倍로 늘릴 것”이라며 “靑年 文化藝術패스를 19歲에서 24歲까지 늘리겠다”고 밝혔다.

그는 “靑年과 女性에게 必要한 約束을 드리고 있다”며 “金融投資所得稅를 廢止해 靑年과 우리 市民들이 正當하게 資産을 불릴 수 있도록 할 거다. 靑年廳을 만들어서 靑年의 權益을 保護할 것”이라고 했다.

아울러 “女性들이 安全하기 爲해 性犯罪에 對한 無寬容 原則을 運用할 것”이라며 “민주당의 主張처럼 非同意 姦淫罪에 同意해 抑鬱한 사람이 處罰받게 하는 일은 막을 것”이라고 밝혔다.

또 “조두순 같은 사람이 튀어나와서 여러분 옆에 똬리 틀고 사는 것을 막을 것”이라며 “韓國型 제시카法을 만들겠다. 그게 人權侵害인가. 大韓民國 市民이 安全한 社會를 만들게 해달라”고 呼訴했다.

한 委員長은 4·10 總選을 앞두고 現場에서 靑年과 女性 맞춤型 公約을 發表하고 있다. 具體的으로 ▲副總理級 人口部 傘下 靑年靑 新設 ▲靑年 基準 34歲에서 39歲까지 上向 ▲靑年跳躍計座 等 靑年 資産形成 支援 對象 擴大 等을 公約했다.

國民의힘은 이番 4·10 總選 女性 맞춤 公約으로 ▲再犯 危險性이 높은 高危險 性犯罪者 居住地를 國家 等 運營 施設로 指定 ▲藥물治療를 義務化하는 ‘韓國型 제시카法’ 制定 推進 等을 提示했다.

한便 한 委員長은 이날 不法 貸出 疑惑이 불거진 양문석 민주당 候補를 놓고 “꿩이 무슨 일이 있으면 머리 박고 뭐가 없는 척하듯이 그냥 넘어가려고 한다”며 “民主黨과 祖國革新黨은 그런 式이다. 이런 政治는 審判해 주셔야 한다. 여러분이 主人이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그는 “이해찬 민주당 代表가 양문석 候補의 詐欺貸出을 調査한 金融監督院을 猛非難했다. 官權 政治라고 한다”며 “完全히 廢業한 業體에 假짜書類를 내고 貸出을 받아서, 우리 小商工人들이 받아 가야 하는 11億을 갖다 쓴 게 괜찮다는 건가”라고 反問했다.

前날 曺國 曺國革新黨 代表가 大企業과 中小企業의 隔差를 줄이기 위해 大企業이 賃金을 낮추면 政府가 稅制 惠澤을 주도록 하겠다고 發言한 것을 두고도 “조국식 社會主義”라며 “自己들은 알뜰살뜰하게 돈을 챙기는데 企業은 賃金을 깎으라고 한다. 이게 말이 되는 소리인가”라고 直擊했다.

한 委員長은 “曺國 一家는 出勤 안 하고 月給 다 챙기고, 落第點에 奬學金을 받아 가고, 監獄 가서 領置金으로 數億을 댕기고 假짜 書類로 補助金을 가로챘다”며 “熊東學院을 만들어서 假짜 所屬으로 돈을 빼가고, 未公開 情報를 利用해 株式 去來를 했다”고 羅列했다.

이어 “自己들 家族만 잘 살고 나머지는 다 下向 平準化해야 한다고 主張하는 건가”라며 “이렇게 되면 나라가 무너진다. 이런 賊反荷杖 犯罪 勢力에 絶對 나라를 맡길 수 없다”고 强調했다.

[서울·仁川=뉴시스]
  • 좋아요
    0
  • 슬퍼요
    0
  • 火나요
    0
  • 推薦해요

댓글 0

只今 뜨는 뉴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교육부 고전문헌국역지원사업의 지원으로 구축되었습니다.
- "漢字路" 한글한자자동변환 서비스는 전통문화연구회 "울산대학교한국어처리연구실 옥철영(IT융합전공)교수팀"에서 개발한 한글한자자동변환기를 바탕하여 지속적으로 공동 연구 개발하고 있는 서비스입니다.
- 현재 고유명사(인명, 지명등)을 비롯한 여러 변환오류가 있으며 이를 해결하고자 많은 연구 개발을 진행하고자 하고 있습니다. 이를 인지하시고 다른 곳에서 인용시 한자 변환 결과를 한번 더 검토하시고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변환오류 및 건의,문의사항은 juntong@juntong.or.kr로 메일로 보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Copyright ⓒ 2020 By '전통문화연구회(傳統文化硏究會)' All Rights reserved.
 한국   대만   중국   일본